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폭탄크림-눈물에센스-애그 필러’ 독특한 애칭화장품 총집합 2013-03-11 11:42:07
펼치기도 했다. 더페이스샵의 아르쌩뜨 에코 테라피 토닉 위드 에센셜은 노란띠 스킨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골든팜 오일이 토닉 위에 떠있는 제품으로 오일이 섞이도록 흔들어 쓰면 된다. 노란띠라는 애칭이 제품과 성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패키지의 모양으로 애칭이 붙은 사례도 있다. 라네즈 하이드라 ...
국가대표 유기농 화장품을 찾아라 2013-02-09 15:58:02
패키지의 뒷면을 꼼꼼히 살펴 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지만, 전문용어로 쓰여진 설명서를 읽고 유해한 성분을 골라내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이런 소비자의 고민을 덜어주는 고마운 존재가 바로 유기농 인증 화장품이다. 피부에 좋은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화학성분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경 마케팅 대상] 비씨카드, 전기·가스 아끼면 포인트 착착…그린카드 인기 2013-02-04 15:31:00
예·적금 금융상품과 연계한 그린카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카드 가입자들에게 우대금리 혜택을 주는 것도 이런 노력의 일환이다. 이 사장은 “에코머니가 적립될 수 있는 상품을 늘리고 bc그린카드의 고객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재판...
베이비페어서 유아용품 사세요 2013-02-03 16:47:49
49% 할인된 19만원, ‘소르베베 아기띠 패키지’는 45% 할인된 19만원에 각각 구입할 수 있다.이 같은 장점으로 매년 평균 10만명이 이 행사를 찾아 행사가 시작된 이후 지난해까지 누적 관람객은 130만명을 넘었다. 올해에는 매일유업 보령메디앙스 등 유아용품 전문기업은 물론 lg하우시스 동양생명 등 140개 업체의...
[기업과 함께] 동화자연마루, 설계단계서 인테리어 제품 제안…'스펙인' 전략 확대 2013-01-23 15:30:56
데코와 디자인월의 패키지 전략을 통한 상업 공간 확대 전략도 실시하고 있다.엄흥준 사장은 “주거용 바닥재 시장에서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업 공간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며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이를 반영한 제품 출시로 비주거용 시장에서도 성공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김희경 기자...
제작·유통·통신 '삼위일체' KT뮤직…'찻잔 속 태풍' 그칠까 2013-01-21 14:54:17
스마트에코본부장(전무)을 사내이사 자리를 맡았다.김창권 대우증권 연구원은 "국내 음원 시장은 업체 간의 단가 할인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kt뮤직의 수익이 당장 개선되거나 하는 부분은 현실적으로 어렵다"며 "수익 개선을 위해서는 기존의 상품 가격 체계나 '묶음 상품'이라는 할인 패키지 등 구조적인 변화가...
[부산·경남]한샘, ‘대박욕실’ 하이바스 2013년형 론칭방송 2013-01-18 09:38:41
또 다른 장점은 욕실을 패키지로 구성할 수 있다는 점. 기존에는 타일, 도기, 기기 등을 각각 구입해 조합하는 데 그쳤지만, 하이바스는 욕실 6면(벽 4면, 바닥, 천장)은 물론, 도기와 수전, 욕실 액세서리까지 풀패키지로 꾸밀 수 있어 욕실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제품은 물론 시공과 애프트서비스(as)까지...
친환경 패키지, 가격 대비 효과 있나? 2013-01-17 13:30:18
연료효율을 높여준다는 '친환경 패키지'의 거품론이 대두됐다. 7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 '블루세이버', 기아자동차 '에코플러스' 등 이른바 '친환경 패키지'의 효율 개선효과가 크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신연비 제도로 바뀌면서 효용성에 대한 논란이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