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쌍방울, 트라이 모델 겸 TV-CF 감독으로 배우 구혜선 선정 2022-03-11 10:42:55
강한 남성을 상징하는 이미지가 강했다. 이를 탈피하기 위해 이효리, 김나영, 낸시랭 등 여성 모델을 기용하며 패밀리 이너웨어로 소비자에게 다가서고 있다. 최근 패션업계에서 여성과 남성의 차이를 강조하지 않는 ‘젠더리스’ 트렌드가 강세를 보이는 만큼 쌍방울도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로 이미지...
“건강에 성별·남녀없다”…건기식 업계에 부는 ‘젠더리스’ 트렌드 2022-02-25 09:42:34
젠더리스 트렌드가 확산되는 만큼 하나의 제품으로 남녀가 모두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젠더리스 건기식을 찾는 소비자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시중 수많은 콜라겐 제품 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제품 패키지에 표시된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와 ‘영양·기능 정보란’의...
45년 전통 패션 브랜드의 저력…톰보이, 강남 백화점 1등 휩쓸다 2022-02-13 17:52:42
젠더리스 패션으로 방향을 틀었다. 통 큰 여성용 정장을 내놓는 등 편안한 스타일의 의류를 출시하자 20~30대 직장인 여성을 중심으로 톰보이를 찾는 수요가 꾸준히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새로 단장하고 꾸준한 투자를 통해 브랜드를 회생시켰다. 가격 경쟁을 지양했다는 점도...
매출 1000억…45년 토종 브랜드가 백화점 1등 하는 이유는? 2022-02-13 14:12:09
젠더리스 패션으로 방향을 틀었다. 통 큰 여성용 정장을 내놓는 등 편안한 스타일의 의류를 출시하자 20~30대 직장인 여성을 중심으로 톰보이를 찾는 수요가 꾸준히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새로 단장하고 꾸준한 투자를 통해 브랜드를 회생시켰다. 톰보이는 최근 매장 디스플레이와...
Happy New Hair 2022-01-05 10:20:00
커트를 그려내 젠더리스적인 요소를 이입했다. like a boy 2010년대 후반부터 불어온 쇼트 헤어 열풍은 이번 해에도 계속될 예정. 물론 그 가운데 공통적으로 가져가야 할 요소는 바로 소년미를 갖춰내야 한다는 것이다. 귀 주변과 목덜미의 머리카락을 최대한 짧게 정리한 후, 가장 바깥쪽 머리로 기장감을 정리해야 한층...
‘털보’ 노홍철의 패션 thㅔ계 2021-12-17 09:00:00
입담을 자랑하는가 하면 시대를 앞선 젠더리스 스타일링으로 자신만의 패션 세계를 확고히 했다. 또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컨셉에 충실한 풀 액세서리로 디테일적 센스까지 놓치지 않았는데. 그렇다면 보면 볼수록 유쾌하고 한편으로는 감탄을 자아내는 그의 도전적인 맥시멀 룩을 살펴보자. ‘노홍철화’ 아방가르드의 찐매...
'조보이' 국내 상륙…고급향수 꽂힌 패션업계 2021-12-16 17:19:03
패션은 밀접한 관계가 있다”며 “성별과 관계없는 젠더리스 향수가 나오면서 남성 소비자도 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백화점에서도 고가 향수 모시기국내 고급 향수 시장은 지난 3~4년간 큰 폭의 성장세를 보였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고급 향수 시장은 2016년 4650억원에서 올해 6250억원 규모로 커질 것으로...
2021 FW, 다시 돌아온 멀릿 헤어 2021-11-25 11:18:00
수 있다. 과감한 금발 헤어의 모델을 통해 젠더리스적이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되살린 것. 기존의 딱딱하고 무기력했던 색채에서 벗어나 브랜드 컬러를 한층 강렬하게 재해석한 모습에 패션 씬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우아한 하이패션과 편안한 애슬레저 룩의 특성을 담아낸 카사블랑카(casablanca). 꽃과 야자수 등...
남자 뷰티 모델의 도약 2021-11-10 10:39:00
젠더(gender) 이슈는 사회적 역할에 그치지 않고 정치, 문화적 반향까지 일으킬 수 있다는 의미. 패션&뷰티 세계에서도 그 영향력과 존재감은 여전히 크게 작용한다. 백화점 내에서는 성별에 따라 다른 조닝(zoning)으로 세분화된 고객 서비스를 실시하고, 주기적으로 개최되는 컬렉션 타이틀에도 대부분 성별을 나뉘어...
2PM 이준호, 레깅스 입고 화장품 바른다…젝시믹스 광고계약 2021-11-08 09:00:01
기용했다고 8일 밝혔다. 성별 경계를 없앤 '젠더리스' 트렌드를 타고 젝시믹스가 남성용 레깅스에 이어 화장품으로도 사업 영역을 넓히는 모양새다. 올해 3월 론칭한 젝시믹스 코스메틱은 '애슬레저 뷰티'란 콘셉트로 운영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이준호가 출연한 신제품 광고를 내년 1월 공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