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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미니 헤리티지 & 비욘드' 전시 2024-03-11 10:17:11
관람객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mini 헤리티지 & 비욘드' 또는 '헤리티지앤비욘드'를 검색하면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차세대 배터리 경쟁, 전고체가 답일까?
파인디지털, 블랙박스 신제품 2종 잇달아 출시 2024-03-11 10:12:15
운전자보조시스템, 안전운전 도우미 3.0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가격은 lxq600 파워 42만9,000원, lx7 파워 40만9,000원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차세대 배터리 경쟁, 전고체가 답일까?
넥센타이어,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2024-03-11 09:54:02
볼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차세대 배터리 경쟁, 전고체가 답일까? ▶ 두산에너빌리티, 사우디 복합화력 기자재 공급 계약 체결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두산에너빌리티, 사우디 복합화력 기자재 공급 계약 체결 2024-03-11 09:41:21
공주 복합화력, 고성 복합화력, 해외는 uae 후자이라 f3, 우즈베키스탄 시르다리야2 등의 프로젝트에 주기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차세대 배터리 경쟁, 전고체가 답일까?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2024-03-11 09:36:57
다각화로 브랜드의 질적 성장에 주력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틀리, "우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차세대 배터리 경쟁, 전고체가 답일까? ▶ '심박수도 재고 v2g도'..전기차 충전기, 더...
[시승기] 우아한 디자인에 폭발적 힘…벤틀리 벤테이가·컨티넨탈GT 2024-03-10 06:00:03
S 먼저 벤틀리 큐브 앞에서 벤테이가를 만났다. 전고 1천742㎜, 전장 5천125㎜로 큰 덩치였다. 시승한 벤테이가는 스포츠 감성을 한껏 끌어올린 S 모델이었다. S 모델은 전조등과 후미등 테두리 및 그릴을 검은색으로 도색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후면부의 리어 스포일러는 더욱 커져 차체 접지력과 주행...
한국세라믹기술원, 고속 충·방전 가능한 세라믹 양극재 양산기술 개발 2024-03-06 10:23:20
소형 산화물 전고체, 非리튬계 차세대 이차전지 등에 활용될 수 있어 파급효과가 큰 기술”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연구성과는 산업통상자원부의 ‘기판실장용 산화물계 초소형 적층 전고체전지(MLCB) 개발 사업’의 지원을 받아 추진했다. 관련 특허를 출원했으며, LCO외 다른 양극재 및 음극재에도 적용하는 후속 연구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한국 잡는다"…美 신형 SUV 타보니 [신차털기] 2024-03-03 16:43:09
커졌다. 전장 4910mm, 전고 1735mm, 전폭 1950mm로 각각 85㎜, 35㎜, 15㎜ 더 길어졌다. 휠베이스는 2900mm로 제네시스 GV80(전장 4940mm, 전고 1715mm, 전폭 1975mm 휠베이스 2955mm)과 비슷하다. 신형 노틸러스는 내·외관 곳곳이 달라졌고, 링컨의 독특한 디자인 요소들이 적용됐다. 첫 번째로 이전 세대보다 더 넓어진...
[시승기] C쿠페·E쿠페 장점 한데 모았다…벤츠 디 올 뉴 CLE 쿠페 2024-02-29 12:00:05
약 100㎞를 주행했다. 전고가 낮은 탓에 풀썩 주저앉듯이 운전석에 탑승했다. 시동을 걸고 액셀을 밟자마자 묵직하면서도 단단한 서스펜션이 느껴졌다. 금방이라도 튀어 나갈 듯 팽팽한 긴장감이 하체를 통해 전해졌다. 이번 CLE 쿠페를 위해 디자인됐다는 헤드레스트 일체형 시트는 푹신하다기보다 적당히 탄성이 있는...
한국 도심에 딱 맞는 폭스바겐 제타…수입 준중형세단 첫 3만대 판매 눈앞 2024-02-27 16:03:37
공인 연비는 1ℓ당 14.1㎞다. 전장 4740㎜, 전폭 1800㎜, 전고 1465㎜, 휠베이스 2686㎜ 등의 크기다. 1열 및 2열 레그룸과 헤드룸은 성인 남성이 타도 충분히 여유로운 수준이다. 제타의 트렁크는 깊고 넓다. 적재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 510ℓ의 기본 트렁크 공간은 국산 준중형 세단 보다 넓은 편이다. 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