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르노리카 코리아,부산 동아대서 학생 350여명과 토크콘서트 개최 2015-03-31 12:28:49
있는 음주문화 형성에 동참했다. 앞으로도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봄, 가을 대학축제, 신입생환영회, 엠티 등 대학생들의 과도한 음주가 우려되는 기간에 토크 콘서트를 포함한 책임음주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다.페르노리카 코리아는 wine & spirits 분야의 글로벌 co-leader인 페르노리카(pernod ricard) 그룹의 한국...
새로워진 '아우라킹덤'! 이제 친구와 함께 즐기자. 2015-03-31 11:25:00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금일(3월 31일) "신규 유저를 위한 경험치 획득 최적화와 클래스 추가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를 위한 신규 맵과 던전을 업데이트 하였다."고 전하였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수 있는 것은 친구와 함께 아우라킹덤에서 모험을 즐길 시 더욱 원활한 게임 진행을 할 수...
쿤룬코리아, '태극팬더' 네이버 앱스토어 정식 출시! 2015-03-31 11:09:00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쿤룬코리아는 지난 9일 <태극팬더>를 국내 4대 마켓에 정식 출시 했으며,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1위, 애플 앱 뵀堊?최고 순위 10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최근에는 신서버로 14서버 '문경'을 오픈해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
강신철 전 네오플 대표, K-IDEA 차기 회장 내정 2015-03-31 10:24:00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넥슨코리아 사령탑 교체, 신임 ceo 박지원 대표 내정 네오플 신임 ceo에 이인 글로벌실 이사 선임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눈물의 생이별! 애틋 로맨스로 `시청률 1위 수성` 2015-03-31 10:11:20
로맨스로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30일 방송된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21회는 전국 기준 12.1%의 시청률로 연속 11회 동시간대 시청률 1위의 자리를 지켰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2 드라마 ‘블러드’는 4.2%,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는 10.3%의 시청...
폭스바겐코리아, 파사트 부품 가격 20% 할인 2015-03-31 10:05:30
폭스바겐 코리아가 4월 한 달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파사트 리프레시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31일 회사에 따르면 이 기간 파사트 보유자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타이밍 벨트, 변속기 오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보험수리 제외). 대상은 파사트 2.0ℓ tdi...
아우디코리아, 모터쇼 최다 신차 소개 2015-03-31 10:05:16
코리아 대표는 "8종의 국내 최초 공개차를 비롯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패션쇼와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모터쇼의 성공적인 개최에 동참하고자 한다"며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신차들과 함께 개선된 서비스 품질로 올 한해 소비자에게 기쁨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FCA코리아, 200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2015-03-31 10:03:56
fca코리아가 오는 18일과 19일 서울 송파구 잠실 카트 체험장에서 240여명을 초청, '크라이슬러 200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1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 주제는 ‘안전’으로, 신형 200에 탑재된 최첨단 능동 안전 기능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톱&고, 차선 이탈방지 경고...
'비싼 커피는 싫어요' … 이디야 국내 최초 1500호 점 돌파 2015-03-31 09:47:34
브랜드 이미지도 높다. 3월27일 발표된 '한경-리얼미터 코리아 톱10 브랜드' 커피전문점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전국 성인 남녀 500명 중 12.2%의 선택을 받았다. 1위는 18.8%를 받은 스타벅스였지만 19~29세에선 이디야가 33.8%로 스타벅스를 앞섰다.특히 젊은 층이 이디야를 선호한다. 관련 업계에선 국내...
람보르기니, 수입선 폭스바겐그룹으로 바꿔 2015-03-31 08:41:03
따르면 람보르기니를 공식 수입·판매하던 참존임포트가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에 수입사 지위를 건넸다. 람보르기니가 폭스바겐그룹 산하라는 점에서 이른바 수입선 일원화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지난 2007년부터 람보르기니를 수입해왔던 참존임포트는 앞으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