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하농원, 롯데백화점 소공점에 매장 열어 2017-09-19 13:04:49
온라인과 고창의 상하농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제품들을 수도권에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상하농원은 설명했다. 브랜드숍에서는 햄공방, 과일공방, 발효공방, 빵공방 등의 제품을 비롯해 유제품과 제빵 제품을 묶은 델리 제품, 상하농원 순백색 동물복지 유정란, 전라남북도 지역장인 제품까지 총 130여...
중년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 TOP 5 2017-09-15 01:03:00
않다. 전문가들은 나이든 여성들은 칼슘이 풍부한 유제품 외에도 하루에 두 번 씩 600mg의 칼슘보충제를 섭취할 것을 권고한다. 또 두부, 시리얼, 콩과 쌀음료, 케일이나 브로콜리 등의 채소, 생선을 많이 먹는 것이 좋다. ▲ 비타민D 여성이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뼈가 약해지고 골다공증에 걸리게 된다. 매일...
안전교육 현장 '건강식품 홍보·판매' 둔갑…인천 남동구 '뒷짐' 2017-09-14 11:43:26
"B 업체가 유제품 제조업체로 알려진 곳이어서 유제품 홍보가 이뤄질 줄 알았는데, 건강기능식품이 소개돼 당황스러웠다"며 "그러나 교육에 차질이 생길까 봐 제지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런 일이 생길 줄 알았으면 애초에 허락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식품을 구매한 교육 대상자들에게 구매취소를 통보했으며...
세계식량가격지수, 4개월 만에 하락세로 돌아서 2017-09-11 06:00:09
정책의 변경으로 상승했다. 유제품 가격은 전월보다 1.4% 상승한 219.7포인트를 기록했다. 특히 유제품 가격은 작년 동월 대비 42%나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버터, 전지분유 가격은 유럽과 북미내의 유지방 수요 강세에 따른 수출 가용량 감소 등으로 상승한 것으로 분석됐다. sh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스위스 정부-식품업계 '아침식사' 설탕 줄이기 합의 2017-09-06 21:22:48
요구르트에서 3%, 시리얼에서 5%가량 설탕 함량이 줄었는데 이번에 더 낮추게 됐다. 서명에는 다농, 에미, 켈로그 등 식품업체와 알디, 리들 등 PB(자체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유통업체 등이 참여했다. 유제품 업체 에미의 마르크 하임 부사장은 한 걸음씩 진보가 이뤄지고 있다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들의...
"국내 연간 1인당 계란 소비 268개…EU 국가들보다 많아" 2017-09-06 15:20:07
많다"면서 "해외에는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과자'도 있지만 우리나라에는 계란을 피할 선택지가 없다"고 비판했다. 이들은 "안전한 먹거리를 선택할 권리가 보호받지 못하고 있다"면서 "계란 과소비는 결국 공장식 축산을 낳는 원인이다. 기업이 계란 남용을 중단해야 정부가 중장기적인 동물복지형 축산...
LF, 유럽 식자재 유통사 인수 2017-09-05 21:56:34
등 유제품을 호텔 백화점 마트 등에 판매하고 있다.lf가 식음료 업체를 인수한 건 올 들어서만 세 번째다. 지난 1월엔 스파클링와인 ‘버니니’, 데킬라 ‘페트론’, 수제맥주 ‘브루독’ 등을 판매하는 주류업체 인덜지의 지분 50%를 사들였다. 강원 속초에 맥주 증류소 공장을 설립해...
[PRNewswire] Pan Gang의 전략, Yili의 새로운 발전 이끌어 2017-09-01 14:49:14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달 30일, 유제품 산업에서 아시아 최고의 기업이자 세계 8대 기업 중 하나인 Yili 그룹이 2017년 전반기 재정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전반기 Yili의 총수입은 전년 대비 11.32% 증가한 334.94억 위안을 기록했다. 순수익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4.52% 증가한 33.68억 위안을...
[PRNewswire] Yili,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과 계약 체결 2017-08-31 17:41:48
과언이 아니다. Yili는 아시아 최고의 유제품 제조업체로, 세계 8대의 유제품 제조업체로 성장했다. 오늘날 Yili는 중국의 꿈에 힘을 불어넣기 위해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과 협력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Yili와 동계올림픽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대회 기간에 전 세계에서 온 귀빈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똑똑한 소비] 평창올림픽 선수들과 함께 매일우유·요구르트·치즈 즐겨요 2017-08-29 16:59:39
등의 유제품을 공급한다. 매일유업 후원 제품 브랜드는 우유 브랜드인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상하목장’ 및 요구르트 브랜드인 ‘매일 바이오’, 치즈 브랜드 ‘상하치즈’ 등이다. 이들은 매일유업의 인기 제품이다.‘매일우유’는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