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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닥 가는 네이버웹툰, 웹툰시장 투심 개선 기대…수혜주들은"-신한 2024-02-21 08:44:48
지난해 4분기 네이버웹툰, 카카오엔터, 픽코마의 매출액 성장률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 6.5% 감소, 1.6% 감소를 기록했다. 김 연구원은 "세 플랫폼 모두 수익성 개선을 위해 의도한 실적이었겠지만 웹툰 관련 기업을 투자하는 입장에서 이들 플랫폼의 매출액 한자릿수 성장이나 역성장이 편안하지만은 않을...
7년 만에 확 바뀌는 다음 PC 화면…"실시간 이슈 한눈에" 2024-02-21 08:01:01
박스에서는 오늘의 운세와 메일, 내 스토리 홈, 카페, 톡캘린더, 톡서랍, 최근 본 콘텐츠 등 카카오 계정과 연결된 이용자의 콘텐츠 도구를 확인할 수 있다. 첫 화면 배율은 3가지 크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화면 스타일 선호에 따라 라이트 모드와 다크 모드를 설정할 수도 있다. 앞서 카카오는 작년 12월 27일 모바일...
카카오, S&P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2년 연속 '상위 1%' 2024-02-08 15:33:06
9400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카카오는 주요 온라인 서비스들이 속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서비스&홈 엔터테인먼트 산업군 내 163개의 기업 중 71점을 획득해 2년 연속 'Top 1%'로 선정됐다. 지난해 대비 점수가 상승하며 산업군 내 유일하게 ‘인더스트리 무버(industry mover)’로도 선정됐다. 전체 평가...
카카오, S&P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2년 연속 상위 1% 2024-02-08 09:29:25
기업 중에서는 카카오를 포함해 6곳이 포함됐다. 카카오는 주요 온라인 서비스 기업이 속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서비스&홈 엔터테인먼트 산업군' 내 163개의 기업 가운데 71점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또 지난해 대비 점수가 오르며 산업군 내 유일하게 '인더스트리 무버'로도 선정됐다고 회사는 덧붙였다....
[단독] 쿠팡이츠 쫓아오자…요기요, 4년 만에 '파격 승부수'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2-05 15:24:00
전면 개편할 예정이다. 2020년 홈 개편 이후 4년 만의 대대적 개편이다. 핵심은 '개인 맞춤형'이다. 현재는 앱 첫 화면을 메뉴별로 구성했지만, 개편 후에는 개인 맞춤형 주문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내세울 예정이다. 카카오와 협업한 '주문하기 by 요기요'처럼 과거 소비자의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재주문...
미 증시, 빅테크 실적 주시 속 3대지수 반등-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2-02 08:40:55
있다는 소식 4) '찰칵' 찍자 AI가 혈당관리…카카오헬스케어, 3조원 당뇨 시장 진출 - 카카오헬스케어가 인공지능(AI) 기반 혈당 관리 서비스 '파스타'를 출시 - 앱 하나로 실시간 혈당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고, 연간 3조원이 넘는 당뇨병 진료 비용 절감에 기여하겠다는 목표 - '파스타 앱'을...
숲 거닐듯 쉬어가는 분위기…한샘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 2024-01-24 14:25:53
준다. 오는 3월 31일까지 주말에 매장을 방문하고 카카오톡에서 한샘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키링와 튜브짜개를 선물로 준다. 또 매장 곳곳에 비치된 스탬프를 4개 획득한 뒤 마음에 드는 전시 공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마이룸 키트'를 제공한다. 가구 구매시 할인 혜택도...
디케이테크인,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자회사 ‘케이이피’ 합병 2024-01-23 14:59:11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케이테크인은 2015년부터 카카오 계열사 내 시스템 통합(SI), IT 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2020년엔 사업 범위를 외부로 넓혔다. 인트라넷, 전자결재, 경비지출·인적자원 관리 등의 기업 솔루션이 이 회사의 핵심 사업이다. 이 사업과 케이이피의 카카오워크를 결합해 기업 전반의 업무를...
디케이테크인, 카카오 자회사 케이이피 흡수합병 2024-01-23 13:46:01
커뮤니케이션 기반 업무 플랫폼인 카카오워크와의 강결합으로 하이브리드 업무시대에 최적화된 종합 그룹웨어 워크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디케이테크인의 스마트건설 솔루션과 스마트홈 플랫폼 카카오홈과 결합해 건설 설계 단계부터 시공 및 준공, 입주 후 단지 및 각 세대 운용 등 건설공정에서 입주민...
지속가능 소비·공유경제 확산에…"소비자 35%는 정기구독 이용" 2024-01-23 07:01:00
고가지만 젊은 층의 구매 비중이 높은 품목 역시 온라인 구입 비중(70.5%)이 현격히 높았다. 온라인 채널 성장 배경이 된 간편결제 시스템(중복응답)의 경우 네이버페이(73.6%), 카카오페이(63.5%), 삼성페이(34.9%), 페이코(21.9%), 신한페이판(17.3%) 등의 순으로 애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hanajjang@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