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비뉴엘클리닉 "레이저제모 반드시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되야" 2015-07-28 09:28:16
면도기로 미는 홈제모 족 여성들도 많지만 다시 자라나면 오히려 겨드랑이 털이 두껍게 자라고 따가워서 피부염증, 모낭염 트러블이 생길 염려가 있어 제모 전문의들은 확실한 제모 효과를 원한다면 가까운 피부과에서 레이제제모 시술 받기를 당부한다. 특히 요즘 가장 인기있는 레이저제모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바로...
장마철 부스스한 헤어, 진짜 미인은 바로 머릿결 `여신머리 노하우는?` 2015-07-24 10:16:12
건강한 대지에서 우수한 품질의 식물이 자라 듯, 윤기 넘치는 풍성한 모발을 위해서는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가 필수조건이다. `A24`의 `호호바 티트리 샴푸`는 티트리잎 오일 성분이 여름철 과잉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하여 청결한 두피 유지에 도움을 주며, 유기농 호호바 오일이 푸석해진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네이버 '샵윈도', 현대아울렛 가산점 입점 한다 2015-07-03 11:18:06
압구정 본점(5월), '자라홈', '무인양품', '일룸' 등 글로벌 리빙 브랜드(6월)가 샵윈도에 입점했습니다.네이버는 지난주 쇼핑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인 '쇼핑my'를 오픈했으며,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생생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실시간으로 지원하는 1:1쇼핑톡...
네이버 `샵윈도`, 현대아울렛 가산점 입점 2015-07-03 10:25:39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과 파주점 등 2개 아울렛에 15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특히 일부 샵윈도 브랜드에는 네이버페이를 적용해 간편결제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샵윈도는 대형 아울렛 외에도 플리마켓(4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5월), `자라홈`, `무인양품`, `일룸` 등 중소상공인들과의 제휴도 넓혀가고...
네이버 '샵윈도', 글로벌 리빙 브랜드 4곳 입점 한다 2015-06-29 13:56:00
▲홈&데코 전문 브랜드로 57개국에서 421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최신 트렌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자라홈(zara home) ▲심플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인양품 ▲친환경 최고등급 목재만을 사용하며 튼튼한 품질로 국내 3대 가정용 가구 브랜드로 자리 잡은 일룸 ▲유럽 자연주의...
WITH 걸그룹! ‘여름 휴가’ 준비하기 대작전 2015-06-25 15:37:00
제모 홈 케어로 자신감 있게 여름 휴가를 즐겨보자. 3.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은 집에서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제모를 할 수 있는 뷰티 제모 기기로 넓은 부위와 좁고 민감한 부위 사용도 손쉽게 할 수 있다. 피부 톤에 맞춘 5단계 출력 기능이 있어 준비가 되어야 버튼을 눌러 레이저 출력이 가능하다. 모낭에 손상을 가해...
크리스탈, 20주년 기념 `화이트` 모델 발탁…`청순미 발산` 2015-06-18 18:27:38
매력과 홈 웨어를 입은 귀여운 모습까지 크리스탈만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이트스타일` Mnet `언프리티 랩스타`로 인기를 얻은 랩퍼 키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해 스타일리시하고 키썸의 랩과 크리스탈의 매력이 더해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가 되었다. 유한킴벌리 화이트 브랜드 담당자는...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5-14 17:04:25
로즈 프린트’는 울타리를 타고 자라는 야생장미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프린트로 친숙하고 클래식한 패턴이 인상적이며 컬러도 다양하게 출시됐습니다. 로즈 프린트뿐 아니라 다양한 플라워 프린트가 유명한 캐스키드슨은 해당 프린트로 인기 아이템인 가방은 물론 액세서리나 홈 제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캐스...
패션, 이제는 삶의 방식을 이야기한다 2015-04-17 14:30:00
이 해답을 찾을 때 패션은 다시 도약할 것이다. (사진출처: 클럽모나코, 자라홈, 아르마니까사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다른 남자 말고 나’ 썸녀 공략할 나들이 패션은? ▶ 데님의 계절 “너만 있으면 돼” ▶ 캐주얼과 포멀의 경계를 넘나드는 ‘맥코트’ 활용법 ▶...
이브자리 서강호 대표 "개인 맞춤형 침구로 세계 시장 정조준…매년 5개씩 해외매장 열 것" 2015-03-06 07:00:22
등을 팔고 있고 글로벌 패스트패션(spa)업체인 h&m이나 자라도 h&m홈 및 자라홈을 통해 국내 침구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어차피 글로벌시대에 거대 기업과의 경쟁은 피할 수 없는 것이다.서 대표는 “이브자리는 이런 추세가 올 것으로 오래전 예측하고 10년 이상 준비해왔다”며 “일본과 독일의 침구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