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면세점·방판서 '쌍끌이 질주'…샴푸·치약 고급화로 中 매출 견인 2015-07-10 07:00:58
생활용품부문에선 헤어케어제품인 ‘엘라스틴’과 ‘리엔’ 등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다. 구강용품 ‘페리오’와 ‘죽염치약’, 세탁용품 ‘샤프란’ 등도 잘 알려진 브랜드다.음료부문에서도 ‘코카콜라’와 ‘미닛메이드’, ‘다이아몬드...
메이플스토리2-소녀시대, 동시 컴백 '격세지감' 2015-07-10 01:36:59
넥슨은 소녀시대라는 스타 마케팅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으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소녀시대가 모델로 활동하기 전 '메이플스토리'의 가입자 수는 1800만 명이었지만, 현재 이 게임의 글로벌 가입자 수는 3억 명이 넘는다. 그리고 넥슨은 국내 최대 게임사로 발돋움 했다.소녀시대 역시 '메이플걸'...
광교 초역세권+막강한 배후수요 주변 상가 ‘들썩’ 2015-07-09 15:09:32
한해 파격적인 임대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임대소득과 향후 발전가치를 생각한 상가투자자의 문의가 많은 편”이라며 “상가 투자시장은 대형 건설사의 안전한 시공능력과 경쟁력있는 인지도도 중요해지고 잇는 추세여서 광교2차푸르지오시티가 많은 관심을...
쏘나타 '7번의 진화, 7가지 얼굴로 탄생' 2015-07-09 14:08:19
통해 전세계적으로 현대차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다.중형택시 시장을 겨냥해 lpg 연료를 사용하는 모델을 출시하는 한편, 고급 대형차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dohc(double over head camshaft) 엔진을 국산 중형차 최초로 장착하는 등 쏘나타의 역사에서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이외에도 브레이크 잠김...
TJ미디어, 2분기 25억원 영업익 전망..수익성 개선 박차 2015-07-09 14:00:33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능이고, 시장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서는 마이크 등 주변기기 수출에 집중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사업 기반을 닦는다는 계획입니다. 한편 매월 신곡 업데이트 수익이 꾸준히 발생하는 점, `드림`사와 TJ커뮤니케이션 등 자회사들이 3년 연속 영업...
[현장취재 종목 핫라인]TJ미디어, 해외사업 주력…수익성 개선 박차 2015-07-09 13:49:46
먼저 선보여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인지도를 높인 후에 반주기를 공급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반을 닦은 후 베트남시장에서는 올 하반기 가정용 반주기 출시가 예정돼 있습니다. [인터뷰] 윤나라 TJ미디어 상무이사 "효율적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스피커와 앰프, 마이크 등을 먼저 선보이고...
쿠쿠전자, 밥솥 판매 3천만대 돌파‥가구당 1.7대 2015-07-09 11:30:09
방문하는 중국관광객들 사이에서 쿠쿠 밥솥이 필수쇼핑품목으로 자리매김했다. 중국 일간지 인민망이 조사한 `2014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에도 올라갈 정도로 중국에서도 쿠쿠 브랜드 인지도는 크다. 회사측은 “밥솥을 중심으로 ‘쿠쿠’라는 브랜드와 기업을 잘 이끌어올 수 있었다” 며 “이런 관심과 사랑에...
`라디오스타` 하재숙, 이국주 닮은 꼴 "아니라고 해도 안 믿어" 2015-07-09 10:56:55
인지도를 올려준 작품을 물었는데, 내 인지도를 높인 건 사실 이국주다"라며 "어딜 가도 저보고 이국주냐고 묻더라. 아니라고 해도 아무도 안 믿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이국주보다는 미인이다"고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황한 하재숙은 "그분이 저보다 너무 어리다"라고 쑥스러워하며 즉석에서 이국주의...
현대로템, '블루오션' 남미 철도시장 개척나선다 2015-07-09 10:09:41
참여할 예정이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남미 철도 시장은 블루오션이라 불릴 정도로 다양한 철도관련 사업이 예정돼 있다"며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과 지난 10여년간 브라질 현지에서 쌓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남미 인근 국가로의 진출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fusionjc@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풍기 인삼, 국내를 대표하는 명품 ‘풍기흑삼’ 브랜드로 `재조명` 2015-07-09 10:00:44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하는 등의 행보로 브랜드 인지도를 탄탄하게 쌓아가고 있다. 특히 ‘(주)삼앤삶’(1899-8386)은 원료삼 제조전문 기업으로써의 대형 제조시설과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효능을 지닌 흑삼과 태극삼을 영주시 풍기지역 대표 특산물로 자리매김 시키는데 앞장서고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흑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