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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英 워런 버핏'이 에스티 로더 대신 '로레알' 선택한 이유는? 2024-01-10 11:29:42
때 소비자들은 화장품보다는 시계, 핸드백 등 사치품을 먼저 구매했다”라고도 진단했다. 에스티 로더는 중국 경제 둔화에 따라 수요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하며 지난 세 분기 연속 연간 실적 전망을 하향 조정했다. 작년 11월 진행한 2024 회계연도 1분기(2023년 7~9월) 실적 발표에서 회사 측은 오는 6월 말 마감하는 2024...
쌍용C&B, 넉넉한 용량 ‘코디 블라썸’ 물티슈 신제품 출시 2024-01-03 15:24:01
제정한 ISO 22716(국제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을 획득한 설비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된다. 쌍용C&B는 신세계쇼핑 온라인 플랫폼인 SSG닷컴과 업무제휴협약(JPB)을 체결하고 공동기획상품 코디 블라썸 시리즈를 론칭했으며, 앞서서는 두루마리 화장지와 미용티슈, 키친타월을 출시한 바...
"하루 100개 넘게 팔리죠"…다이소 '품절 대란' 벌어진 제품 2023-12-31 20:16:44
브랜드로 다이소에서 5000원 이하의 저가형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다이소 관계자에 따르면 다이소의 화장품 분야는 기초와 색조를 통틀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작년 동기 대비 약 180%의 매출 성장을 일궜다. 수출 중심의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페슬로'를 운영하는 이다영 대표는 "중소형 브랜드의 약진을...
[2024전망] 글로벌 경기침체·인구감소…내수기업 생존 전략은 2023-12-26 07:11:13
6천500∼9천500원에 각각 판다. ◇ K-패션·화장품 업계, 해외서 돌파구 찾아 패션·화장품 업계는 소비침체 장기화에 대비해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 한편 해외로 눈을 돌려 돌파구를 찾고 있다. 코오롱FnC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 에보키니에 지속가능패션을 알리는 '서큘러 라이브러리'를 열어 미국 진출에...
"마스크 벗었지만 맨얼굴로 다닐래요" 2023-12-26 06:12:59
다만, '가성비'가 키워드가 되면서 화장품 시장 내에서도 희비가 엇갈리는 분위기다. 고가 프리미엄 브랜드는 더 위축될 수 있지만, 저가 중소형 브랜드는 오히려 성장 기회를 노릴 수 있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배송이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지난달 28일 보고서에서 "소비 저성장이 장기화하면서 대표적인 불...
마스크 벗고도 맨얼굴로?…화장품 카드결제액 바닥 2023-12-26 06:10:00
마스크 벗고도 맨얼굴로?…화장품 카드결제액 바닥 팬데믹 직격탄 뒤 회복 더뎌…내년 전망도 "도긴개긴" '가성비' 선호로 저가 브랜드엔 성장 기회 분석도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코로나19 사태로 직격탄을 맞은 국내 화장품 시장이 최근까지도 회복하지 못하고 바닥권을 맴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알뜰한 MZ 지갑 열어라"…저가 화장품 인기 수혜주는? 2023-12-18 09:07:24
화장품 산업 규모는 레벨업했다"며 "중국 비중이 높고 럭셔리 포지셔닝된 업체들은 시장에서 소외됐으나 중소형 브랜드사 및 ODM 주가는 상승했다"고 말했다. 내년 소비는 올해의 부진한 흐름을 이어갈 전망이다. 소비 저성장이 장기화되면서 대표적인 불황 트렌드인 저가 소비 행태가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 소비재...
"벌써 12번째"…코리아나 화장품, UN 산하 IVI 국제백신연구소 후원금 전달 2023-12-14 15:13:42
2012년부터 코리아나 화장품이 꾸준히 전개해온 '라비다 119 캠페인'의 일환이다. 해당 캠페인은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가 출시된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진행돼 올해로 12번째다. 파워셀 에센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한다는 취지다. 캠페인 기부금은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고물가에 9,900원 가성비 상품 '불티' 2023-12-10 08:01:24
문구·공구, 패션잡화, 화장품 등 일상에서 자주 쓰는 생필품을 1만원 미만의 부담 없는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으로 꼽혔다. 특히 3천900원, 6천900원, 9천900원 이하 등의 가격대별 추천 상품을 엄선해 초저가 가성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끌어들였다. 저가 상품임에도 무료배송 혜택을 줘 인기를 끌었다....
온라인서 1만원 미만 '짠물' 쇼핑 늘어…굳어진 불황형 소비 2023-12-10 07:05:00
있다. 고물가로 소비자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지면서 1만원 미만 저가 상품 수요가 부쩍 늘어난 모양새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11번가가 지난 9월 20일 문을 연 '9천900원샵'이 기대 이상의 매출 성과를 보이고 있다. 10월 일평균 매출이 9월 대비 80% 증가한 데 이어 11월에는 전달보다 196% 급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