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중고생 6명 중 1명 비만…패스트푸드 섭취율 매년 증가 2017-10-10 12:00:04
몸에 좋은 우유·유제품 덜 먹고 신체활동은 적어 11일은 '비만예방의 날'…복지부, 비만예방 캠페인 펼치기로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우리나라 아동·청소년 6명 중 1명은 비만이고, 비만을 유발할 수 있는 생활습관을 가진 아동·청소년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보건복지부가 교육부와...
[여행의 향기] 빛의 향연 오로라·빙하가 깎은 U자 협곡…대자연이 숨쉬는 노르웨이 2017-10-09 14:53:41
과일 및 채소, 깨끗한 환경에서 생산된 우유와 치즈 등의 유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음식 축제는 노르웨이의 미식 문화와 전통을 자세히 살펴볼 좋은 기회다.마트스트라이프 푸드 페스티벌(matstreif food festival)은 노르웨이의 수도 오슬로에서 매년 9월에 열린다. 축제 기간 동안 2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다녀갈...
내달 취임 첫 한·중·일 순방…트럼프, 연일 통상압박 포문 2017-10-08 17:40:08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소고기 돼지고기 유제품 등 분야에서 일본의 높은 관세율을 내리고 무역장벽을 제거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트럼프 대통령 보좌진에도 그렇게 조언했다”고 밝혔다. 아사히신문은 트럼프 대통령의 일본 방문을 전후해 미국이 배기량과 중량 기준인 일본의 자동차세 구...
연휴 막바지 임실N치즈축제 개막… 관광객 붐벼 2017-10-06 19:05:46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가족과 어린이가 함께 참여하는 물고기 우유 주기, 치즈 낚시터, 매직·버블쇼 등도 준비됐으며, 관광객을 위해 임실N치즈와 관련 유제품, 농·축 특산물 등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한편, 국내 치즈 발상지인 임실군은 치즈의 우수성을 전국에 널리 알리고 치즈 산업이 더...
"추석 연휴와 함께"…임실N치즈축제 개막 2017-10-06 16:22:24
등도 준비됐다. 관광객을 위해 임실N치즈와 관련 유제품, 농·축 특산물 등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국내 치즈 발상지인 임실군은 치즈의 우수성을 전국에 널리 알리고 치즈 산업이 더 발전할 수 있는 여건 조성을 위해 2015년부터 임실N치즈축제를 대표축제로 지정해 열고 있다. 지난해 축제에는 21만명의 관광...
[비과세 해외펀드 대세 '중·인·베'④] "베트남, 한국의 1970년대를 되돌이켜보라" 2017-10-06 08:10:08
유제품 기업인 비나밀크이다. it주의 경우 휴대폰 및 가전 유통과 인터넷 기업 등이 주요 상장 기업이다.이 팀장은 "과거 it버블에 비춰 4차 산업혁명 등 테마는 성장성이 높지만 불확실성이 높은데 반해 소비재 등 위주의 베트남 증시는 간결하고 내수 시장 성장에 따라가는 경향이 높은 만큼 실패할 확률이 낮은...
美, 일본에도 거센 통상압력 가할듯…"쇠고기 관세 내려야" 2017-10-05 19:31:00
열린 강연에서 "쇠고기, 돼지고기, 유제품과 그 밖의 많은 제품에 걸리는 높은 관세를 내리고 싶다. 일본과의 2국간 무역 협상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신문은 이달 미일경제대화와 다음 달 트럼프 대통령의 방일이 예정돼 있다며 이들 자리에서 농업문제가 협의될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 퍼듀 장관은...
美, 일본에도 거센 통상압력 가할듯…"쇠고기 관세 내려야" 2017-10-05 18:21:43
열린 강연에서 "쇠고기, 돼지고기, 유제품과 그 밖의 많은 제품에 걸리는 높은 관세를 내리고 싶다. 일본과의 2국간 무역 협상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신문은 이달 미일경제대화와 다음 달 트럼프 대통령의 방일이 예정돼 있다며 이들 자리에서 농업문제가 협의될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 퍼듀 장관은...
"폰트·캐릭터 독특해"...우유팩의 `무한변신` 2017-10-03 13:27:28
코너를 들렀다가 각양각색의 유제품을 보고 아이디어가 번득였다고 한다. 김씨는 "우유팩은 색깔, 캐릭터, 폰트가 다양하고 다른 나라에 가져가면 이국적인 느낌이 들어 경쟁력이 있다고 봤다"며 "직접 `뚝딱뚝딱` 파우치를 만들어 6개월가량 보완 작업을 거쳤다"고 말했다. 그는 이후 2015년 일본 후쿠오카시의 지원으로...
우유팩의 변신은 무죄…"폰트·캐릭터 무엇하나 빠지지 않죠" 2017-10-03 13:20:00
한 마트 우유 코너를 들렀다가 각양각색의 유제품을 보고 아이디어가 번득였다고 한다. 김씨는 "우유팩은 색깔, 캐릭터, 폰트가 다양하고 다른 나라에 가져가면 이국적인 느낌이 들어 경쟁력이 있다고 봤다"며 "직접 '뚝딱뚝딱' 파우치를 만들어 6개월가량 보완 작업을 거쳤다"고 말했다. 그는 이후 2015년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