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빈스빈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풍성 2013-02-08 09:31:32
와플을 구매하면 2천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으로 이 기간 동안만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트리플 초코와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기본적으로 올라가 있긴 하지만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추가 구매 할 시 천원 할인이 추가적으로 더 지원되어 총 3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2월 9일부터 3월 14일까지 해당되며...
알뜰 주부는 2월에 가전제품 구매한다…왜? 2013-02-07 10:14:24
구매하는 고객에게 식품건조기, 음식물처리기, 와플메이커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독일 생활가전 브랜드 로벤타가 2월 말까지 온라인 몰과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헤어기기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제품인 cv7410, cv4826, cv4414, cf7171, cv4575...
`1천원의 행복` 기부하면 빈스빈스 아메리카노가 공짜! 2013-01-30 10:51:54
제휴 특별한 기부 행사 커피&와플 전문점 빈스빈스는 공연기획사 PMC프로덕션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난타극장에서는 난타 공연을 관람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기분 좋게 기부를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공연장 내 비치되어 있는 구세군 기부...
카페 드롭탑, 베이커리 레시피 공모전 시상식 개최 2013-01-21 08:41:16
‘코코넛 패스츄리 파이와 와플’을 제안한 김지윤(19)양이 수상했다. 패스츄리로 와플을 만든다는 발상의 전환과 코코넛을 주 재료로 해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레시피를 제안했다는 점에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올해 전주대 외식조리학과 입학을 앞두고 있는 김지윤 양은 “요리, 베이커리에 관심이 많아서...
한경희생활과학, 새해맞이 행복 HAAN 가득 프로모션 2013-01-16 17:35:39
기획제품과 3M스위퍼키트, 와플메이커, 리빙박스를 감사 사은품으로 함께 보내줍니다. 이와 함께 2013년 새해를 맞아 컬러풀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한경희 스팀다리미와 특별선물이 함께 구성된 기획전, 주방기기 베스트 상품 프로모션 그리고 1월 한 달간 오전 8시 ~ 11시까지 최고 35%까지 타임세일을 벌이는 `얼리버드...
한경희생활과학, 새해 첫 기획전 `인기제품 다 모였네~` 2013-01-16 11:18:12
할인가에 준비했다. 또 먹고 남은 명절과일을 건조시켜 활용할 수 있는 식품건조기, 명절 음식물 처리에 도움을 주는 음식물처리기 ‘애플’까지 한경희생활과학의 명절 특별 기획제품과 3M스위퍼키트, 와플메이커, 리빙박스를 감사 사은품으로 함께 보내준다. 이와 함께 베스트 상품 등을 1월 한 달간 오전 8시 ~...
스타벅스, '먹거리' 판매 나선 까닭… 2013-01-15 08:48:56
사업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현재 카페베네에서 와플, 젤라또 등 사이드 메뉴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20% 선이다.엔제리너스는 '디저트 메뉴' 비중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와플과 허니브래드 등 디저트 메뉴의 매출이 전년 대비 46%나 늘었기 때문이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커피전문점들은...
커피베이 미니 와플 3종 출시 2013-01-11 21:03:42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미니와플은 플레인과 바나나, 블루베리 등 총 3가지입니다. 미니와플의 경우 직장인 뿐 아니라 어린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신선한 식재료 공급을 위해서 대형물류센터와 제휴를 맺고 품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맹추위 속 미팅장소, 커피전문점이 인기 2013-01-10 08:26:02
와플 같은 메뉴는 여성고객들에게 인기 있다. 뉴요커들의 아침식사로 사랑을 받는 베이글은 식사로도 대신할 수 있는 고급 베이커리다. 베이글은 일반 빵과 달리 우유, 계란, 버터 등이 들어가지 않은 저지방, 저칼로리의 담백하고 소화가 잘되는 빵이다. 커피와 함께 마시면 간단한 식사로 부족함이 없다. 점심식사로는...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고객에게도 와플이나 신제품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그는 단골 고객의 취향을 파악하는 데도 공을 들였다. 아침을 굶고 오는 단골 고객들에게 샌드위치 3종 세트를 작게 썰어 제공해준 뒤 자신이 선호하는 샌드위치가 무엇인지 체크, 벽에 스티커를 붙여놓도록 한다. 이를 통해 취향이 까다로운 고객도 어떤 종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