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가치소비 트렌드 고객 취향 저격…'친환경 한우 선물세트' 5종 내놔 2023-09-20 15:56:50
현대백화점은 추석을 맞아 친환경 한우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시작된 가치소비 트렌드가 중·장년층으로 확산했다는 점을 고려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8일까지 서울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친환경 한우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 친환경 한우는 동물복지·저탄소·방목...
파우, 프리 데뷔곡 'Favorite' 뮤직비디오 선공개…MZ 취향 저격 행보 2023-09-12 14:30:10
예정이다.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파우의 독창적인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Favorit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은 가운데, 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영상미와 멤버들의 보컬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Favorite'은 찬란한...
파우, MZ 취향 저격 나선다…프리 데뷔곡 '페이버릿' MV 선공개 2023-09-12 14:28:13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파우의 독창적인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은 가운데, 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영상미와 멤버들의 보컬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페이버릿'은 찬란한 청춘의 감성을 담아낸 팝...
이븐(EVNNE), 미니 1집 트랙리스트 공개…데뷔 타이틀곡은 ‘TROUBLE’ 2023-09-11 13:30:10
돋보이게 만들어줄 곡들로 구성돼 국내외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케이팝 가수들의 인기곡들을 만들어낸 국내외 최정상 히트 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올라운더 그룹을 표방하는 팀답게 멤버 케이타, 이정현, 지윤서는 데뷔 앨범에서 공동 작사로 이름을 올려 이븐(EVNN...
크래비티, 11일 미니 6집 발매…기대 포인트 셋 2023-09-08 15:50:10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타이틀곡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에서 크래비티는 모든 걸 던져 쟁취하고 싶은 청춘의 무한대적 사랑을 보여준다. 경쾌함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감정과 감각을 자극하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시원하게 뻗은 멜로디와 멤버들의 개성이...
굿리치, 공식 블로그 오픈…"유익한 보험정보 제공" 2023-09-07 10:41:55
정보 전달은 물론 방문자들의 취향 저격을 담당한다. 굿리치는 블로그가 보험을 비롯한 대중들의 질 높은 경제 생활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생활 속 백과사전'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콘텐츠 선정에 심혈을 기울여나간다는 계획이다. 임철웅 굿리치 브랜딩그룹 상무는 "전 세대가 공감할 수...
파우, 프리 데뷔곡 ‘Favorit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찬란한 청춘美 2023-09-04 12:20:10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Favorite'은 파우라는 팀의 에너지와 정체성을 보여주는 팝 펑크 장르의 곡이다. 찬란한 청춘의 감성을 상기시키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넓은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파우의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달짝지근해’ 로맨스 남주의 정석 깬 유해진…존재 자체만으로 장르가 된다 2023-08-30 08:50:10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 기세에 힘입어 가족 영화라는 입소문이 타면서 현재 100만 관객수 돌파를 앞두고 있다. 특히 ‘달짝지근해’는 고민과 걱정 없이 편한 마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영화라는 반응 역시 끊임없다. 이는 주연 배우 유해진 효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유해진은...
테라, 호주 청정 맥아·리얼 탄산 100%…트렌디한 맥주 '명성' 2023-08-29 16:20:42
사이에서 트렌디한 맥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테라X스마일리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해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에 청정 웃음을 전달하는 한편 마르헨제이, 스탠리, 어프어프 등 다양한 이종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테라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굿즈들을 선보이며 ‘굿즈 맛집’이라는 별명을 얻고...
한달 만에 50만개 팔렸다…MZ세대 '취향저격' 치킨 2023-08-28 15:28:43
판매됐다고 28일 밝혔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취향을 공략한 덕분이다. 마법클은 마늘빵 맛 치킨 메뉴다. 치킨에 마늘과 버터로 만든 소스를 바른 뒤 마늘과 빵가루를 볶아 만든 후레이크를 뿌려 제조한다. 최근 마법클은 bhc치킨의 인기 메뉴인 뿌링클에 이어 판매 점유율 2위로 올라섰다. bhc치킨 관계자는 "MZ세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