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텔레콤, '에이닷' 등 첨단 AI 서비스 총출동…"글로벌 AI 컴퍼니로 진화" 2024-04-16 16:34:24
864㎡ 규모의 전시장을 ‘AI 기반 커뮤니케이션의 진화’라는 주제로 꾸몄다. ○카폰부터 AI·5G 발전까지 한 눈에SK텔레콤은 올해 창사 40주년을 맞아 세대를 관통해 온 이동통신 기술의 발전상과 ‘글로벌 AI 컴퍼니’로 도약하는 현재의 모습을 담았다. 전시관 입구부터 40주년을 형상화한 발광다이오드(LED) 게이트와...
역대 최대 650여社 中企 우수제품 총출동…'조달 박람회' 열린다 2024-04-16 16:28:51
제1 전시장 3·4·5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강소기업을 발굴하고 중소기업 미래 먹거리 창출을 위한 국내 최대 공공 조달박람회로 마련했다. 조달청과 경기도, 고양시가 주최하고 정부조달기술진흥협회(옛 정부조달우수제품협회)와 킨텍스가 주관, 한국경제신문사가 후원하는 코리아 나라장터...
장세용 "작년 납품 4조7000억 역대 최대…기술개발 환경 조성에 힘쓸 것" 2024-04-16 16:14:25
3일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린다. 해마다 열리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조달청과 경기도, 고양시가 공동 주최하며 정부조달기술진흥협회(옛 정부조달우수제품협회), 킨텍스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대표 공공 조달 전시회다. 중소·벤처기업 제품의 판로를 열어주고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기아, 밀라노서 디자인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2024-04-16 10:08:05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시장은 ▲ 경계를 허무는 용기와 조화로움을 표현한 로비 ▲ 기아의 문화 활동을 발자취로 형상화한 복도 ▲ 용감한 창의적 모험가의 공간 ▲ 지치지 않는 혁신가의 공간 ▲ 동반자의 다짐을 보여주는 메인 공간 등 총 5개 공간으로 구성됐다. 기아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 4명과...
기아, 밀라노 디자인 위크서 단독 전시…EV6·9 철학 알린다 2024-04-16 09:14:34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시장은 로비에서 메인 전시 공간까지 총 5개의 공간으로 기획됐다. ▲경계를 허무는 용기와 조화로움을 표현한 로비 ▲기아의 문화적 활동을 발자취로 형상화한 복도 ▲용감한 창의적 모험가의 공간 ▲지치지 않는 혁신가의 공간 ▲문화 선두주자이자 동반자의 다짐을 보여주는 메인 공간 등이다....
기아, 세계 최대 디자인 박람회 참가…'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2024-04-16 09:12:03
단독으로 상시 전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시장은 로비에서 메인 전시 공간까지 총 5개의 공간으로 기획됐다. 기아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동 중인 4명의 아티스트들과 협업, 오퍼짓 유나이티드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진행하고 이를 작품으로 표현해 공간을 채웠다. 다양한 배경의 작가들이 제시하는 창의적 접근은 오...
기아, 밀라노 디자인위크서 '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2024-04-16 08:59:07
운영한다. 전시장은 로비에서 메인 전시 공간까지 총 5개의 공간으로 기획됐다. 이를 위해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동 중인 4명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오퍼짓 유나이티드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진행하고 이를 작품으로 표현했다. 기아는 다양한 작가들이 제시하는 창의적 접근이 차이점 마저도 조화롭게 공존할 수...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1층 전시장의 정중앙에 놓였다. 언뜻 보면 일반적인 서랍장 같았지만, 한쪽 서랍을 열었더니 위에는 음료나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가, 아래에는 냉동고가 나타났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디자인 거장이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 중 한명으로 꼽히는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가 LG전자와 손잡고 선보인...
머릿속에서 흘러나온 뇌파로 그림을 그리다 2024-04-15 18:54:00
최근 전시장에서 만난 배영환은 “‘Space oddity’는 내가 낯설어지는 순간, ‘heart of gold’는 변치 않는 고결한 자아를 찾겠다는 의지, ‘Wish You Were Here’는 이 모든 걸 겪은 다음 당신과 평온하고 싶다는 이야기”라며 “나름대로 내 자아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고 보면 된다”고 했다. 전시장 벽에 걸린 평면...
"내수용 럭셔리, 해외서 벤츠 넘겠나"…편견 깬 제네시스 2024-04-15 18:05:47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으로 고객을 맞았다. 전시장 구성부터 고객 관리, 정비 서비스, 고급 문화예술을 겸비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럭셔리 브랜드에 걸맞게 뜯어고쳤다. 2021년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의 교통사고는 제네시스의 안전성을 전 세계에 알려주는 ‘뜻밖의 마케팅’이 됐다. 우즈는 시속 140㎞로 GV80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