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위드인] 'MMO 명가' 엔씨가 퍼즐게임 '퍼즈업' 내놓은 속내는 2023-09-30 11:00:01
추가 턴을 구입할 수 있다. 하지만 모든 스테이지는 돈을 쓰지 않고도 실력만 있다면 얼마든지 클리어할 수 있게 설계돼있어 도전의 재미를 살렸다. 여러 등급이 있는 캐릭터인 '아미토이' 역시 기존 엔씨소프트 게임처럼 뽑기로 뽑아야 하나 싶었지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별을 모아 획득할 수...
"꿈 이뤄져"…에스파, 英 런던 O2 아레나 입성 '1만명 열광' 2023-09-30 09:26:01
World)', '홀드 온 타이트(Hold On Tight)' 등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를 선보였다. '틸 위 미트 어게인(Till We Meet Again)'과 'ICU(쉬어가도 돼) 등 앙코르 곡까지 총 25곡의 풍성한 스테이지를 선사했다. 관객들은 공연 내내 기립한 채 팬라이트를 흔들고 춤을 따라 추는 등 무대를 열정적으로...
"BTS 이후 처음" 방시혁, 출입 제한 구역서 만난 연습생은? 2023-09-21 09:46:29
무엇이냐"는 칼리의 질문에 음악, 무대(스테이지), 팬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요소로 꼽았다. 방 의장은 "아티스트가 되기 전에 스스로 뭘 원하는지 알아야 한다"며 "보통 많은 연습생이 돈을 많이 벌거나 인기를 얻고 싶다거나 부모님께 집을 선물하고 싶다고 말하지만 그건 아티스트로서 성공한...
"2026년 매출 17조·영업이익 1조"…롯데, '쇼핑 1번지' 탈환 선언 2023-09-19 14:21:07
스타트업 '업스테이지'와 협약을 맺기도 했다. 김상현 롯데쇼핑 대표이사 부회장은 “올해는 수익성과 효율성 개선에 집중했다면 내년은 고객중심의 가치를 핵심 경영철학으로 삼고 ‘고객의 첫번째 쇼핑목적지’가 되는 해로 만들겠다”며 “여섯가지의 핵심 전략을 바탕으로 2026년 영업이익 1조원을 달성할 수...
롯데쇼핑, 1번지 명성 되찾는다…"2026년 영업이익 1조 목표" 2023-09-19 11:02:26
내 온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해 개인화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통합 미디어 플랫폼 사업,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광고 제작 서비스 등을 추진한다. 롯데는 이를 위해 앞서 인공지능 스타트업 '업스테이지'와 협약을 맺기도 했다. 롯데는 이밖에 2040 탄소중립 로드맵을 세우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레고랜드,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 개최…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가을축제 2023-09-14 12:00:09
참가자가 직접 스테이지에 자신의 코스튬 스타일을 뽐내는 콘테스트이다. 이 중 몬스터와 가장 잘 아울리는 복장을 입은 13세 이하 어린이 3명을 선정하고 순위별로 1위에게는 레고랜드 골드패스 연간 이용권, 2위에게는 레고랜드 1일 이용권, 3위에게는 레고랜드 한정판 후드티를 선물로 준다. 해당 프로그램은 주말에만...
롯데쇼핑, AI로 유통 혁신 나선다…업스테이지와 협약 2023-09-12 09:31:50
업스테이지 대표가 참석한다. 이번 협약은 생성형 AI를 활용한 신규 서비스 개발 및 유통 특화 AI 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것이 골자다. 롯데쇼핑은 내부 인프라를 활용해 사업모델 개발 및 운영을 지원하고, 업스테이지는 생성형 AI 관련 기술 자문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쇼핑은 생성형 AI를 활용한 다양한...
업스테이지, 롯데쇼핑과 생성형AI 협력 2023-09-12 08:53:43
했다. 업스테이지와 롯데쇼핑은 앞서 지난 6월 개인화된 AI상품 추천서비스를 도입해 운영중에 있다. 서비스 도입 후 롯데온의 구매전환율은 1월에 실시한 테스트에 비해 30% 증가해 효과가 입증됐다는 설명이다. 김성훈 업스테이지 대표는 “롯데쇼핑과 유통 도메인 특화 생성형 AI 도입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닷슬래시대시’, 내달 ‘DSD 캠프’ 개최···브랜드&창작자 한자리에 2023-09-08 14:49:33
뮤직스테이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닷슬래시대시는 개인에게는 짧은 일상의 영상을 공유 및 기록해 팬을 모으고, 브랜드에는 마케팅에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해 주는 선순환 숏폼 마케팅 플랫폼이다. 일상의 소소함과 소중함을 저장하고 기록하자는 취지에 맞춰 캠핑, 영화, 스포츠, 전시 등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내달 14∼28일 서울 대학로서 공연관광축제 '웰컴대학로' 개최 2023-09-08 10:58:01
34개 작품이 참여한다. 온오프라인으로 참여작을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공연 프로그램 'K-스테이지'에서는 10월 16∼18일, 10월 23∼25일 한국시간 오후 6시∼0시까지 6개 작품이 유튜브, 네이버TV, 마펑워를 통해 총 5개의 언어로 무료 송출된다. 올해 신규로 추가된 '씨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