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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간 15억장 팔린 유니클로 '히트텍'…"진화는 계속된다" 2023-11-15 22:48:52
통한 색다른 히트텍 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달 10일에는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프린세스 탐탐'과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놨다. 유니클로 측은 "히트텍이 전세계 겨울철 패션을 변화시켰다. 양질의 일상복으로 모두에게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 ‘라이프웨어'를 반영하는 대표적인...
꽃으로, 풀로 물들여 한없이 '자연'스럽기에…더없이 고운 한복 2023-11-09 18:24:44
의복을 일상복으로 삼기에 특별한 날에나 한복을 입는다. 수년간 한복을 일상복으로 회복하기 위해 정부가 한복주간을 정하고 개량한복, 한복을 응용한 교복, 단체복 등의 아이디어를 내 상용화·대중화에 노력했다. 그런데도 제대로 제작된 한복을 보기도, 한복을 갖춰 입은 이를 보기도 어렵다. 이러다 멋들어진, 제대로...
골프복명가 크리스에프앤씨 "매출 1조 종합스포츠웨어 기업으로"(종합) 2023-11-09 09:37:31
됐다"며 "우리만의 디자인을 가미해 일상복으로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내년부터 크리스에프앤씨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거점 도시에 하이드로겐과 마무트 매장을 연이어 오픈할 방침이다. 김 대표는 "핵심 사업영역인 골프웨어 사업은 시장이 까다로워진 만큼 브랜드별 차이와 명암이 분명...
골프복명가 크리스에프앤씨 "매출 1조 종합스포츠웨어 기업으로" 2023-11-09 07:03:01
됐다"며 "우리만의 디자인을 가미해 일상복으로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내년부터 크리스에프앤씨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거점 도시에 하이드로겐과 마무트 매장을 연이어 오픈할 방침이다. 김 대표는 "핵심 사업영역인 골프웨어 사업은 시장이 까다로워진 만큼 브랜드별 차이와 명암이 분...
'원피스 대신 ○○룩'…달라진 온라인 패션 검색 트렌드 2023-10-31 10:34:20
강조하는 '올드머니룩'과 발레복을 일상복처럼 입는 '발레코어'도 각각 월 최대 3만건, 8만건 검색됐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브랜드 중심인 오프라인 매장과 달리 온라인에서는 상황과 장소에 어울리는 옷을 검색하는 패턴이 확산하는 추세"라며 "1만8천여 쇼핑몰이 입점한 지그재그에서 이런 트렌드에...
"한소희도 입었대"…바이크코어룩 찾는 사람들 늘었다 2023-10-25 14:29:29
수트 스타일 의류를 일상복과 섞어 입는 바이크코어룩 아이템 검색량이 급증했다. 해당 기간 가죽 소재의 바이커재킷 검색량이 전년 동기보다 580% 뛰었고, 버클 장식이 달린 바이커부츠 검색량도 865% 폭증했다. 앞서 또다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도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10일까지 바이커 재킷을 찾는 고객이 전년...
15억장 팔린 유니클로 효자템…'가장 가벼운' 히트텍 나왔다 2023-10-23 11:01:03
약 15억장이 팔렸다. 심플한 디자인과 양질의 일상복을 만든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반영하는 대표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히트텍 라인업도 일부 업그레이드됐다. 여성 제품의 경우 부드러운 착용감을 위해 케어라벨을 인쇄식으로 변경했고 기본 이너 아이템에 살구색 색상을 추가했다....
김지원 대표 "전통공연용 한복 만들기 30년…후대 위해 백서 내고 싶다" 2023-10-19 18:44:00
위한 전통 맞춤 한복이라면 모리노리는 일상복 스타일의 현대 한복이다. 물빨래할 수 있는 소재 등 실용성을 강조했다. 김 대표는 “눈을 반쯤 감은 듯한 로고를 디자인한 것은 전통을 눈 크게 뜨고 직시하는 게 아니라 반쯤 감고 관조하자는 의미”라며 “시커먼 블랙이 아니라 달빛 어스름 내린 듯한 희끗한 블랙을 쓴...
매출 60% 뛰었다…신세계 강남점 스포츠관 100일 성과 보니 2023-10-18 14:12:42
MZ(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고프코어(일상복과 자연스럽게 매치하는 아웃도어 패션), 캠핑, 스포츠 브랜드로 전문관을 채워 성수기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고 분석했다. 신세계는 새단장을 거쳐 7월 7일 문을 연 강남점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의 이달 16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0% 증가했다고 18일...
신세계 "강남점 스포츠관, 재단장 후 매출 60% 증가" 2023-10-18 06:00:09
두 배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신세계는 아웃도어 의류와 일상복을 조합하는 '고프코어룩', 운동을 위해 휴가를 떠나는 '스포츠케이션' 등 젊은 층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이 통한 것 같다고 분석했다. 고프코어룩의 대표 브랜드인 '살로몬'과 '아크테릭스'가 고신장을 이끌었다. 신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