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1·2위 의약·건강식품 체인 통합 추진…"亞시장 공략" 2024-02-29 12:03:07
발표했다. 웰시아 모회사인 유통 대기업 이온은 이미 쓰루하 주식 13%를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홍콩 투자펀드인 오아시스 매니지먼트에 약 1천억엔(약 8천900억원)을 주고 쓰루하 주식 13%를 추가로 매입하기로 했다. 이온은 쓰루하 주식을 50% 이상 취득해 2027년에 연결 자회사로 편입할 계획이다. 드러그스토어는 일반...
그레이스, 국내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수출로 일본 비즈니스 확장 2024-02-02 09:00:03
웰시아약국, 스기약국, 이온몰 등 일본 전역 8000개 점포에 도입하는 등 일본 비즈니스를 확대 운영 중이다. 일본 메이저 유통사들이 국내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에 눈길을 모으는데는 한류의 주 소비층인 젊은 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이유로 볼 수 있다. 최근 일본 젊은 층(18~29세)에서 ‘한국에 친근감을 갖고 있다’고...
일본에서도 ‘K-충전’ 붐 이어간다…대영채비(주), 일본 주차장 사업자와 급속 충전기 6,000대 및 충전 운영 서비스 수출 계약 성사 2023-11-02 14:43:21
주요 거래처는 스카이락, 츠루하드러그, 웰시아, 세븐일레븐, 로손, 패밀리마트, 이온그룹, 리소나홀딩스 등 100개 이상이다. 한편 채비는 현지 일본법인을 중심으로 일본 충전 시장 점유율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미 일본 내 택시업계 선두 주자인 MK 택시(본사: 교토)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급속충전기(180kW)를...
라파스 "마이크로니들 화장품, 伊 미용 전시회서 혁신상 수상" 2022-05-03 10:39:11
로프트 소니프라자 웰시아 등 일본 250여개 점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박현우 라파스 화장품사업부 본부장은 “마이크로니들 패치가 피부관리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성장할 것”이라며 “유효성분 전달력에서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는 수용성 마이크로니들 패치가 성장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인혁 기자...
日 오프라인 시장 베팅한 정운호…NCT127 내세워 점포 6000곳 입점 2021-12-23 15:50:37
'도큐핸즈' 버라이어티숍과 드럭스토어 '웰시아' 등 6000개 이상 매장에 주력 제품군을 입점시켰다. 또한 올해 11월 온라인 쇼핑몰 '큐텐'의 메가 세일 기간에는 매출이 급증해 원활한 배송을 위해 전세기를 띄우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그 결과, 지난해 행사 당시보다 매출이 500% 늘었다. 올해...
브이티코스메틱, 이토요 마리에 日 `시카` 모델 선정..."日 MZ세대 마케팅 강화" 2021-11-16 14:17:00
등 일본 내 ‘핫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업계에서는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의 대형 멀티 브랜드숍 로프트(LOFT)?플라자(PLAZA), 드러그스토어 웰시아(Welcia) 등에 입점하며 일본 소비자들의 요구와 기대를 모두 만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이티지엠피, 3분기 영업익 167억원…"코스메틱 사업부 사상 최대 매출 달성" 2021-11-12 17:30:38
설명이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의 버라이어티스토어 ‘로프트(LOFT)’와 ‘프라자(Plaza)’뿐 아니라 일본 전역에 2,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드러그스토어 ‘웰시아(Welcia)’등 주요 버라이어티스토어 및 드러그스토어에 화장품을 전개하고 있다. 회사측은 또, 지난 9월 중국의 위생허가를 획득한...
日 드러그스토어, 편의점 위협하는 소매업계 새강자 2017-07-10 16:06:20
맞아 드러그스토어는 지역 의료거점 역할도 맡을 태세다. 웰시아(welcia)홀딩스는 2019년도 말까지 조제 병설점포를 현재보다 50% 늘어난 1천50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전체 점포의 85%에 해당한다. 24시간 영업도 4배인 400점포로 늘린다. 지역의료 거점 역할을 성장의 열쇠로 판단해 취약시간 영업을 확대하고...
日소매업계 지각변동…드러그스토어 매출이 백화점 제쳤다 2017-03-16 14:22:03
웰시아약국 도쿄 아자부주반점을 찾은 30대 주부는 "약이 준비될 때까지 드러그스토어 내 다른 매장에서 쇼핑도 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이용 배경을 설명했다. 반면 드러그스토어에 외국인 손님을 빼앗긴 백화점은 주력상품인 의류 판매도 부진했다. 백화점의 여성복 매출은 올 1월까지 15개째 역성장하면서 사업구조...
K뷰티 '찜' CJ의 야심 2016-06-22 18:42:06
일본의 또 다른 드러그스토어 웰시아 600개점에서 올해 1월부터 판매되고 있다. 홍콩 샤샤 110개점에선 피부 각질 제거제 ‘썸봉’ 7000세트가 판매될 예정이다. 썸봉은 cj오쇼핑이 직접 개발해 지난해 7월 처음 선보인 이후 국내에서만 1만5000세트 이상 팔린 제품이다.cj오쇼핑이 2012년 내놓은 고급 pb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