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자태’ 예술인 핫휠 콘셉트카 2013-04-01 16:02:02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m부터 출시되며 니치시장을 고려한 xxl 사이즈까지 생산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자체제작, 노홍철닷컴이...
[bnt포토] 모터쇼 모델도 ‘핫휠’ 부스에선 캐주얼하게 “눈길 끄네!” 2013-04-01 16:02:02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m부터 출시되며 니치시장을 고려한 xxl 사이즈까지 생산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자체제작, 노홍철닷컴이...
스트릿 캐주얼 핫휠, 모터쇼 등장해 뜨거운 관심 ‘눈길’ 2013-04-01 16:01:03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m부터 출시되며 니치시장을 고려한 xxl 사이즈까지 생산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자체제작, 노홍철닷컴이...
[bnt포토] 모델 기죽이는 ‘핫휠’ 콘셉트카 “달려나갈 기세!” 2013-04-01 16:01:02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m부터 출시되며 니치시장을 고려한 xxl 사이즈까지 생산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자체제작, 노홍철닷컴이...
전문쇼핑몰 누비지오ㆍ조아맘, 제휴이벤트 실시 2013-04-01 15:03:06
대표)(www.nubizio.co.kr)와 여성 미시의류 전문몰 조아맘(최선주 대표)(www.joamom.co.kr)이 4월 1일부터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이벤트는 두 쇼핑몰이 취급 품목은 다르지만 주요 고객층이 3040 여성으로 같다는 점에 착안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조아맘이 조아데이로 선정한 4월...
인도네시아 친환경 원목 브랜드 ‘마그노’ 국내 론칭 2013-03-27 15:53:06
오래 걸리는 만큼 국내의 유통물량이 한정되어 있다. 또한 디자인 전문몰 펀샵과 악세서리 전문몰 유즈잇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제공: 마그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상반기 구직 활동 유형 ‘문어발족’ 多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니팩, 핀앤핏 이어 스트릿 캐주얼 ‘핫휠’ 론칭 2013-03-13 11:07:01
스트릿 전문몰 등 4~5개 몰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티셔츠와 캡을 메인으로 출시하며 메인 타겟은 남성 16~28세, 메인은 18~23세로 사이즈는 m부터 출시되며 니치시장을 고려한 xxl까지 생산된다. 한편 핫휠은 2013 서울모터쇼에서 라이센서인 마텔사와 공동으로 부스를 제작해...
트라이씨클, 나눔 경영 화제! 불우 아동에게 사랑 나눔 실천 2013-02-13 11:03:11
트라이씨클은 브랜드 아울렛몰 하프클럽닷컴과 패션 트렌드 전문몰 오가게, 스포츠 관련 전문몰 아웃도어스, 유아동복몰 보리보리, 커뮤니티 사이트 스타일렛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을 계기로 앞으로도 계속적인 사회 나눔 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강혜정-타블로...
18대 대선 매체영향력 TV·인터넷 최고 2013-01-23 11:40:39
이용률은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전문몰, 소셜커머스 순이었다. 또 온라인 쇼핑을 할 때는 제품의 가격과 질을 가장 많이 고려했다. 남성은 지식검색, 여성은 구매후기를 주로 참조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70%가 SNS 이용 경험이 있다고 했으며 그 중 60%가 스마트폰으로 SNS를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진출…中企 손잡고 상품 다양화 현대홈쇼핑, 패러글라이딩 전문몰 강화…패션 상품·브랜드 차별화 롯데홈쇼핑, 실속형 생활용품 내놓고 ' 타깃 브랜드 론칭 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유통학회에 따르면 올해 tv홈쇼핑 시장 규모는 지난해(약 10조1000억원)보다 9.9% 증가한 11조1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