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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집 커진 미니, 월 최대 판매 기록 2015-08-25 07:00:27
추가한 효과가 있었다. 소형 해치백 모델이지만 차체가 더 커지면서 4인 가족이 타기에도 불편함이 없는 차로 인식되고 있다.연비 또한 19㎞/l(뉴 미니 5도어 디젤 기준)로 높아 기름값을 중시하는 실용적인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하게 했다는 게 회사 측 평가다. 이런 장점에 힘입어 이 모델은 출시 이후 2178대가 팔리며...
[시승]넉넉한 공간에 착한 가격, SM7 LPe 2015-08-24 08:46:03
매우 높다는 게 회사측 판단이다. sm7 lpe는 준대형급 차체에 착한 가격, 가솔린차 못지 않은 승차감과 공간 등 경쟁차종과 차별화되는 장점을 두루 갖췄다. 타깃층을 확실히 겨냥한 매력적인 요소임이 분명하다. sm5로 불을 붙인 르노삼성이 lpg 전성기를 이어갈 수 있을 지 주목된다. 오아름...
[르포]포르쉐, 서킷에서 드러낸 치명적 바이러스 2015-08-24 08:42:03
주의가 필요했다. 라바콘을 돌아나가는 카이맨은 엔진이 차체 중앙에 있어 하중이동의 직관성이 뚜렷했다. 서너 차례 연습 주행과 2회의 타임 어택을 통해 참가자들의 실력을 겨루기도 했다. ding=0 width="100%" border=0> 중식 후 오른 제품은 '마칸'이다. suv지만 포르쉐 모터스포츠 유전자가 고스란히...
오펠, 2017년 2세대 인시그니아 내놓는다 2015-08-23 16:52:03
해치백보다는 4도어 쿠페에 가까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차체는 현재보다 길어진다. 휠베이스를 100㎜ 늘려 크기를 키웠다. 덕분에 뒷좌석 레그룸도 상당히 넓어질 예정이다. 게다가 무게는 130㎏ 줄어 연료효율을 보장한다. 해치백과 왜건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기술적인 세부사항은 알려진 바 없다. 다만...
[체험+] 벤츠 'AMG GT' 타고 용인 서킷 달려보니…프로레이서가 된 기분 2015-08-23 09:02:00
gt 스포츠카보다 차체 움직임이 가볍고 운전이 편하다. 일반인이 다뤄도 운전하기 쉽다. 액셀 페달을 힘 들이지 않게 밟아도 순식간에 200㎞/h 가까이 도달한다. 4.0l 8기통 바이터보 엔진을 얹어 최고 476마력과 66.3㎏·m 토크를 낸다.벤츠의 서브 브랜드인 amg는 1967년 벤츠 고성능 사업부로 시작됐다. 1993년...
독점규제로 최적의 시장구조 만든다는 건 오만…거대기업도 혁신 못하면 시장이 알아서 밀어낸다 2015-08-21 19:42:14
자동차업체들은 자동차 표준화로 광고선전 비용을 절감하고, 차체나 디자인에서 경쟁·혁신능력을 얼마든지 발휘할 수 있다.‘담합은 생산량을 줄이기 때문에 사악하다’는 주장도 옳지 않다는 오스트리아학파 경제학자 머레이 로스바드의 인식도 흥미롭다. ‘커피담합’은 커피콩 생산을 줄...
사상 최대 이익 낸 도요타, 협력사에 납품가 인하 요구 2015-08-20 18:52:54
20일 보도했다.이 신문에 따르면 도요타는 엔진 및 차체 부품을 공급하는 450개 협력사를 상대로 2015회계연도 하반기(2015년 10월~2016년 3월) 납품가격 인하를 요구하는 방향으로 협의를 시작했다. 도요타는 2014회계연도 하반기부터 전기 요금과 원자재 비용 상승 압박을 받고 있는 협력사를 지원하고 임금 인상을 통한...
한국미래기술교육硏, 자율주행차 전문가 교육 과정 개최 2015-08-20 15:25:26
자동차안전기술 및 충돌안전기술, 차체제어장치 소개, 토요타 개발현황 등이다. 강사로는 문영준 한국교통연구원 연구위원과 이재관 자동차부품연구원 본부장이 참여한다. 업계에서는 자율주행차가 보급되면 교통사고 발생율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전망한다. 운전자에게 스티어링 휠을 빼앗고 자율주행차에 맞기는 게...
차들은 커졌는데 주차면 25년째 그대로··`문콕` 사고 급증 2015-08-18 10:11:06
차량의 전폭(사이드미러를 제외한 차체 좌우 끝단 사이의 너비)은 1,865㎜이고, 대형차량은 1,900㎜. 중형차량은 문의 1단 열림각인 30도로 열었을 때 56.6㎝의 여유폭이 필요한데 중형차량이 나란히 일반형 주차장에 세워졌을 때 실제로 생기는 여유폭은 43.5㎝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형차량 기준으로 차문을 열...
차량 덩치 커졌는데 주차면은 25년째 그대로…'문콕' 사고 급증 2015-08-18 06:09:52
중형 차량의 전폭(사이드미러를 제외한 차체 좌우 끝단 사이의 너비)은 1천865㎜이고, 대형차량은 1천900㎜다. 중형차량은 문의 1단 열림각인 30도로 열었을 때 56.6㎝의 여유폭이 필요하다. 하지만 중형차량이 나란히 일반형 주차장에 세워졌을 때 실제로 생기는 여유폭은43.5㎝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