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한국경제신문 ; 유한양행 ; 신한투자증권 등 2023-05-31 17:57:05
이기동 김재선▷춘천지방법원 박창재▷대전지방법원 이헌우 서일수 백창기 배철식▷대전가정법원 이성주▷대구지방법원 한동현 김태민▷부산지방법원 김성훈 조길호▷부산회생법원 이은주▷광주지방법원 윤재필 고종길 김강곤▷전주지방법원 양해성▷제주지방법원 고재일◎사법보좌관▷서울남부지방법원 ...
류광수 한수정 이사장,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2023-04-26 23:55:57
류광수 이사장이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6일 밝혔다. 류 이사장은 남성현 산림청장의 지목을 받았다. 류 이사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유호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장, 전범권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 이사장, 이기동 시청자미디어재단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장을 지목했다. 강태우 기자 ktw@hankyung.com
강릉 산불로 펜션 잃은 부부의 봉사…"나부터 웃어야죠" 2023-04-18 15:13:39
중인 이기동·권양숙 부부가 희망브리지의 봉사단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부부는 수년 전부터 매년 여행 목적으로 강릉을 찾다가 3년 전부터는 사근진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펜션에서 거주하며 이곳을 운영·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부부는 "강릉이 좋아 매년 여행을 위해 찾았는데 얘기를 하던 도중 차라리...
남다른 1위 브랜드, 팬데믹 이후에도 시장 주도…2023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2023-03-22 16:54:48
것으로 인식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기동 KMAC 사업가치진단본부장은 “위기가 동시다발적으로 밀려오는 블랙타이드(Black Tied) 시대에서도 기업의 생존 비결은 시장 내 1위 브랜드로서 구축한 강력한 파워에 있다”며 “브랜드 로열티를 통한 대체불가능한 브랜드를 만들어야 지속가능한 혁신 성장의 기반을 마련할...
[인사] 외교부; 교육부; 농림축산식품부 등 2023-01-31 16:49:33
이기동▷기계IT대학 부학장 윤종희▷경영대학장 박종국▷의과대학장 김성호▷의과대학 부학장 김세윤 장병익▷생명응용과학대학 부학장 박경일▷사범대학장 조성은▷디자인미술대학장 오원석▷음악대학장 박소현▷건축학부장 이대진▷기초교육대학장 안의진▷야간강좌개설부장 이강일▷대학원장 박용완▷대학원 부원장...
[CES 2023] 지상 최대 가전·IT쇼에 국내 기업 경영진 총출동 2023-01-01 06:01:00
변화시키고, 바다의 무한한 가능성을 활용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전략과 성장 동력을 설명할 예정이다. 주영민 현대오일뱅크 사장, 이동욱 현대제뉴인 사장, 조석 현대일렉트릭[267260] 사장, 이기동 현대글로벌서비스 사장 등 주요 계열사 경영진도 정 사장과 함께 CES에 참석할 것으로 전해졌다. hanajjang@yna.co.kr...
천차만별인 챗봇 만족도…중요한 건 기술 아닌 '섬세한 운영' 2022-12-26 18:18:52
멀었다는 얘기다. 이기동 KMAC 사업가치진단본부장은 “고객에게 어떤 서비스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먼저 고민해 볼 필요가 있다”며 “챗봇과 상담사가 서로를 보완하며 공존할 수 있는 생태계 조성을 통해 일하는 방식 변화 및 업무 효율성 제고, 고객 경험 향상을 목표로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수협은행, 윤희춘·박양수 부행장 신규 선임…`위험 관리` 방점 2022-12-22 10:19:45
미래혁신추진실 제2실장 이기동 ▲ 미래혁신추진실 제3실장 이재문 ▲ HR전략부장 서영창 ▲ 본점영업부장 최수광 ▲ IT지원부장 김명주 ▲ 글로벌외환사업부장 이규정 ▲ 카드사업부장 서문숙 ▲ IT개발부장 변재희 ▲ 경영지원부장 최창용 ▲ 리스크관리부장 강성우 ◇ 센터장 / 지점장 ▲ 공릉동금융센터장 안태욱 ▲...
독특하고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고객이 '가고 싶은 곳'으로 만들었다 2022-07-19 16:00:12
있다. 기업들은 표준화를 넘어 자사만의 독특한 고객경험을 만들어 내기 위해 혁신할 필요가 있다. 자사만의 고유한 서비스를 개발해야 한다. 이기동 KMAC 사업가치진단본부 본부장은 “소비자들은 기업과 ‘진정한 연결’을 원하고 있다”며 “온라인으로는 대체할 수 없는 고객경험을 구현한 기업들이 KSQI 고객접점 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