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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준열 "사생활 이슈, 침묵이 최선이라 생각해" 2024-05-10 12:34:19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해 한재림 감독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여기에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가 '더 에이트 쇼' 속 8명의 참가자로 변신해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인물들을 완벽하게...
'더에이트쇼' 한재림 감독 "이열음과 열애? 사실 아니다" 2024-05-10 12:02:15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해 한재림 감독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여기에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가 '더 에이트 쇼' 속 8명의 참가자로 변신해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인물들을 완벽하게...
'음주' 배성우 '더에이트쇼'에서 공식 사과…"사죄말씀 드린다" 2024-05-10 11:54:11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해 한재림 감독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여기에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가 '더 에이트 쇼' 속 8명의 참가자로 변신해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인물들을 완벽하게...
'감격의 눈물' tvN, 지상파 3사 제치고 '시청률의 여왕' 2024-05-09 15:42:39
시청률을 기록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웹툰을 기반으로해 젊은층의 인지도가 높을 뿐 아니라 중장년층에게도 소구할 수 있는 소재라는 판단에 tvN에 편성을 결정했다. 반면, '피라미드 게임'은 고등학교를 배경의 10대 가 주인공인 점과 TV에서 표현하기 힘든 수위, 독특한 소재로 티빙에 가게 됐다....
수성웹툰, 1분기 매출 156억원…흑자전환 2024-05-09 11:24:10
코스닥 상장사 수성웹툰이 1분기 매출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80% 오른 156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5억8800만원을 거둬 흑자 전환했다. 중대재해처벌법 수혜에 따른 물류장비 수요가 늘면서 매출이 성장했다. 회사는 하반기에도 전동 지게차와 관련된 정부 지원사업이 계속되면서 매출이 꾸준히...
IP의 힘?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27개국서 매출 톱10 진입 2024-05-09 10:14:36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게임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국내는 물론 북미와 유럽,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며 올해 초 한미일 합작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기도 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넷마블, 신작 '나혼렙' 흥행 기대감에 4%대 '상승' 2024-05-09 09:31:38
후 78개국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에 올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회를 기록한 웹툰·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제작된 게임이다.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나만의 액션 스타일을...
기안84, 'SNL' 방송 중 흡연 결국…정성호·김민교도 불똥 2024-05-09 08:40:36
방송인 겸 웹툰 작가 기안84가 실내 흡연으로 과태료 처분을 받았다. 고양시 일산동구보건소는 8일 국민신문고 답변을 통해 기안84에게 10만원의 과태료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다. 기안84가 실내 흡연을 할 당시 함께 있었던 배우 정성호, 김민교 등도 과태료 처분을 받았다. 기안84는 지난달 27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중1 때부터 봤어요"…20대女 '동성애 웹툰'에 푹 빠졌다 2024-05-08 22:00:01
웹툰 이용 시간은 주당 평균 1시간 이상~1시간 30분 미만이 50%(250명)로 가장 많았다. 30분 이상~1시간 미만 이용한다는 응답이 26%(130명)로 뒤를 이었다. 이어 '1시간 30분 이상, 2시간 미만' 13.6%(68명), '2시간 이상' 5.4%(27명), '10분 이상, 30분 미만' 5%(25명) 순이었다. BL웹툰에 주당...
"밀집도 높은 한국, 기술확산 빨라…혁신 촉진 '플라이휠 효과' 기대" 2024-05-08 18:15:16
하드웨어, 웹툰·게임·드라마 등 콘텐츠, 소프트웨어, 이를 생산하고 관리하는 양질의 인력이 모두 갖춰져 있다는 점”을 꼽았다. 윤 사장이 참석한 만큼 게임산업 경쟁력에 관한 언급도 이어졌다. 최 사장은 한국 소프트파워의 예로 엔씨소프트를 들며 “게임산업의 잠재력이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한국 스타트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