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석채 KT 회장 "야구, 글로벌 산업 키울 것" 2013-01-17 17:19:01
전폭적인 지원도 약속했다. 이 회장은 “프로스포츠 선수들은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 관중을 즐겁게 해줘야 한다”며 “구단을 운영하려면 선수들이 경기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는 게 제 철학”이라고 말했다.kt는 이날 자료집을 내고 2015년 1군 진입 후 10년간 총 2000억원 이상을 지원하겠다고 했다. 매년...
[사설] 세계경기 회복 조짐 놓쳐서는 안된다 2013-01-17 17:00:28
것이 낫다.연초부터 대형 m&a가 속속 성사되는 것을 보면 조짐이 나쁘지 않다. 이랜드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k·swiss 지분을 인수하고 사모펀드 mbk가 아웃도어업체 네파를 사들인 것은 보기에도 좋다. 혹독한 정치의 계절도 끝났다. 더이상 기업이 정치에 한눈 팔 때가 아니다. 시장을 개척하고 투자하는 게 기업의...
웅진 Stars, 올 시즌 최다연승 기록할까 2013-01-17 16:40:20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이형희, www.e-sports.or.kr)가 개최하며 8개 프로게임단이 참여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Ⅱ: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 wings of liberty) 를 기반한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sk 플래닛 스타크래프트 Ⅱ 프로리그 12-13...
차구차구, 17일 사전공개테스트 시작 2013-01-17 16:40:11
통해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넷마블은 이번 테스트 이후, 곧 공개 서비스 일정을 발표할 예정이다.<차구차구>는 '마구마구'를 개발한 스포츠 명가 '애니파크'의 정통 11대11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국내 및 해외 실존 선수의 특성을 sd캐릭터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쉽게 스트레스 없이...
거대한 복합 테마 쇼핑몰이 온다…퍼스트빌리지 규모 확장 2013-01-17 16:18:17
전 브랜드가 입점하는 이벤트관을 오픈하고, 4월에는 4,000㎡ 규모의 스포츠빌리지와 프로방스의 정취가 담긴 프랑스빌리지를 오픈한다. 관계자는 “이번 확장을 거치면 자루아이가 그렸던 대규모 쇼핑 빌리지가 드디어 완성된다”고 기대감을드려내며 “특히 이벤트관에서만 연중 약 20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리터당 연비 17km...3천만원대 포드 `포커스` 출시 2013-01-17 16:16:13
기술력으로 생산된 ‘포커스 디젤’이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수입 준중형 디젤 차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리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포커스 디젤’은 트렌드와 스포츠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국내 판매가격은 트렌드 모델이 2,990만원(VAT포함), 스포츠 모델이 3,090만원(VAT포함)이다.
이랜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K-Swiss` 인수 2013-01-17 16:01:58
내 판매비중이 5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영국, 독일 등 유럽지역과 홍콩, 일본, 대만 등 아시아에서도 고르게 매출을 올리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이랜드 관계자는 "케이스위스는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과 아시아로 시장을 확대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갈 것"이라며 "이를...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도전자 모두 승자가 되는 축제…그래서 더 특별한 올림픽 2013-01-17 15:35:07
이상 지적장애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지적장애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신체적 능력을 키우고 비장애인들과 우애를 나누면서 사회에 대한 적응력을 키워나가도록 하는 게 스페셜 올림픽의 목적이다. 경쟁보다 참여의 의미가 크기 때문에 금·은·동메달뿐만 아니라 시상식에서 참가자들에게 리본을 달아준다. 모두가...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P&G, 챔피언 뒤엔 그들의 헌신이…자랑스러운 '선수 어머니'후원 2013-01-17 15:31:22
기울여왔다.이수경 한국피앤지 사장은 “대한체육회와의 파트너십은 소비자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한다는 피앤지의 기업 사명을 실천하는 동시에 스포츠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꿈꾼다는 올림픽 정신을 구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그는 “한국피앤지 브랜드와 함께 대한민국 올림픽대표팀을 후원하고 전사적인...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코카콜라, 김연아·장미란 등 스타선수 참여 'Be a Fan' 캠페인 2013-01-17 15:31:20
대거 동참했다. 1호 김연아 선수를 비롯해 장미란, 이봉주, 김동성, 심권호, 송대남 선수 등 스포츠 스타와 송중기, 이광수, 소지섭, 차태현, 김승우, 김남주, 2pm, 빅뱅, 제국의 아이들, 포미닛 등 유명 연예인들이 나섰다. 이들은 방송과 화보에서 뿐만 아니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가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