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세계적 마스터와 상위 5% 초프리미엄 '파인 와인' 선보여…6월 프리미엄 매장 오픈 2024-03-27 16:01:11
기간 신세계백화점의 부르고뉴 와인 전문숍 ‘버건디앤(&)’의 금액대별 매출 신장률을 보면 20만~50만원(15%), 50만~100만원(18%), 100만원대(50%) 등 가격이 올라갈수록 높게 나타났다. 초프리미엄 와인 시장 공략을 위해 신세계백화점은 그동안 볼 수 없던 수준 높은 와인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신세계百, 상위 5% 와인시장 공략…세계적 와인마스터와 손잡아 2024-03-14 06:00:05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늘었다. 신세계의 부르고뉴 와인 전문숍 '버건디앤'(&)에에서도 매출은 20만원 이상 와인은 15%, 50만원 이상 와인은 18%, 100만원 이상 초고가 와인은 50% 각각 증가했다. 신세계는 이에 따라 올해 6월 강남점에 프리미엄 와인 매장을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지니 조 리 마스터와...
키스그룹, 가성비-간편함 갖춘 홈뷰티 제품들 선보이며 주목 2024-01-30 10:45:51
펌 키트도 인기다. ‘와이츄’는 실제 전문숍과 같이 풍성한 제품 구성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시즌3 버전의 셀프 속눈썹 펌 키트를 출시했다. 시즌3 키트는 속눈썹 고정 시 꾸덕한 밤 제형 왁스를 활용하기 때문에 쉽고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속눈썹 펌은 셀프 뷰티...
'인기 캐릭터 다 모였다'…롯데마트 서울역점에 전문숍 오픈 2023-09-26 06:00:06
서울역점 내 토이저러스 매장에 캐릭터 전문숍을 열어 운영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전문숍은 대형마트 최초로 입점한 캐치!티니핑숍과 포켓몬존, 닌텐도, 산리오마켓, 디즈니마켓, 레고 스토어, 실바니안 타운 등 모두 7개 매장으로 구성됐다. 매장에서는 각 캐릭터 피규어와 인형, 소품 등 다양한 상품이 고객들을...
"질염 환자가 왁싱숍 가는 게 토 쏠리는 행동인가요" 2023-07-27 07:58:52
돼서 전문숍을 찾는 것"이라며 "계속 그렇게 살고 토하라. 어이가 없다"고 받아쳤다. 하지만 B씨는 이내 "산부인과에서 치료해도 안 되는 걸 왁싱하면 치료되냐. 완전 쌍×× 아냐. 카페에 이거 캡처해서 올려야겠다"면서 성희롱성 발언도 내뱉었다. 이런 대화를 공개한 A씨는 SNS에 "약 먹어도 해결이 안 되고 생리 때마다...
롯데마트,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중소 콘텐츠기업 성장 지원 2023-07-17 09:37:41
협업해 캐릭터 전문숍 '크림스토어'를 토이저러스 3개점(제타플렉스, 은평점, 김포공항점)에 오픈한 바 있다. 현재 크림스토어에서는 총 50여 개의 중소 콘텐츠 기업과 30여명의 작가가 참여해 기획한 300여 종 이상의 캐릭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강성현 롯데마트 롯데슈퍼 대표이사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2억짜리 와인까지 구해드려요"…희귀 품종에 매혹된 애호가들 2023-03-02 18:46:48
100억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부르고뉴 와인 전문숍 ‘버건디&’을 표현하는 숫자들이다. 버건디&의 버건디(Burgundy)는 부르고뉴(Bourgogne)의 영어식 표현이다. 프랑스 부르고뉴산 와인을 전문적으로 판다. 부르고뉴 지역은 프랑스 전체 포도밭 면적의 3%밖에 안 돼 생산량이 적다. 이런 까닭에 버건디&이 2021년 문을...
"2억짜리 와인 구해드려요"…부르고뉴 애호가들이 찾는 와인숍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3-02 11:30:15
모두 합치면 100억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부르고뉴 와인 전문숍 ‘버건디&’을 표현하는 숫자들이다. 버건디&의 버건디(Burgundy)는 부르고뉴(Bourgogne)의 영어식 표현이다. 프랑스 부르고뉴산 와인을 전문적으로 판다. 부르고뉴 지역은 프랑스 전체 포도밭 면적의 3%밖에 안 돼 생산량이 적다. 이런 까닭에 버건디&...
갤러리로 변신한 AK플라자 홍대...16m 대형 아트워크 선봬 2022-12-28 09:38:59
전문숍 `애니메이트` 등 다양한 서브컬처 매장을 선보였다. 올해는 국내외 K팝 팬들을 겨낭한 커뮤니티 공간 `위드뮤 홍대` 및 산리오사의 캐릭터 체험 카페 `시나모롤 스위트 카페`를 선보이며 이색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한편, AK플라자 홍대는 아트워크 설치와 함께 브랜드명 일원화의 일환으로 기존...
아델·존 레전드 음원, 이 회사가 샀다 [이번주 VC 투자] 2022-12-02 18:33:02
선택과 집중에 경영 주안점을 두기로 했다. 식품전문숍 리브랜딩과 사물인터넷(IoT) 가전제품 출시 등은 중단한다. 농수산물 직거래 서비스인 '직샵' 베타 서비스도 종료한다. 대신 기존 핵심 사업인 정육각 온라인 커머스 서비스에 집중한다. 공장 운영 효율화 등으로 재무 건전성 확보에도 주력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