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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고 만두, 올해 美매출 2천억원…2020년 점유율 50% 목표 2018-09-19 12:00:44
라이스보울 4종을 출시해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 한 신입사원의 아이디어에서 힌트를 얻어 비빔밥을 모티브로 한 '비비콘'을 만들어 각종 행사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 제품은 자체 연구소에서 제품 개발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2회 더 CJ컵은 다음 달 18∼21일 제주 클럽...
CJ제일제당 '비비고', 美 PGA 투어에서 한국 맛 알려 2018-08-27 10:00:02
CJ제일제당은 오는 10월 열리는 국내 유일의 PGA 정규대회인 '더 CJ 컵 앳 나인 브릿지(THE CJ CUP @ NINE BRIDGES'에 앞서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미국 현지에 한식을 알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후원했다. 대회 기간 마련된 '비비고 테이스티로드' 부스에서는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첫 PGA투어 여는 CJ그룹 "K컬처 교두보 될 것" 2017-09-20 19:11:35
테이스티로드’를 마련해 만두, 떡갈비, 컵밥 등 이번 대회를 위해 개발한 한정판 메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처음으로 미국 골프채널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tv광고도 한다.pga투어 정규대회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식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것은 비비고가 처음이다. 전 세계 수만 명의 골프팬들을 대상으로...
중소기업,공용홈쇼핑 입점 뒤 채용 확대 2017-01-19 13:12:44
등을 파는 테이스티나인도 공영홈쇼핑 입점 후 인력을 3명에서 15명으로 늘렸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중소벤처기업이 일자리를 늘리기 위해서는 상품 수요처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공영홈쇼핑은 우수한 상품을 만든 우리 중소벤처기업과 농어업 기업의 판로 역할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용홈쇼핑 입점 뒤 채용 확대한 중소벤처기업 늘어 2017-01-19 11:43:14
테이스티나인도 공영홈쇼핑 입점 후 인력을 3명에서 15명으로 늘렸다. 중소기업중앙회가 발표한 '2016년 중소기업 위상지표'에 따르면 중소기업이 2014년까지 5년간 채용한 신규 인력은 약 227만명에 달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중소벤처기업이 일자리를 늘리기 위해서는 상품 수요처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신설법인 현황] (2016년 10월 14일~2016년 10월 20일) 부산 2016-10-22 17:05:00
▷나인커뮤니케이션(정일훈·30·주거용 건물 개발 및 공급업) 서구 충무대로 12, 4층 (암남동) ▷다미아뷰티(정의도·200·미용 서비스업) 해운대구 센텀동로 25, 상가동 1층 124호 우동 (우동,대우월드마크센텀상가) ▷다올알앤디(최재혁·10·건설업(사업지 조사 및 지주작업...
[신설법인 현황] (2016년 7월29일~2016년 8월4일) 서울 2016-08-05 17:06:00
▷티앤디쿠퍼레이션(김동길·5·이벤트업 및 레저행사 대행업) 강서구 화곡로68길 36, a동 406호 (등촌동,에이스에이존) ▷티앤에스네트웍스(서경동·350·직업정보제공)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9, 708호 (구로동,에이스테크노타워2차) ▷티지앤씨(이철원·5·연예인매니저) 송파구...
항공마일리지 추가적립 적금…간편심사 암보험…유니클로 할인 카드 2015-11-04 07:00:38
설명했다.■카드·캐피탈신한카드 ‘tasty(테이스티)’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를 위한 상품.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기반 상품개발 체계인 ‘코드나인(code9)’의 12번째 신상품이기도 하다. 이 상품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행에 민감하고, 외식과 패션업종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2030세대의...
[주목! 이 상품] 신한카드 Tasty(테이스티), 포잉서 예약 후 결제하면 10% 할인 2015-10-19 07:00:22
민감한 2030세대를 위한 신상품 ‘신한카드 tasty(테이스티)’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기반 상품개발 체계인 ‘코드나인(code9)’의 12번째 신상품이다.신한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행에 민감하고, 외식과 패션업종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2030세대의 성향을 적극 반영해...
신한카드, 유행에 민감한 2030세대 공략 `Tasty` 출시 2015-10-15 09:57:31
신한카드는 15일 빅데이터를 활용한 상품개발체계인 ‘코드나인(Code9)’을 통해 2030세대를 위한 신상품 ‘신한카드 Tasty(이하 ‘테이스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테이스티’는 2030세대가 쇼핑과 유행에 민감한 점을 반영해 이에 맞는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H&M·유니클로·자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