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니핑·카봇 다 모았다…유통업계, 어린이날 완구 할인(종합) 2023-04-25 09:30:27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레고랜드 입장권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레고랜드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고 리유저블백 등을 선착순으로 준다. 무신사 앱에서는 로토토베베, 캉골, 플레이모빌 등 100여개 의류와 완구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한다. eshiny@yna.co.kr (끝)...
K패션의 변화 그리고 비전 확인한 '1st 설텍 컨퍼런스' 성료 2023-03-28 18:38:17
‘코드그라피’ ‘쿠어’ ‘캉골’ 등의 Web 3.0 프로젝트에 참여한 ARO 후이넘스 대표 강연은 참석자들의 동영상 촬영이 끝이지 않을 만큼 열기를 띠었다. 강연 이후에는 ARO 대표와 브랜드 경영자들 간 즉석 자유토론이 이어졌다. 온 디맨드, 풀필먼트, ESG 등 패션 산업 변화 이끌 키워드...
무신사 키즈,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3배↑…'패밀리룩'이 주도 2023-03-06 14:09:22
차지했다. MLB, 노스페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캉골, 폴로의 키즈 라인이 무신사 키즈 판매 랭킹 상위권에 오른 대표적인 브랜드다. 무신사 키즈는 올해 입점 브랜드와 함께 키즈 패션에 특화된 콘텐츠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셀럽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화보, 키즈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코디숍',...
틱톡으로 K패션 알리는 방법?···패션업계 글로벌 진출 성공 사례, 설텍 컨퍼런스서 공개 2023-03-03 14:59:12
‘캉골’ 등의 Web 3.0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메타패션 아이템은 기본이며 디지털 룩북, 3D 영상 콘텐츠, AR/VR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등 브랜드 니즈에 맞춰 폭넓은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디센트럴랜드에 아모레퍼시픽의 ‘NEWBEAUTYLAND’를 구축하는 등 최근...
유통업계, 신학기 앞두고 책가방 등 아동용품 기획전(종합) 2023-01-31 14:11:11
오르빗(유모차), 글로버(킥보드) 등 유아동 대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목동점은 내달 말까지 라코스테키즈, 세컨더리 캐비넷 등의 브랜드에서 할인 행사를 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는 내달 2일까지 뉴발란스, 캉골키즈 등 브랜드에서 신학기 가방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팬암의 첫 23SS 캡슐 컬렉션 ‘리바이브 팩’ 론칭…브랜드 오리지널리티 재해석 2022-12-20 10:40:07
집중했다. 팬암은 역사상 최초 세계 여행을 시작한 선구적 항공사의 이름을 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며, 현재 성수 플래그십스토어를 포함한 14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에스제이그룹은 팬암뿐 아니라 캉골, 캉골 키즈, 헬렌카민스키, LCDC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2023년 계묘년 새해에도...
"에스제이그룹, 주력 브랜드 양호한 실적 기대" 2022-12-19 10:41:31
영업이익은 42.6% 늘어난 307억원을 달성했다. 브랜드별로 살펴보면 캉골은 올 3분기 누적 매출액 830억원(+37.6%)으로 반등에 성공했고 캉골키즈도 매출액 342억원(+62.1%) 기록했다. 또 다른 주력 브랜드 헬렌카민스키도 여전히 높은 성장률을 기록 중이나 2021년 25.6%에 달했던 매출성장률이 올해 3분기 누적 18.9%로...
에스제이그룹, 에코 골프 라이선스 계약 체결로 6번째 신규 브랜드 확정 2022-09-08 11:10:11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에스제이그룹은 `에코 글로벌 어패럴 하우스`를 최종 골로 삼고 있는 에코 골프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한편 에이스제이그룹은 캉골, 헬렌카민스키, LCDC 등을 국내 유통 중이며, 올 9월 초 일상과 여행의 경계를 넘나드는 라이프 스타일...
타임플릭, 110억 규모 시리즈 B 투자 유치 2022-09-07 10:01:00
특히 메종키츠네, 위글위글, 널디, 캉골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출시 즉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투자 유치를 기반으로 타임플릭은 앱 서비스 고도화, 플랫폼 내 오픈마켓 구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일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연내에 IOS 버전 앱 리뉴얼을 비롯해 플랫폼...
"에스제이그룹, 하반기도 안정적 성장" 2022-09-06 13:34:06
“캉골, 헬렌카민스키, 캉골키즈에 이어 올해 1월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브랜드 PANAM을 론칭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8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입점했으며 연말까지 15개 이상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2분기엔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매출액 569억원, 영업이익 150억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