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코스메’ 도쿄와 오사카점에도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입소문을 타고 헤라 제품을 역직구(해외 소비자들이 국내 온라인 사이트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하는 것)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며 “지난 7월 현지 유통사,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한 VIP 행사에서도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한 ‘블랙쿠션’과 ‘센슈얼...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시장 공식 진출…글로벌 공략 가속화 2023-09-07 09:50:55
최대 멀티브랜드 매장인 '아토코스메' 도쿄점과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해 블랙쿠션과 센슈얼 누드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10월부터는 브랜드 팝업을 추가로 마련하고 온라인 채널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헤라는 이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태국 등 아세안 지역에도 추가로 진출해...
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시장 공식 진출…현지서 팝업 운영 2023-09-07 09:31:58
최대 규모 뷰티 정보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 숍인 '아토코스메(@cosme)' 도쿄,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난 7월 헤라는 현지 유통사 및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300여 명이 참가한 VIP 행사를 개최했다. 당시 행사에서는...
K더마 '에스트라', 일본 간다…"내년 中 진출 계획" 2023-08-30 10:17:57
'라네즈', 올해 '헤라'에 이어 더마코스메틱(의약 성분을 첨가한 기능성 화장품) '에스트라'로 일본 여심 잡기에 나섰다. 아모레퍼시픽은 메디 뷰티 콘셉트 브랜드 에스트라가 다음달 1일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에스트라의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라인 4종이 일본...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일본시장 진출…글로벌 공략 시동 2023-08-30 08:33:21
코스메(@COSME) 12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 제품은 지난해 2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이래 30만개에 육박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6월에는 일본에서 사전 체험 행사를 열어 현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에스트라의 일본 출시를...
국내 패션·화장품 해외 진출 성과…해외브랜드 판권 확보도 2023-08-03 11:23:40
앳코스메에 잇따라 입점했다. 현재까지 입점한 매장은 총 75개로, 로프트 매장의 경우 입점 첫 달 매출이 바이어가 예측한 목표 매출액의 4배를 달성하기도 했다. 라카는 또 지난달에는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 '립스'에 공식 계정을 여는 등 일본 시장 성장에 힘을 쏟고 있다. 국내 패션업체 신원은...
도쿄 뜨겁게 달군 K뷰티 맏형…아모파시페스 행사 성료 2023-07-12 14:40:50
‘앳코스메 도쿄’에서 열렸다. 이곳은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아모파시페스에는 이미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니스프리·에뛰드·라네즈 등 브랜드뿐 아니라 고 에스트라·헤라·프리메라 등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도 참여했다. 이를 계기로 미진출 브랜드의 일본 시장...
일본 도쿄 뜨겁게 달군 아모레퍼시픽…현지 공략 박차 2023-07-12 09:56:51
플랫폼 '앳코스메'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미 일본에서 인지도가 높은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쁘아 등은 물론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에스트라, 헤라, 프리메라, 비레디 등의 브랜드가 현지 고객과 만났다. 아모레퍼시픽은 1층부터 3층까지 공간을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 K뷰티 트렌드를...
"시간 아깝다" 우동도 흔들어 '후루룩'…놀라운 '시성비 시장'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3-07-09 07:21:04
화장품 평판(口コミ) 사이트 '@코스메'를 인수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로봇 청소기와 화장품 평판 사이트 인수를 관통하는 키워드는 소비자의 생활 시간을 줄여주는 투자다. 아마존은 룸바를 인수하면서 "가사시간으로부터의 해방"을 선언했다. @코스메 같은 평판 사이트 역시 무수한 상품들 사이에서 결정장애에...
일본 여성들이 너도나도 반했다…'35% 폭등' 브이티지엠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7-08 08:00:02
코스메 등 현지 유통 채널에서 브랜드 및 제품 수상을 102번 한 코스메틱 강자다. 서울 삼성로 76길 23에 있는 브이티지엠피. 이곳은 지하 1층~지상 5층의 건물이다. 사옥 내부 공개는 이번이 처음이다. 지하 1층은 쇼룸 겸 대회의실로 사용되는데, 최근 4000만 콰이쇼우(디지털플랫폼) 구독자를 보유한 왕훙(중국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