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륜진사갈비, 새로운 TV CF ‘대한민국 고기테마파크’ 공개 2024-04-24 09:00:11
제공하는 명륜진사갈비를 ‘맛과 즐거움이 가득한 고기테마파크’로 표현했다. 명륜진사갈비의 시그니처 메뉴인 숯불돼지갈비부터 후추의 화끈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 후려페퍼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마치 테마파크에 온 듯이 신나고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것이 이번 광고의 특징이다....
[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24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4-04-24 08:00:01
- 즐거움을 위한 하루 오늘의 운세는 즐거움을 위해서 하루를 보내도 좋습니다. 인생의 길이는 사람마다 다른 만큼,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미지수와 같습니다. 그러니 모든 것을 세상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 가끔씩은 스스로를 위해서 움직이는 걸 추천합니다. 분명 하루를 보내는게 더 즐거워질 것입니다. 호랑이띠 -...
"사진 한장으로 '100만뷰' 가능…기록과 팬덤 즐거움 누려라" [2024 한경 DMR] 2024-04-23 17:46:52
활동에 참여하며 스스로 기록하는 즐거움을 느끼게 할 뿐 아니라 다양한 주제의 챌린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면서 "몰입을 통한 기록의 즐거움을 느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멤버들이 서로 성장하고 취미를 공유하며 소속감을 키우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당장 팔로우가...
성장세 꺾인 수입차…오프라인 접점 넓혀 고객 잡는다 2024-04-23 16:22:35
일상에서의 이동의 즐거움과 모빌리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단어”라며 “로고도 도로의 형태와 혼다 자동차·모터사이클 바퀴 모양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다양한 모빌리티 브랜드가 접전하는 한국 시장에서 첫 문을 연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많은 소비자가 내...
임실N치즈로 천만관광 임실시대 연다 2024-04-23 14:00:06
함께 관광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심 군수는 “우리 군이 가지고 있는 치즈와 아름다운 자연환경, 최신 트랜드를 더한 사업들을 통해 천만관광 임실시대를 만들겠다.”며 임실N치즈의 명성과 섬진강 옥정호 등 지역 관광산업을 연계하여 시너지 효과를 노리고 있음을 밝혔다. 이어서 심...
"한강 위로 고양이가~" …클릭 한 번으로 만드는 차세대 AI 프로필 '앱 크리아이' 선봬 2024-04-23 12:53:25
원하는 테마를 고르고 간단히 사진 한 장을 업로드하면 이용자는 일정 시간 후 AI가 생성한 자신의 사진 또는 영상을 받아볼 수 있다. 크리아이는 매일 새로운 테마를 출시하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인공지능 기술에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한 창의적인 서비스로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전망이다....
KT스카이라이프, 10년 만에 얼굴 바꿨다…2030 세대 겨냥 2024-04-23 10:06:00
정했다. 회사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KT스카이라이프가 BI를 개편한 것은 2014년 이후 10년 만이다. 이 회사는 2001년 한국디지털위성방송으로 출발했다. 최근 TV, 인터넷, 알뜰폰을 결합한 TPS(TV·인터넷·알뜰폰) 상품을 강화 중이다. 최영범...
야놀자, 국군 장병 여가·문화 생활 지원 도서 후원 캠페인 2024-04-23 09:09:21
기념해 경기 연천군 육군 제5보병사단에 약 330권의 도서를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사단별 도서 기부 활동을 정례화할 계획이다. 야놀자는 2009년부터 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ESG) 경영의 하나로 다양한 지역과 계층에 여가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2024-04-23 09:07:04
Happy Life'(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 개편하고 TPS(TV+인터넷+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미디어 트렌드에 부합하는 BI의 혁신을 통해 2030 세대를 적극 공략하고 TPS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무인 이동체 자율군집제어 전문 스타트업 ‘파블로항공’ 2024-04-22 18:17:25
있다”며 “드론아트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사람들이 행복해할 때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파블로항공은 지난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에 뽑혔다. 사업은 해외 창업의 꿈을 가진 청년들에게 해외 진출 기회를 제공해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로 성장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