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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A 앞두고 중국기업 샘플 주문 두 배 늘어" 2015-06-22 21:36:30
온라인을 통해 한국 제품을 직접 주문해 배송받는 ‘역직구’도 활발해지고 있다. 정부가 한·중 fta를 계기로 온라인 업체에 대한 지원을 늘리고, 중국과 해상배송 간이통관 시스템을 구축해 물류비를 30% 이상 절감하도록 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화장품 유통업체 신화코스메틱은 국내 중소 화장품업체 제...
아이씨비, Alipay ePass 결제/물류 통합솔루션 서비스 개시 2015-06-19 14:00:06
역직구 쇼핑몰의 가장 큰 고민인 결제, 물류, 통관에 대한 통합솔루션 제공 알리페이 및 차이니아오의 공식파트너인 아이씨비(대표 이한용)는 알리페이 이패스(alipay epass) 서비스를 18일 국내에서 정식 개시하고 온라인 수출기업에게 새로운 결제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알리페이와 아이씨비는 지난달 15일 첫...
지난해 모바일 쇼핑 13조1천400억…전년比 122%↑ 2015-06-19 10:11:14
성장을 위해서는 모바일 쇼핑을 통한 해외 역직구를 활성화하고 중소 온라인 쇼핑몰의 모바일 쇼핑 시장 진입 인프라를 지원해야한다는 지적이다. KEIT 구진경 부연구위원은 "모바일 쇼핑 증가는 전세계적 추세이므로 온라인을통한 해외 직접 수출 활성화를 위해 해외 구매자의 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모바일...
중국 국영 은행, 공영 방송이어 포털사이트까지 화장품 역직구 진출 2015-06-19 00:59:59
중국건설은행을 비롯해 공영 방송, 언론사 등이 역직구 사이트를 오픈, 한국 화장품 유치에 나선 가운데,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까지 관련 시장에 뛰어들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중국에서 7억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1998년 중국에서 최초로 설립된 포털사이트 넷이즈(Netease)가 국가간 전자상거래...
`후아유 학교2015` 결말,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의 마지막회는? 2015-06-16 22:34:04
받았던 것은 김소현(고은별,이은비 역), 남주혁(한이안 역), 육성재(공태광 역)의 예측할 수 없는 삼각 러브 라인이었다. 15일 방송에서 이안(남주혁)은 은비에게 "모든 것을 처음부터 다시 새로 시작할 수 있도록 전학을 안 가면 안 될까?"라며 따뜻한 포옹을 했다. 태광(육성재) 역시 오직 은비만을 바라보는...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육성재, 로맨스 라인의 결말은? 2015-06-16 21:15:00
역), 남주혁(한이안 역), 육성재(공태광 역)의 예측할 수 없는 삼각 러브라인이었다. 15회 방송에서 이안(남주혁)은 은비에게 모든 것 을 처음부터 다시 새로 시작할 수 있게 전학을 안가면 안 되냐며 따뜻한 포옹을 했고, 태광(육성재) 역시 오직 은비만을 바라보는 돌직구 사랑을 끝까지 이어가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후아유-학교2015, 놓쳐서는 안될 마지막 관전포인트 세가지 2015-06-16 16:30:05
남주혁(한이안 역), 육성재(공태광 역)의 예측할 수 없는 삼각 러브라인이었다. 어제 방송에서 이안(남주혁 분)은 은비에게 모든 것을 처음부터 다시 새로 시작할 수 있게 전학을 안가면 안 되냐며 따뜻한 포옹을 했고, 태광(육성재 분) 역시 오직 은비만을 바라보는 돌직구 사랑을 끝까지 이어가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글루타치온 화장품 닥터라벨라, 본격적인 국내 마케팅 돌입 2015-06-16 10:52:49
중국 지역 선발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본격적인 화장품 시장 출사표를 던진 닥터라벨라가 국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한 것. 닥터라벨라는 공식 온라인몰에 방문해 대표 제품인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 SET를 구입하면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에게 베스킨 라빈스31 쿼터사이즈...
오픈마켓 '더몰' 中시장 진출할 제조/유통업체 찾는다 2015-06-15 16:17:58
브이디코리아가 공동으로 진행할 중국 역직구 시장은 의류, 뷰티, 유아, 컨텐츠, 국내 관광과 관련된 제조/유통업체의 ‘made in korea’ 한류 특화상품으로, 중국 최대 마케팅 기업인 알리마마의 빅데이터 타겟 마케팅 및 판매기법을 통해 한국기업의 매출액이 크게 증가할 전망이며, 수출 활성화에도 큰 영향을...
테바글로벌, 中 `육생당(育生堂)’과 공동 마케팅 2015-06-13 09:07:03
중국 유아동용품 역직구 플랫폼인 맘스베베닷컴(www.momsbebe.com)을 운영하는(㈜테바글로벌(Tebah global, 대표 박영만)이 중국의 보건식품브랜드 ‘육생당(育生堂)’과 공동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공식 발표했다. 육생당은 12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중국의 국민브랜드로 전설의 명의 화타(華?)의 수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