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전한 이마 필러 시술로 자연스러운 동안 효과 ‘톡톡’ 2015-07-02 15:41:32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안양 아름다운예의원은 개개인이 가진 장점을 극대화하면서 단점을 최소화 시키는 트렌디한 성형법으로 안양 지역 필러 시술자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병원이다. 또 틀에 박힌 수술이 아닌 맞춤형 성형을 지향하고 있으며, 주 2회 이상의 직원 교육과 세미나, 지속적인 연구활동 학회...
컴투스·게임빌, 美 최대 애니메이션 엑스포 참가 2015-07-02 14:59:31
현지 이용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주요 모바일 게임의 인지도를 더욱 확산시켜 경쟁력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컴투스는 이미 미국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에 들며 꾸준히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는 '서머너즈 워', '사커스피리츠', '이스트레전드' 등의 게...
현대·기아차, 환율악재 딛고 미국서 상반기 최대실적 2015-07-02 11:18:40
미국 소비자들에게 '품질 최우수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킨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미국 프로 풋볼리그(NFL) 등 초대형 스포츠를 공식 후원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NFL은 1억8천만여명의 팬을 거느린 미국 최고 인기 스포츠 리그다. fusionjc@yna.co.kr(끝)<저 작 권...
컴투스-게임빌, 미국 최대 애니메이션 행사 공동 참가 2015-07-02 11:01:14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주요 모바일 게임의 인지도를 더욱 확산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컴투스는 이미 미국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에 들며 꾸준히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는 '서머너즈 워'를 비롯해 '사커스피리츠', '이스트레전드' 등의 게임을...
20대 10명 중 4명, 성형수술 혹은 시술 경험 있다 2015-07-02 10:59:00
있는 20대 남녀를 대상으로 성형외과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먼저, 성형 수술 및 시술 경험에 대해 물었더니, 응답자의 38.1%가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그중 성형 수술만 한 경우는 46.9%, 시술만 한 경우는 44.0%로 나타났으며, 수술과 시술을 모두 경험한 사람은 9.1%로 나타났다....
[bnt화보] 정다솔, 고급스럽고 우아한 자태의 패션화보 공개! 2015-07-02 10:09:00
되는 것이다. 짧지 않은 연기 경력, 낮은 인지도에 대한 우려에도 염려보다는 자신감을 앞세우는 당찬 배우 정다솔. 시간이 갈수록 연기에 대한 욕심이 커진다고 얘기하는 그에게서 그 동안 쌓은 내공이 엿보였다. 앞으로 맡아보고 싶은 캐릭터로는 ‘지붕 뚫고 하이킥’의 황정음 같이 예쁜 척 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망...
틀을 깨고 나온 여배우들, ‘제니퍼 로렌스-샤를리즈 테론-나탈리 포트만’ 2015-07-02 10:00:00
인지도 모르는 그는 최연소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자신의 분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극중에서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쿨하고 털털한 그의 모습이 매스컴을 타면서 그는 더욱 사랑받고 있다. 다이어트가 인생의 전부는 아니라고 말하는 그는 십대 팬들의 새로운...
소망화장품, K-뷰티 열풍 타고 해외 시장 진출 `탄력` 2015-07-02 09:39:47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제품력 전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중국의 경우 공간적 제약에서 벗어나 광범위한 지역을 커버할 수 있다는 점과 전자상거래 시장성 확대를 고려하여 온라인을 주요 유통 채널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중국 3대 전자 상거래 사이트인 텐마오(T-MALL), 징둥(JD.COM),...
이진민 아이소이 대표 "1등 천연화장품 회사 되려 1등급 원료만 써요" 2015-07-01 21:46:45
해외연수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자신의 전공과 다름없는 광고를 직접 기획했다. 아이소이 광고에서 가수 아이유는 브랜드명을 계속 반복하는 노래를 부른다. 그는 “아이소이란 브랜드명을 확실히 알리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또 “브랜드명을 알렸으니 이제 좋은...
무학 '좋은데이'로 잘 나간데이~ 2015-07-01 18:17:14
수도권 영업본부장(전무)은 “컬러시리즈 인기로 수도권에서 좋은데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졌다”며 “과일소주가 차지하는 비중이 국내 소주시장의 10%까지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현재 무학의 소주시장 점유율은 14%대로 ‘참이슬’을 만드는 하이트진로(47%), ‘처음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