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2위에 올랐으며 올리브영 입점, 해외 진출 등의 성과를 거뒀다. 이외에도 이즈앤트리, 메디힐의 ONLY화해 단독 기획 상품은 단기간에 1만 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화해는 라운드랩, 토리든과 같은 ‘화해 출신’ 브랜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 역할을 확대한다는...
'올영'서 매출 1000억 中企 2곳 나왔다 2024-02-06 18:02:02
2년 연속 선케어 카테고리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올리브영에서 지난해 연간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브랜드는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 ‘100억 클럽’에 든 기업 중 절반 이상인 51%가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였다. △리쥬란 △메디필 △아리얼 △코스노리 △퓌 △힌스 등이 새롭게 100억 클럽에 가입했다. 중소기업...
CJ올리브영 "연 매출 100억 브랜드 수 30%↑" 2024-02-06 10:00:06
비교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이다. 중소 브랜드들이 올리브영에서 올리는 매출 규모 자체도 커졌다. 2020년 매출 상위 10대 브랜드 중 국내 중소 브랜드는 4개에 불과했지만, 지난해에는 7개가 중소 K뷰티 브랜드였다. 넘버즈인, 닥터지, 라운드랩, 롬앤, 메디힐, 클리오, 토리든 등 국내 중소 브랜드가 국내외 대기업...
CJ올리브영 바이오힐 보, 한국콜마와 공동 마케팅 협약 맺어 2024-01-25 09:19:07
CJ올리브영 바이오힐 보, 한국콜마와 공동 마케팅 협약 맺어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올리브영은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가 한국콜마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협력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바이오힐 보는 올리브영이 육성하고 있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美 '토크쇼 여왕' 오프라 윈프리, 국립 초상화 미술관 헌액 2023-12-14 08:00:31
더힐·CNN방송 등에 따르면 워싱턴 D.C.소재 스미스소니언 초상화 미술관 측은 이날 오전 관내 '로버트 앤드 알린 코갓 중정'에서 윈프리와 작가, 초청받은 하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막식을 갖고 초상화를 공개했다. CNN방송은 "하객 가운데는 윈프리의 절친 게일 킹(CBS 뉴스 앵커)과 에이바 듀버네이(영화감독),...
메타, CJ올리브영과 디지털 마케팅 강화 협약 2023-08-22 08:49:46
CJ올리브영과 디지털 마케팅 강화·상생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메타의 마케팅 설루션 '협력 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 혁신을 추진한다. 협력 광고는 브랜드가 자사 몰을 넘어 외부 판매채널에서도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메디힐'의 경우...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창업도약패키지] 반려동물 영양제, 동물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는 ‘노즈워크’ 2023-06-29 00:58:50
CJ올리브영, 롯데마트, 이마트, 아트박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쿠팡, 카카오톡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장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오랫동안 반려동물을 키워왔습니다. 키우던 반려견들이 나이가 들어가고 아프다 보니 자연스럽게 영양제와 펫푸드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 과정에서 정말...
'노마스크' 되자 불티나게 팔린다…매출 120% 폭등한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7 22:00:00
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달(15일 기준) 자외선 차단제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122% 증가했다. 날씨가 풀리면서 한층 따가워진 봄볕과 마스크 의무 착용 지역이 줄어든 영향이 크다. 오는 20일부터는 대중교통에서도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 노마스크로 일상생활이 가능해질 것이란 전망도 이같은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메디힐, 마스크팩 제품 리콜…기능성원료 기준치 미달 2022-12-20 16:58:03
메디힐, 마스크팩 제품 리콜…기능성원료 기준치 미달 CJ올리브영, 내달 3일까지 환불 접수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화장품 브랜드 메디힐은 일부 제품을 자발적 제품 수거(리콜)한다고 20일 밝혔다. 리콜 대상은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인 타이트닝 마스크' 중 제조번호 '16LD01'가 적힌 제품으로...
'K-뷰티' 장바구니 달라졌다…해외서 가장 많이 팔린 한국 제품은? 2022-06-16 16:36:59
수 있도록 올리브영이 만든 ‘역(逆) 직구’ 플랫폼이다. 상대적으로 진입장벽이 낮은 마스크팩을 통해 한국 화장품을 경험한 해외 고객들이 선크림, 쿠션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매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해외 고객들이 찾는 브랜드도 다양해졌다. 세일 기간 매출 상위 10개 브랜드 중 9개가 라운드랩, 클리오, 메디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