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OK!제보] 2만원 치킨 팔면 6천원 떼여…"배달앱 갑질에 죽을 맛" 2024-04-17 06:00:02
'배달앱 수수료에 대한 치킨집 사장님들 입장'을 내놓았다. 이들은 원가 상승으로 비용 부담이 급증하는 가운데 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 요기요 등 배달 앱에 내는 수수료, 배달비 부담까지 늘어나 아무리 팔아도 인건비가 제대로 나오지 않으며 적자를 보기도 한다고 절박함을 토로했다. ◇ 치킨집 죽이는 배달...
편의점·대형마트, 볼펜부터 생리대·가공란까지 가격 줄인상(종합) 2024-04-16 16:57:39
올랐다. 전날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는 치킨 9개 제품 가격을 일제히 1천900원씩 인상했고, 파파이스도 제품 가격을 평균 4%(100∼800원) 올렸다. 쿠팡은 지난 13일부터 유료 멤버십인 와우 멤버십 월 회비를 4천990원에서 7천890원으로 58.1% 인상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이 돈으로 식사에 디저트까지 다 된다니"…'영맘'들 열광 2024-04-16 15:11:49
1년간 누적 매출이 목표치 대비 104%를 찍었다. 냉면부터 치킨까지...치솟는 물가무한리필과 뷔페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건 최근 외식물가가 치솟고 있는 것과 맞닿아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달 서울에서 판매하는 냉면 평균 가격은 1만1462원으로 1년 전보다 7.2% 비싸졌다. 김밥(3323원·전년 동기 대비 6.4%)...
'3위 굴욕' 교촌치킨, 영업익 증가의 비밀은? [엔터프라이스] 2024-04-16 15:11:14
있던 치킨 시장에 교촌이 처음으로 '간장소스'를 들고 나와서 돌풍을 일으켰었죠. 실제로 2014년부터 업계 1위를 계속 유지하면서 2020년에 증시에 입성하기까지 했습니다. (지난해 기준) 그런데 지난 2022년 bhc에 1위자리를 내주더니 지난해에는 2위자리까지 BBQ에 빼앗겼습니다. 주가 상황도 처참합니다....
"총선 끝났다"…편의점 생필품 가격 '줄인상' 2024-04-16 15:07:28
품목이 있다"고 말했다. 전날 치킨 가격 인상 소식도 전해졌다. 프랜차이즈 업체인 굽네는 치킨 9개 제품 가격을 일제히 1천900원씩 인상했고, 파파이스도 제품 가격을 평균 4%(100∼800원) 올렸다. 쿠팡은 지난 13일부터 유료 멤버십인 와우 멤버십 월 회비를 4천990원에서 7천890원으로 58.1% 올렸다. (사진=연합뉴스)...
편의점 볼펜·라이터부터 생리대·가공란까지 '가격 줄인상' 2024-04-16 14:49:19
말했다. 전날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는 치킨 9개 제품 가격을 일제히 1천900원씩 인상했고, 파파이스도 제품 가격을 평균 4%(100∼800원) 올렸다. 쿠팡은 지난 13일부터 유료 멤버십인 와우 멤버십 월 회비를 4천990원에서 7천890원으로 58.1% 인상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세븐일레븐, 다이어트족 겨냥 닭가슴살 간편식 출시 2024-04-16 10:28:45
더했고, '그릴드치킨어니언버거'는 허브치킨에 파마산 치즈가 들어간 특제 소스를 사용해 퍽퍽한 식감을 없앴다. 세븐일레븐은 2020년부터 '닭가슴살바'를 시작으로 다양한 단백질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예년보다 빨리 무더워져 다이어트 관련 상품을 서둘러 출시하게...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치킨 등 일본인 대상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제품을 중심으로 꾸려졌다. 특히, 기존 패스트푸드점들과는 달리 배터링(반죽 묻히기)부터 후라잉(튀기기)까지 주방에서 손수 조리하는 맘스터치의 수제 방식을 그대로 유지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으로 운영되는데, 16일 정식 오픈 전부터 이미 2주 치...
도쿄에 직영 1호점 열자 2주치 예약석 마감 2024-04-16 09:47:45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6일 일본에 해외 첫 직영점을 열자 뜨거운 반응이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맘스터치는 이날 도쿄 시부야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 동안 영업한 자리에 들어섰다. 3개 층(B1∼2F)에 220석을...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2024-04-16 09:41:34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6일 일본에 해외 첫 직영점을 열었다. 맘스터치는 이날 도쿄 시부야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어 일본 퀵서비스레스토랑 시장에 정식 진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3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반년 만에 정식으로 매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