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사배·시그니엘 숙박권 떴다…피부 까칠한 환절기 뷰티戰 2023-10-18 22:23:56
2.5배 이상 증가할 만큼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도 오는 23일까지 '직잭 페스타'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지그재그에 입점한 모든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선착순 특가 제품 등도 준비했다. 지그재그는 광고모델로...
컬리·무신사·지그재그 등 '뷰티 페스타' 잇달아 2023-10-16 10:31:07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선물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는 23일까지 뷰티 전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하는 '직잭 페스타'를 개최한다. 헤라, 페리페라, 투쿨포스쿨, 롬앤, 스킨푸드, 에뛰드, 클리오, 미쟝센, 등 지그재그에 입점한 모든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며...
서울과학고 간 10세 소년 "학폭 때문에 자퇴" 2023-08-20 17:33:35
제목의 이메일을 받았다. "강현이가 중간고사 전체 과목 중에 수학 한 문제밖에 못 풀었다는 거 모르는 사람이 없는데 그래서 곧 자퇴하겠구나, 학교에서 시험도 안 보고 뽑더니!"라는 내용이 답겼다. 이어 "시험도 안보고 사배자(사회적 배려대상자) 전형으로 자소서와 1교시 기초학력평가로만 합격한 거 알고...
"피프티 피프티 사태, MCN 업계도"…인플루언서로 번지나 2023-07-24 14:41:53
뷰티 유튜버 이사배를 비롯해 김메주, 서울라이트, 이승인, 토모토모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소속된 MCN 업체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측이 "가로채기 이슈가 MCN 크레이터계에서 똑같이 벌어지고 있다"고 토로했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24일 입장문을 통해 "최근 경쟁사 직원으로 근무 중인 인물이 당사와 소속...
'코리아 서머뷰티 세일' 개막…장미란 차관 "韓 뷰티 성지로"(종합) 2023-07-20 11:55:00
막이 20일 올랐다. 다음 달 20일까지 열리는 코리아 서머 뷰티 세일은 K-관광 협력단 및 K-뷰티 기업의 참여로 이뤄지는 민관협력 행사이자, K-관광의 한 축인 K-뷰티를 중심으로 한 여름 관광 축제다. 이날 서울 성동구 아모레 성수에서 열린 'K-뷰티 관계자 간담회'는 코리아 서머 뷰티 세일의 시작을 알렸다....
'코리아 서머뷰티 세일' 개막…관광데뷔 장미란 "韓 뷰티성지로" 2023-07-20 11:00:00
막이 20일 올랐다. 다음 달 20일까지 열리는 코리아 서머 뷰티 세일은 K-관광 협력단 및 K-뷰티 기업의 참여로 이뤄지는 민관협력 행사이자, K-관광의 한 축인 K-뷰티를 중심으로 한 여름 관광 축제다. 이날 서울 성동구 아모레 성수에서 열린 'K-뷰티 관계자 간담회'는 코리아 서머 뷰티 세일의 시작을 알렸다....
'30년 경력' 김철규 감독이 SNS에 주목한 이유 [인터뷰+] 2023-07-04 06:19:50
것이 김철규 감독의 연출 목표였다.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당시 라이징 스타였던 박규영을 주인공으로 내세웠고, 인플루언서들을 비롯해 주변 인물들을 모두 신인 배우들로 채웠다. 실제 인플루언서인 이사배, 씬님 등을 섭외하기도 했다. 여기에 이준호, 설인아, 우기, 정유진 등 화려한 특별출연자를 배치하며...
"조회 수 3만이면 직장인 연봉"…인플루언서도 산업화 2023-06-16 19:27:24
이 다르고, 또 인플루언서를 활용할 수 있는 영역도 구분되다보니 아예 전문 분야에만 집중하겠다는 전략으로 해석됩니다. 앞서 보신 것 처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 시장 규모도 굉장히 커지고 있거든요. 그러다 보니 인플루언서 생태계도 엔터테인먼트 산업처럼 확장 가능성을 염두해 두고 산업화를 위한 다양한...
"파워 인플루언서 모셔라" 대기업 줄섰다 2023-06-05 18:37:04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 씨와 협업해 새 브랜드 ‘투슬래시포’를 지난 2월 론칭한 것이 당시 뷰티업계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기술력, 마케팅 역량 등 모든 분야에서 국내 최고라는 자부심이 강한 아모레퍼시픽이 인플루언서와 합작법인을 설립하면서까지 협업한 것은 처음이기 때문이다. 이 브랜드는 출시 초기 일부...
"1시간 매출이 무려 7400만원"…놀라운 '인플루언서 효과'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05 12:04:51
인플루언서 이사배 씨와 협업해 새 브랜드 ‘투슬래시포’를 론칭한 건 뷰티업계의 화젯거리였다. 기술력, 마케팅 역량 등 모든 분야에서 국내 최고란 자부심이 강한 아모레퍼시픽이 인플루언서와 합작법인을 설립하면서까지 협업을 펼친 건 처음 있는 일이었기 때문이다. 이 브랜드는 출시 초기 일부 고객들이 모든 품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