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냐 수도서 지난 1년간 매일 여성 15명 성폭행당했다" 2022-07-14 16:40:26
주최한 행사에서 이 지역 여성 대표인 에스더 파사리스는 십 대들이 직면한 세 가지 위협 즉, 임신, 젠더 기반 폭력 및 HIV에 대해 연설하면서 특히 가톨릭을 비롯한 종교 지도자들에게 낙태 및 십 대를 위한 피임약에 대해 더 이해하고 수용적인 자세를 보일 것을 요청했다. 하지만, 수전 모차체 케냐 보건부 차관은 낙태...
ACBF, 김노진X송지오와 함께한 ‘나의 어린 왕자’ 콘셉트 포토 공개 2022-05-27 18:00:00
[이진주 기자] 젠더리스 의류 브랜드 acbf(에이씨비에프)가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왓챠 ‘시맨틱 에러’에 출연했던 배우 김노진, 송지오와 함께한 ‘나의 어린 왕자’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는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를 젠더 프리 캐스팅으로 진행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 속 이들은 각각 어린 왕자와...
누가 넥타이를 매었는가 2022-04-22 10:47:00
룩뿐 아니라 거리에서도 젠더 뉴트럴이 반영된 일반인들의 패션을 심심치 않게 만날 수 있다. 이처럼 하나의 성별에 치중한 스타일보다는 오히려 서로의 매력에 눈독 들이기 바쁜데. 결국 젠더리스 패션을 통해 캐주얼하고 중성적인 매력을 배가시키는 것이 오늘날의 트렌드. 이에 여성들이 선택한 아이템은 바로 보이시한...
ACBF, 브랜드 새 모델로 가수 정은지 발탁 2022-03-24 18:00:00
젠더리스 의류 브랜드 에이씨비에프(ACBF)가 가수 정은지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걸그룹 에이핑크와 솔로 가수 활동 뿐 아니라, ‘응답하라 1997’, ‘술꾼도시여자들’ 등 배우로서의 모습으로도 왕성히 활동하는 정은지는 2022년 봄 시즌부터 에이씨비에프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ACBF관계자는 “가수와...
55만원 초등학생 가방 뭐길래…"없어서 못 산다" 품절 사태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2-03-24 07:35:49
남학생은 검정색이 61%로 여전히 압도적이지만 선호도가 1년새 9%포인트 줄었다. 대신 남색(17%)과 파란색(11%)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트렌드는 경량화와 '젠더리스'다. 교과서 페이지수가 늘어나면서 지고 다녀야 하는 문구류가 무거워져서다. 남학생 10명 가운데 1명이 빨강색 란도셀을 찾는 추세도 성...
젠더리스 코스메틱 콰티, 전속모델로 아티스트 강민경 발탁 2022-03-22 13:24:46
젠더리스 코스메틱 브랜드 콰티가 아티스트 강민경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콰티는 남녀를 비롯한 세대의 경계를 허무는 트렌디한 코스메틱이라는 이념하에 런칭 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다양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EWG 그린등급을 비롯한 유기농 특허출원을 감행한 화장품들까지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관계자는...
[더 라이피스트-JAPAN NOW] 한 장에 4만원 남성용 '레이스 팬티'…"없어서 못판다" 2022-03-16 21:22:33
달리 남성 미의식에 주목해 레이스를 사용하여 젠더리스한 꽃무늬 레이스를 소재로 사용한 '레이스 복서'를 출시했다. 남성용으로 강도를 높인 오리지널 레이스 원단은 섬세한 소재감과 함께 착용감도 향상시키고 통기성도 좋게 설계됐다. 와코루 직원들의 의견을 종합해 보면 "본래 없는 상품이라 샘플을 먼저 제...
XG, 14일 데뷔 싱글 `Tippy Toes` 예약 판매 돌입 2022-03-14 18:40:04
`RAW(로우)`, `BOLD(볼드)`, `GENDERLESS(젠더리스)`를 바탕으로 우주에서 온 암석을 모티브로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CD 박스에는 포토북이, 바이닐에는 12인치 크기의 비주얼 카드가 들어있으며 각각 로고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가 진행되는 만큼, 더욱 희소성 높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Tippy...
'신예' XG, Z세대 저격할까…데뷔 싱글 CD+바이닐 발매 2022-03-14 18:06:49
'로우(RAW)', '볼드(BOLD)', '젠더리스(GENDERLESS)'를 바탕으로 우주에서 온 암석을 모티브로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CD 박스에는 포토북이, 바이닐에는 12인치 크기의 비주얼 카드가 들어있으며 각각 로고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가 진행되는 만큼, 더욱 희소성 높은 앨범이...
퓨즈서울, ‘ACBF’로 브랜드명 변경 2022-03-14 15:00:00
[박찬 기자] 젠더리스 의류 브랜드 퓨즈서울(fuse seoul)이 브랜드명을 ‘에니원 캔 비어 퓨즈(anyone can be a fuse)’의 축약형인 ‘에이씨비에프(acbf)’로 변경하여 새로운 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브랜드명과 더불어 대중적인 인지도 제고를 위해 대표 로고와 공식 sns, 웹사이트 디자인 등의 전면적인 개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