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머너즈 워', 미국-일본 애플 앱스토어 매출 TOP10! 2015-07-10 14:59:07
현지 마케팅을 통해 현지 유저들에게 인지도와 만족도를 꾸준히 높여온 결과로 분석된다.실제로 일본에서는 주요 지역의 거점 식당과의 연계를 통한 게임 관련 음식 메뉴 및 쿠폰 제공 등의 이색적인 프로모션은 물론이며 주요 거점에서 게임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 왔다. 미국 역시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성장 위해선 체계화 된 리스크 관리 필요해 2015-07-10 13:36:51
손실 및 인지도가 급 하락하여 이미지 손실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스트레스까지 동반하게 된다. 외식 프랜차이즈 TAX PLAN 및 리스크 관리 전문 업체인 머니쉐프 배명숙 대표는 이런 경우를 미리 대비하고 보다 큰 기업 및 외식·프랜차이즈 성장을 위해 체계적인 리스크 관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넷마블 '모두의쿠키', 세계문화탐험 학습만화 출시 2015-07-10 12:21:05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브랜드 인지도 확대는 물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즐거움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지난 1월 출시한 '모두의쿠키'는 다양한 종류의 블록을 같은 모양끼리 연결해 제거하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전략적이고 소셜적인 차별 요소를 접목한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
SK유레카, "프리미엄 내 차 팔기 UCC로 알려요" 2015-07-10 11:32:18
중고차 매각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동영상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 출품작은 오는 31일까지 모집하며, 유레카 매각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기발하고 참신한 내용의 30초~3분 분량 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은 개인이나 4인 이하 팀이라면...
[인터뷰] 톱모델 최소라, 그야말로 종횡무진 2015-07-10 10:55:00
뜻인지도 몰랐다. 에이전시 담당자가 ‘소라 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른 쇼에 서지 말고 이 쇼에만 섰으면 좋겠대’라는 말을 듣고 정말 기뻤다. 그냥 다른 말이 필요 없지 않나? 정말 흥분되는 말이다. q. 다른 무대에도 서고 싶은 아쉬운 마음은 없었나? 아예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당연히 더 많은 무대에 설 수도...
용인시, 12월까지 '1232년 처인성, 찾아가는 박물관' 체험학습 운영 2015-07-10 10:43:14
낮은 인지도를 증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생생문화재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처인성이 차별화된 문화 공간으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제나비테일러, 하나뿐인 맞춤정장…특별한 날을 빛나게 2015-07-10 10:18:47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하반기에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을 밝혔다. 기존 직영체제에서의 장점인 전국 매장 동일 퀄리티와 맞춤정장 재단스킬을 프렌차이즈 시스템에 접목시켜 보다 많은 남성들이 고퀄리티 맞춤 정장과 예복으로 특별한 날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제나비테일러 맞춤정장은 100%...
[종목포커스]씨젠, 퀴아젠 업고 글로벌 진출 가속…목표가 최고 '7만5000원' 2015-07-10 09:32:39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 분자진단시약 매출 성장 가속화가 기대돼 목표주가를 올렸다"고 말했다.신한금융투자는 "글로벌 업체와의 제휴로 향후 실적 가시성이 높아졌다"며 "추가적인 계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목표주가를 4만4000원에서 6만6000원으로 올려 잡는다"고 설명했다.배기달 연구원은...
[특징주]씨젠, 퀴아젠과 계약체결 소식에 '52주 최고가' 2015-07-10 09:15:51
기술력을 입증했다"며 "향후 글로벌 영업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 분자진단시약 매출 성장 가속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화장품, 면세점·방판서 '쌍끌이 질주'…샴푸·치약 고급화로 中 매출 견인 2015-07-10 07:00:58
생활용품부문에선 헤어케어제품인 ‘엘라스틴’과 ‘리엔’ 등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다. 구강용품 ‘페리오’와 ‘죽염치약’, 세탁용품 ‘샤프란’ 등도 잘 알려진 브랜드다.음료부문에서도 ‘코카콜라’와 ‘미닛메이드’, ‘다이아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