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 본격 진출 2024-04-29 14:30:37
초슬림 디자인으로 이중창과 베란다 틈 사이까지 자유롭게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안정성 향상을 위해 안전로프와 전원케이블을 일체형으로 변경하고 강철로프를 사용하였으며, 낙하방지 UPS 시스템을 갖춰 정전 등 전원 차단 상황이 발생해도 20~30분 동안 전력 상태 유지가 가능하다. ㈜더스타일컴퍼니 관계자는 “많은...
삼성전자,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 15년 연속 1위 2024-04-11 08:52:08
초슬림 두께와 균일한 베젤 디자인으로 몰입감을 강화한 '스마트 사이니지' ▲ 스포츠와 랜드마크 시장부터 전기차 충전소에 이르는 맞춤형 '아웃도어 사이니지' ▲ 전자칠판 '삼성 플립 프로' 등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와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더 월 라인업은 설치 편의를 높인 '더 월...
삼성전자, 15년 연속 글로벌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 1위 2024-04-11 08:27:37
△초슬림 두께와 균일한 베젤 디자인으로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는 '스마트 사이니지' △스포츠와 랜드마크 시장부터 전기차 충전소 맞춤형 '아웃도어 사이니지' △교육시장에 특화된 전자칠판 '삼성 플립 프로'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상업용 디스플레이와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람보르기니, 브랜드 새 로고와 기업 정체성 발표 2024-04-04 11:27:07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혁신과 결단력을 담은 새로운 로고와 함께 미래를 향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금호타이어, suv 타이어 기술력 우수성 입증 ▶ 기아, ev9 '아우토 자이퉁' 전기차 비교평가 1위 ▶ 현대모비스, 초슬림 '버튼형 스마트 카드키' 선봬
금호타이어, SUV 타이어 기술력 우수성 입증 2024-04-04 11:22:00
우위 확보를 위해 연구개발 및 품질을 고도화하고 영업 및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ev9 '아우토 자이퉁' 전기차 비교평가 1위 ▶ 현대모비스, 초슬림 '버튼형 스마트 카드키' 선봬 ▶ 도로교통공단, 자율주행차 교육...
기아, EV9 '아우토 자이퉁' 전기차 비교평가 1위 2024-04-04 11:18:03
올해의 전기 suv 등 전 세계에서 권위있는 자동차 상을 휩쓸며 전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3열 전기 suv 퍼스트 무버 입지를 굳히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현대모비스, 초슬림 '버튼형 스마트 카드키' 선봬 ▶ 도로교통공단, 자율주행차 교육 앞장선다 ▶ 르노코리아, 새 브랜드와 함께...
현대모비스, 초슬림 '버튼형 스마트 카드키' 선봬 2024-04-04 11:11:30
버튼형 스마트 카드키는 초슬림형 디자인도 특징이다. 얇기 때문에 휴대의 불편함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비롯해 무선 이어폰이나 전자 담배류 등 소지품이 늘면서 자동차 키도 휴대하기 편한 얇고 가벼운 형태의 디자인이 선호되고 있다. 카드 전후면 디자인도 사용자 취향에 걸맞게 다양한 질감과...
신용카드인 줄…아이오닉5N '초슬림 차키' 나왔다 2024-04-04 11:00:02
가진 초슬림형 카드키여서 기존 스마트키 사용의 불편함이 해소될 전망이다. 현대모비스는 기존 스마트키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버튼형 스마트 카드키를 국내 N브랜드 온라인 플랫폼에 본격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아이오닉5N 차량에 처음 적용된다. 그동안 일부 수출용 제네시스 차종에 버튼형 스마트...
KT&G, 방경만 신임 사장 선출…9년 만에 수장 교체 [종합] 2024-03-28 11:51:43
두루 거쳤다. 그가 브랜드실장 재임 시절 출시한 초슬림 담배 '에쎄 체인지'는 현재 국내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성장했다. 글로벌본부장을 역임하면서는 해외시장별 맞춤형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진출 국가 수를 40여개에서 100여개로 늘렸다. 또 3년 전 사내이사로 취임한 뒤 3대 핵심사업의 영업이익을...
KT&G 신임 사장 방경만, 실적부진 탈출·주주환원 등 과제 산적 2024-03-28 11:38:42
초슬림 담배 제품인 '에쎄'(ESSE)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수출국을 확대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지난 1998년 KT&G(당시 한국담배인삼공사)에 입사해 브랜드실장, 글로벌본부장, 전략기획본부장, 사업부문장, 총괄부문장(수석부사장) 등 회사의 핵심 분야를 두루 거치며 경험을 쌓았다. 그러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