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테이스티나인, 가정간편식 정기 구독 서비스 2021-05-31 10:54:06
테이스티나인, 가정간편식 정기 구독 서비스 ▲ 가정간편식(HMR) 기업인 테이스티나인은 다음 달부터 정기구독 서비스 '테이스티 프리미엄'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가구 인원 수에 따라 적합한 한 상 식단 구성 제품을 최소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집밥 전성시대…밀키트 스타트업 '폭풍성장' 2021-05-12 17:32:34
이스티나인 등 밀키트 스타트업들이 빠르게 시장을 키워가고 있다. 테이스티나인은 올해 말 또는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상장을 추진한다. 마이셰프는 2022년 하반기, 프레시지는 2023년을 상장 시점으로 잡고 준비작업에 들어갔다. 테이스티나인은 2015년 설립된 밀키트 스타트업이다. 지난해 매출은 240억원으로 전년 대비...
가정간편식 스타트업 테이스티나인 기업공개 추진 2021-05-12 11:37:34
테이스티나인 기업공개 추진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가정간편식(HMR) 스타트업인 테이스티나인은 삼성증권과 신영증권을 공동 상장 주관사로 선정하고 기업공개(IPO)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상장 시기는 올해 말이나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2015년 설립된 테이스티나인의 지난해 매출은...
[마켓인사이트]테이스티나인, HMR 최초 IPO 나선다 2021-05-12 09:45:36
이스티나인이 기업공개(IPO)에 나선다. 테이스티나인은 12일 삼성증권과 신영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하고 상장 준비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올해 말이나 내년 상반기 증시 입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테이스티나인은 2015년 설립된 HMR 업체로 상품 기획부터 유통, 생산 등 모든 과정을 직접 맡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HMR...
[2021 취업 바늘구멍 뚫기] “자기소개서는 본인과 가장 많이 친해지는 시간이죠” 권유정 테이스티나인 신입사원 2021-03-18 10:12:29
테이스티나인 기획팀 PM (2020년 10월 입사) 1994년생 경희대 조리산업학과 주요 업무는 어떻게 되나 “전반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 메뉴 기획을 담당하고 있다. 입사 후 오프라인 메뉴 중 ‘탐나는 밥상’ 매장의 델리코너에 △핫치킨 덮밥 △갈릭쉬림프 덮밥 △장어 덮밥을 개발했다. 마켓컬리의...
테이스티나인, 스타셰프와 롯데홈쇼핑 프로그램 ‘테이스티’ 론칭 2021-03-15 11:50:03
레디밀 제품을 롯데홈쇼핑에 선보여왔다. 이에 테이스티나인은 작년 하반기(7월~12월)에만 약 63억 원의 성과를 냈다. 특히 이때 출시된 최현석 셰프의 ‘안심 스테이크 키트’는 10회 방송 전체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테이스티나인 홍주열 대표는 “지난해 집콕 트렌드로 롯데홈쇼핑의 식품 주문액이 급증했고,...
'초간단 간편식' 레디밀로 집밥族 입맛 잡았다 2021-03-08 17:32:30
테이스티나인은 이런 흐름을 일찍 간파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스타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4년 창업한 이 회사는 지난해 24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전년(73억원) 대비 3배 이상 규모로 성장했다. 지난해 말에는 벤처캐피털로부터 70억원의 투자도 받았다. 고공성장의 비결은 ‘레디밀’ 개념의 식품이다. 2차...
[2021 비대면 시대, 유망 스타트업] 10분 안에 한 끼 식사 만들 수 있는 ‘레디밀’ 개발한 테이스티나인 2021-01-25 15:31:00
이스티나인을 운영하며 우리나라 레디밀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홍 대표는 “간편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한 끼를 즐기고 싶은 욕구가 가정 간편식 시장의 성장을 견인했다고 본다. 특히 테이스티나인은 꾸준히 제조기술의 고도화와 함께 고퀄리티 음식을 위해 연구를 이어갔기 때문에 코로나19 이후 오히려 성장세를 보이고...
[2021 비대면 시대, 유망 스타트업] 간편식부터 VR 서비스까지... 포스트코로나 시대 유망산업 스타트업은 어디? 2021-01-25 15:19:00
이스티나인, 프레시지, 쿠캣마켓 등 스타트업들은 기존 대기업과 협업하거나 자신만의 브랜드 가치를 살린 식품 연구와 함께 소비자들의 식탁에 새로운 즐거움을 제안한다. 농림축산식품부는 국내 가정 간편식 시장은 2022년 5조원 규모가 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으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기도 했다. 버튼...
[마켓인사이트]벤처캐피탈 TBT, PE 출신 안정호 대표 파트너로 영입 2021-01-21 15:05:52
‘테이스티나인’ 등이 있다. 이 중 ‘샌드박스’는 지난해 기업가치 약 3000억원을 인정 받으면서 넥슨 등으로부터 시리즈D 투자를 유치했다. ‘테이스티나인’ 역시 크레스코레이크 투자 후 전년 대비 매출이 3배 이상 성장해 지난해 12월 후속 투자를 이끌어냈다. 안 대표 파트너는 2020년부터 TBT 벤처 파트너로서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