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高利·먹튀에 멍드는 '대출형 크라우드펀딩' 2013-07-24 17:14:42
소셜 커머스 시장 확대에 힘입어 지난해 이후 급성장하는 모습이다. 팝펀딩, 펀딩트리 등 크라우드펀딩을 취급하는 업체도 올 들어 급격히 늘어 수십여곳이 영업을 시작했다. 크라우드펀딩이 대출 시장에서 인기를 얻는 것은 은행 등 금융회사의 여신 심사가 깐깐해지면서 신용도가 약한 사람들에게 쉽게 돈을 빌릴 수...
쿠팡, 49만원대 노트북 출시…HP 터치스마트11 2013-07-24 10:00:01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은 윈도우8이 탑재된 터치스크린 노트북을 49만9000원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hp 파빌리온 터치스마트 11'로 최근 출시한 amd a4 테마쉬 프로세서(1.0ghz)를 적용했다.윈도우8 운영체제가 탑재됐다. 손가락 10개로 동시에 터치가 가능한 멀티 포인트 기능도...
휴먼팩토리, 구글마켓이어 T스토어 서비스 돌입 2013-07-23 12:31:17
무료 쿠폰 지급을 지속하는 한편, 오늘(23)부터 소셜커머스 티켓 몬스터와 함께 5,000원 상당의 보석 330개 무료 쿠폰 이벤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티켓몬스터 홈페이지를 통해 휴먼팩토리 보석 쿠폰 티켓 구매 후 발급받은 핀번호를 게임 상에 등록하면 보석 330개를 무료로 지급받...
휴먼팩토리, T스토어 3일만에 2위 '인기몰이' 2013-07-23 11:49:09
무료 쿠폰 지급을 지속한다. 그리고 23일부터 소셜커머스 티켓 몬스터와 함께 5000원 상당의 보석 330개 무료 쿠폰 이벤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티켓몬스터 홈페이지를 통해 휴먼팩토리 보석 쿠폰 티켓 구매 후 발급받은 핀번호를 게임 상에 등록하면 보석 330개를 무료로 지급받을...
제시카 고메즈, 시스루 속옷? '엉덩이가 훤히…' 2013-07-23 10:31:19
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진행되는 다크엔젤 5주년 기념 행사 Ƌ樂 페스티벌'은 숫자 5를 기념하는 의미로 5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다크엔젤이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이너웨어 디자인을 선보인다.5주년 축하 메시지 남기면 총 5명을 선정하여 올 여름 히트 아이템인 제시카 고메즈 슈퍼볼륨업 비키니와...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쇼핑앱 출시 이벤트 “프라다 가방 쏜다!” 2013-07-23 10:20:03
모바일커머스 시장을 잡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게 됐다”며 “각 사업부의 모바일 쇼핑 점유율이 전체 쇼핑의 10%를 넘기 시작하면서 앞으로 쇼핑채널로서의 고정 수단이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쇼핑앱은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의 경우 7월22일부터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을...
똑똑한 소비자 `크로스 오버 소비` 인기 2013-07-22 23:19:39
뿐 아니라 업체들에도 긍정적입니다.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의 경우 포인트 적립 서비스로 매출이 급성장했습니다.위메프는 올해 1~6월 전체 배송상품에 대해 횟수에 제한 없이 5% 적립을 적용하는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후 월 매출이 제도 실시 전월보다 83%가량 늘었고, 구매자수는 60% 증가했습니다.반복 구매자...
[단독]홈앤쇼핑, 내달 모바일 시장 조기 진출…"NS홈쇼핑 잡겠다" 2013-07-22 10:36:38
모바일 커머스 시장에 뛰어드는 이유는 걷잡을 수 없이 급성장하고 있는 이 시장에서 더이상 뒤쳐지면 안된다는 내부 위기감이 작용했기 때문이라는 설명.국내 모바일 커머스 시장 규모는 올해 3조9700억 원으로 6개 홈쇼핑 업체들 중 홈앤쇼핑을 제외한 나머지 5개 업체들은 이미 이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잡지처럼 매달 집으로 배달…'서브스크립션' 쇼핑 인기 2013-07-22 07:46:00
담그고 있다.유통업계 관계자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에 이은 새 유통모델"이라며 "소비자 욕구와 편의에 맞춰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훤히 보이는 '호텔'…밤마다 낯 뜨거운 장면에 ▶ 9년간 동거하다...
[시론] 여행사가 변해야 관광이 산다 2013-07-18 17:22:55
부회장 휴가철을 맞아 일부 소셜 커머스 업체와 여행사가 항공료와 여행상품에 붙이는 유류할증료를 최대 75%나 뻥튀기하는 꼼수를 부려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소비자에게 제시하는 여행상품가는 최저가로 두고, 부풀린 유류할증료를 붙여 보전하는 편법이다. 유류할증료는 국토교통부와 항공사가 정한 것이기에 항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