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스커버리' 中서 인기 폭발하더니…분위기 확 달라졌다 2024-04-29 16:52:09
발굴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F&F는 MLB에 집중된 해외 매출원을 프리미엄 패딩 ‘듀베티카’, 스트리트브랜드 ‘수프라’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올해 인도, 중동에 새로 진출하는 한편, 동남아시아에서는 40여 개 매장을 추가로 열 방침이다. 한섬은 미국 편집 숍인 ‘키스’(KITH)와 독점 유통 계약을 맺는 등 신규...
카카오톡 기반 CS 솔루션 ‘챗봇나우’, 오프라인 매장으로 영역 확장 2024-04-29 15:42:07
분아뜰리에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하시에(HACIE)의 김기원 대표는 “고객 경험에 집중한 숍인숍 옴니 스토어의 장점과 고객 요청에 빠르고 정확하게 응대하는 챗봇나우가 더해져 운영 효율이 크게 개선됐으며, 올해 매장을 50개 지점까지 늘리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디케이테크인 커넥트봇사업부문 이수진...
“쇠뿔도 단김에…젝시믹스 일본 오프라인 힘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日 나고야 파르코에 2호점 출점 2024-04-29 15:31:28
매장 2호점은 캐주얼 패션이 밀집된 동관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고객 집객력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지난 2019년 일본법인을 설립한 이후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대하면서, 일본 애슬레저 열풍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그동안 일본법인은 유통채널 다변화와 사업구조...
한우자조금, 5월 가정의 달 맞이해 한우 50% 할인 2024-04-29 15:18:05
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전국 대형마트, 농축협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 1600여개 매장이 참여해 대형유통매장 정상가 대비 4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8만3000 한우농가가 조성한 한우자조금을 재원으로 마련됐다. 행사 참여 매장은 전국 농축협매장(5.2~5.5), 이마트(5.1~5.6),...
농가에서 직접 만든 양파즙·딸기쨈, 하나로마트에서 살 수 있다 2024-04-29 14:32:46
배송만 가능하고, 도·소매점에서의 유통·판매는 금지돼 있다. 많은 농가들이 소득을 높이기 위해 즉판업을 신고하고,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이용해 양파즙 딸기잼 등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영업장이 농가 인근에 있어 소비자들이 방문하기 어렵고, 농민들이 온라인 판매와 홍보에 익숙지 않아 ...
한국 없었으면 어쩔 뻔…잘나가던 톰브라운의 '굴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29 13:00:04
전환 정책을 시도했다. DTC는 유통업체를 거치지 않고 제조사가 직영 매장이나 온라인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형태다. 톰브라운은 자사 제품을 판매하는 도·소매업자들과 계약을 점차 축소하고 오프라인 직영점과 온라인을 통한 판매로 유통 구조를 혁신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2016년 14개에 불과하던 직영...
젝시믹스, 일본 나고야 파르코백화점에 2호점 열어 2024-04-29 10:26:23
2호 매장을 출점하려 했으나, 1호 매장 개점 후 빠르게 재고가 소진되는 등 좋은 반응을 확인하고 출점 시기를 앞당겼다고 설명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일본법인은 유통채널 다변화와 사업구조 효율화를 통해 매년 매출이 증가했다"며 "올해 정식 매장 2개를 오픈하며 매출 15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루 1억씩 팔렸다"…日서 돌풍 일으킨 한국 패션 브랜드 2024-04-29 10:16:39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으며 5년간 1615억원 규모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마뗑킴은 연내 중화권 지역에 첫 해외 단독 매장도 연다. 해외 팬덤 층과의 접점을 늘려나가기 위해서다. 초반에는 현지 고객들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군 및 마케팅, 매장 인테리어 등을 국내와 동일하게...
마뗑킴, 홍콩·마카오·대만서 1천615억원 매출 계약 체결 2024-04-29 09:25:40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5년간 1천615억원 규모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체결됐다. 마뗑킴은 연내 중화권 지역에 첫 해외 단독 매장도 오픈할 계획이다. 초반에는 현지 고객들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군 및 마케팅, 매장 인테리어 등을 국내와 동일하게 적용한...
"K뷰티, 한철 트렌드 아닌 문화로"…화장품 수출 선봉장 실리콘투 2024-04-28 17:40:43
“K뷰티를 문화코드로 만드는 유통회사, 꼭 만들고 싶어요.” 화장품 유통업체 실리콘투의 김성운 대표(사진)는 지난 26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성장 속도를 고려했을 때 연 매출 1조원을 3년 안에는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코스닥시장 상장사인 이 회사는 지난해 매출 3428억원을 기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