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선이 멈춘다…시간의 주인이 되는 시간 2020-10-22 17:29:52
최근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1000만원대 안팎의 인기 시계로는 까르띠에의 신제품 ‘파샤 드 까르띠에’를 들 수 있다. 오토매틱 시계로 클래식한 동그란 다이얼,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시곗줄, 40시간 파워리저브 등의 기능이 장점으로 꼽힌다. 가격은 크기에 따라 700만~800만원대다. 몽블랑의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
가격 올릴수록 잘팔려…명품 '나홀로 호황' 왜? 2020-08-28 17:24:31
디올, 페라가모 등 총 10여 개에 달한다. 명품업체는 예물 수요가 몰리는 봄과 가을에 제품 가격을 많이 올린다. 예물로 인기가 많은 까르띠에 ‘탱크 솔로’ 시계는 570만원에서 600만원으로 5.3% 오른다. 남성이 선호하는 시계인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300’ 제품은 현재 650만원에서 670만원으로 3.1% 인상된다....
명품만 승승장구, '공포 소비'에 예물수요까지 몰린 한국 2020-08-28 15:48:14
다음달 1일엔 까르띠에가 시계 2%, 주얼리 4~6%가량 가격을 올리고, 오메가도 5%가량 올리기로 했다. 지난달엔 디올과 불가리가 가격을 인상했다. 올 들어서 가격 인상을 결정한 브랜드만 해도 샤넬, 고야드, 롤렉스, 루이비통, 셀린, 티파니 등 총 10여개에 달한다. 명품업체들은 특히 예물 수요가 몰리는 봄·가을로 인상...
코로나에도 콧대높은 명품…페라가모·까르띠에도 인상대열 합류 2020-08-23 10:58:48
예비 신혼부부들이 예물로 자주 찾는 주얼리·시계 브랜드들이 일제히 인상한 것도 이러한 이유라는 분석이다. 한편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으로 오는 30일까지 수도권에서 하객 50명 이상이 모이는 결혼식은 연기·취소해야 한다.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코로나19의 재확산이 본격화되고 있어...
코로나19 속 명품 불패…페라가모·까르띠에도 가격 인상 2020-08-23 10:34:52
벌어지기도 했다. 업계는 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침체에도 명품들이 가격을 인상하는 이유로 억눌린 소비 욕구가 한꺼번에 분출되는 `보복소비`를 지목했다. 또, 예비 신혼부부들이 예물로 자주 찾는 주얼리·시계 브랜드들이 일제히 인상을 준비하는 것을 볼 때 가을 혼수철을 겨냥한 것이라는 해석도 나온다. 업계 관계자는...
페라가모도 가격 올렸다…코로나19 재확산에도 명품 콧대 여전 2020-08-23 10:15:00
지목했다. 또, 예비 신혼부부들이 예물로 자주 찾는 주얼리·시계 브랜드들이 일제히 인상을 준비하는 것을 볼 때 가을 혼수철을 겨냥한 것이라는 해석도 나온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른 경기침체지만 보복소비 혜택을 받는 명품 브랜드들은 괘념치 않는 모습"이라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까르띠에, 내달 가격 최대 6% 올린다 2020-08-20 17:21:47
가격을 인상한다. 시계류는 2~5%, 주얼리는 4~6% 가격이 오를 것으로 보인다. 까르띠에가 국내 판매가를 올리는 건 지난해 7월 이후 1년2개월 만이다. 20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까르띠에 매장 매니저들은 최근 우량고객(VIP)들에게 “9월 1일부터 전 제품 가격이 인상된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냈다. 예물로 인기가 높은...
샤넬 이어 까르띠에도…9월1일부터 가격 올린다 2020-08-20 11:23:46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시계류는 2~5% 가량, 주얼리는 4~6% 가량 가격이 오른다. 까르띠에가 국내 판매가를 올린 건 지난해 7월 이후 1년 2개월 만이다. 20일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의 명품 카페 등엔 까르띠에 매장 매니저들이 우량고객(VIP)들에게 보낸 가격 인상 메시지가 공유돼있다. "9월1일부터 전 제품 가격이 인상될...
명품도 `라이브방송`…롯데百 태그호이어 한정판 판다 2020-08-18 12:14:58
방송 채널 100LIVE를 통해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한정판 및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태그호이어의 인기 예물 시계 라인인 ‘포뮬러1’의 리미티드 에디션과 신상품 스마트 워치를 포함해 5개 라인을 선보이며 스타일링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명품 구매 고객층이 젊어...
깊은 와인색 ‘리베르소 원’ 선보인 예거 르쿨트르 2020-05-27 20:39:01
워치 메이커는 한 둘이 아닙니다. 예물의 강자이자 한국에서 단연 1등을 달리는 롤렉스부터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바쉐론콘스탄틴, 아름다운 작품 같은 시계를 선보이는 반클리프아펠, 주얼리와 시계의 명가로 손꼽히는 까르띠에, 묵직한 다이얼과 다양한 스트랩으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파네라이, 스포츠 워치와 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