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표 메타버스, 별것 다 하네"…MZ 안전관리자까지 키운다 2024-04-26 11:26:16
제페토에서 운영한 '신라면 분식점'을 찾는 인원이 하루 평균 40만명을 넘어서자 서울 성수동에 동일한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메타버스 내 화제가 된 공간을 오프라인에서 현실화한 것은 신라면 분식점이 최초였다. 한류 확산에도 역할을 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제페토에 구축한...
제페토 첫 공식 캐릭터 '젬마' 공개…"캐릭터 IP 잠재력 확인" 2024-04-12 14:00:16
김태연 네이버제트 마케팅 리드는 "제페토의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공식 캐릭터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젬마를 통해 한국, 미국, 일본 등 제페토의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 IP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네이버제트, 제페토 첫 공식 캐릭터 '젬마' 공개 2024-04-12 09:57:54
공개했다. 젬마는 제페토의 재화 단위인 젬(ZEM)에서 착안한 캐릭터다. 제페토 사용자의 95% 이상이 글로벌 사용자인 만큼, 인종과 지역 등에 국한되지 않도록 모두에게 친숙한 동물 기반의 캐릭터로 탄생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아울러 네이버제트는 올해 사용자들의 가상 경험을 실제 물리적 공간으로 연결하는...
온앤오프, 팬 기 제대로 살렸다…역대급 신곡으로 '컴백 전야제' [리뷰] 2024-04-07 19:44:41
Song)', '제페토', '쇼 머스트 고 온(Show Must Go On)' 등 완성도 높고 감성적인 곡들은 듣는 재미를 높였다. '바람이 분다', 'The 사랑하게 될 거야' 등 큰 사랑을 받았던 활동곡 무대에서는 쩌렁쩌렁한 떼창이 공연장을 가득 채우기도 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온앤오프는 오는...
아바타와 실제 모델의 크로스오버…파리에서 신개념 K패션쇼 2024-03-23 05:05:02
패션쇼장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서 제페토 속 아바타 모델이 먼저 런웨이에 나서고, 곧이어 아바타와 닮은 실제 모델이 스크린 뒤에서 등장해 아바타와 함께 포즈를 취한 뒤 런웨이를 걸었다. 메타버스 속 아바타와 인간 모델이 크로스 오버 되는 콘셉트로, 패션 업계에선 처음 선보인 방식이다. 세계 패션의 중심이고...
한국타이어, 'EV 트렌드 코리아' 통해 '아이온' 소개 2024-03-06 11:07:25
채비의 충전 크레딧을 지급한다. 현장 배너 qr코드를 통해 채비 제휴몰(티스테이션)에서 아이온 구매 시에도 채비 충전 크레딧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제페토'에 신규 콘텐츠 '타임리스 서울' 공개 ▶ [시승]아름답게 물든 드림카, 벤츠 cle 쿠페 ▶ [토요타 히스토리 ①]...
한국토요타, 동탄 서비스센터 신규 개소 2024-03-06 09:49:07
한국토요타는 이번에 개소한 동탄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27개의 전시장과 29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파블로항공, 드론쇼코리아' 참가 ▶ 현대차, '제페토'에 신규 콘텐츠 '타임리스 서울' 공개 ▶ [시승]아름답게 물든 드림카, 벤츠 cle 쿠페...
현대차, '제페토'에 신규 콘텐츠 '타임리스 서울' 공개 2024-03-06 09:40:58
오프라인 콘텐츠로 제페토 유저뿐만 아니라 한국 문화 선호도가 높은 아세안 국가에서도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향후에도 국내 및 주요 아세안 모터쇼와 오프라인 거점에 제페토를 브랜디드 콘텐츠로 활용하는 등 아세안 성장 세대를 대상으로 한 특화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갈 방침이다....
현대차, 메타버스서 브랜드 유산 알린다…'타임리스 서울' 공개 2024-03-06 09:22:55
= 현대차[005380]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포니 등 자사 브랜드 유산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 '타임리스 서울'(Timeless Seoul)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제페토는 사용자(개인)를 표현하는 아바타를 통해 가상 공간에서 놀이와 쇼핑, 여행 등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현대차는...
메타버스 공간서 만나는 브랜드 헤리티지…현대차, '타임리스 서울' 공개 2024-03-06 08:39:46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서 포니를 비롯해 현대차의 헤리티지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신규 월드 콘텐츠 '타임리스 서울(Timeless Seoul)'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제페토는 사용자(개인)를 표현하는 아바타를 통해 가상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소통하며 놀이, 쇼핑, 여행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