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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수요 포화에도 'AI·B2B' 돌파구…이통3사 "조단위 영업익" 예상 2024-04-11 15:03:46
기반 광고 추천 솔루션이다. 이외에도 지난 5일 기존 소상공인 결합 상품인 ‘사장님 성공 팩’의 명칭을 '으랏차차 패키지'로 개편하는 등 다방면으로의 B2B영역 강화에 나섰다. 이통3사 중 유일하게 1분기 추정 영업익에 빨간불이 켜진 LG유플러스는 최근 연달아 기자 간담회를 열고 AI를 활용한 B2B 수익모델인...
LG유플, 챗봇 업그레이드…AI 콜센터 시장 공략 가속 2024-04-08 15:27:09
상반기에 자체 대규모언어모델(LLM)인 ‘익시젠’을 이 서비스에 적용하기로 했다. LG유플러스는 AI 챗 에이전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발표했다. 서비스의 종류는 △유플러스 상담 △장애 상담 △유독 AI 상품 추천 △기업용 솔루션 판매 등 4종이다. 챗 에이전트는 예상 질문에만 답변할 수 있는 챗봇과 달리 스스로...
"그룹 내 최첨단 산업"…엔진 달구는 로봇株 [엔터프라이스] 2024-04-08 14:51:07
측은, 현재 협동로봇에 집중된 매출 구조를 솔루션과 스마트팩토리, 자율이동로봇 등 점차 다변화할 계획입니다. <앵커> 알겠습니다. 이제 시장이 개화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두산로보틱스의 매출 규모를 보면 연 500억 원 수준이라니 아직 그렇게 크진 않네요. 해외 기업들과 비교하면 어떻습니까? <기자> 전...
LGU+ "AI 비서 시대 개막"…'익시' 기반 챗 에이전트 출시 2024-04-08 14:19:06
상품추천 에이전트, U+비즈마켓 솔루션 안내 에이전트 등 4종의 챗 에이전트 서비스를 우선 출시하고, 하반기에는 너겟 요금제 상담, SOHO(소상공인) 기업 고객 상담을 위한 챗 에이전트도 출시할 예정이다. AI 에이전트는 사람이 정해 놓은 업무를 자동으로 수행하는 단순한 봇(Bot)에서 한 단계 진화한 기술이다. 새로운...
"AI에이전트가 상담·안내 알아서"…LG유플러스 '익시' 서비스 확대 2024-04-08 11:49:33
AI 상품추천 에이전트, 유플러스 비즈 마켓 솔루션 안내 에이전트 등 4종의 챗 에이전트 서비스를 우선 출시하고 올해 하반기나 내년을 목표로 너겟 요금제 상담, SOHO(소상공인) 기업 가입자 상담을 위한 챗 에이전트도 출시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챗 에이전트 채팅 서비스 특징으로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운영 도구...
두산, '밸류업·성장성' 두 마리 토끼 잡는다 [엔터프라이스] 2024-03-29 15:36:10
이젠 반도체부터, 로봇, 신재생에너지 등 유망 산업에도 뛰어들며 미래 먹거리 찾기에 한창인데요. 최근 두산이 시장에서 주목받는 이유가 무엇인지 취재한 내용들 전해드리겠습니다. <앵커> 정 기자, 오늘 두산 주가가 장 초반부터 들썩거리네요. 52주 신고가도 새로 썼는데, 상승 배경부터 짚어볼까요? <기자>...
"어도비 AI 쓰면 5분만에 '찰떡 광고' 나온다" 2024-03-27 17:50:57
품질 높은 결과물을 생성하는 고객경험관리(CXM) 솔루션으로 우후죽순처럼 늘어나는 AI 서비스들과 차별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너라연 CEO는 “최근 어도비 플랫폼을 통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IBM의 경우 진행 속도는 60% 빨라졌고, 생산성은 10배, 고객 참여율은 26배 올라갔다”고 설명했다. 라스베이거스=최진석 특파원...
[르포] "클릭 몇 번하니…AI가 음료 광고 5분 만에 뚝딱 완성" 2024-03-27 03:19:36
여정을 통합해 ‘고객 경험 관리(CXM)’ 솔루션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생성AI 시대에 어도비는 각 기업 브랜드가 AI를 활성화해 고객에 가치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대규모 개인화’를 통해 각 개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적재적소에 추천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로드맵도 구축했다...
LG유플러스, 쿠쿠 고객센터에 상담 솔루션 'AI 콜봇' 제공 2024-03-12 09:21:08
LG유플러스는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 콜센터에 스마트 고객상담 솔루션인 'AI콜봇'을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쿠쿠에 도입한 AI콜봇은 구축형 AI컨텍센터(AICC)인 'U+AICC온프레미스'의 솔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고객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도입된...
"대기 없이 상담가능"…LG유플, 쿠쿠 콜센터에 'AI 콜봇' 적용 2024-03-12 09:13:38
상담 솔루션인 '인공지능(AI)콜봇'을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쿠쿠에 도입한 AI콜봇은 구축형 AI콘택트센터(AICC)인 유플러스AICC온프레미스의 솔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소비자에게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정영훈 LG유플러스 기업 AI·디지털전환(DX)사업담당은 "최근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