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 손 안에 홈쇼핑이 '짠'…라방 전성시대 2021-03-10 15:28:27
슈콤마보니 스니커즈를 한 시간 동안 판매했다. 네이버에도 동시 송출해 목표보다 165%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식품업체 중에선 매일유업이 지난달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매일두유를 소개했다. 무설탕 식품을 판매하는 스타트업 ‘아빠랑’ 대표가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도...
[2021 연세대 스타트업 에코시스템] AI가 스펙부터 가치관까지 분석해 ‘내 짝’ 찾아주는 데이팅 앱 ‘카인드’ 2021-02-05 17:34:05
손영건 쓰리콤마클럽 대표(경영학과 13학번) [한경잡앤조이=이도희 기자] 쓰리콤마클럽의 프리미엄 데이팅앱 ‘카인드’는 ‘검증된’ 이성을 만나고 싶어 하는 25~35세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다. 직업과 같은 정량적 ‘스펙’은 물론 취향, 가치관 등 정성적 요소를 모두 다각도로 검증해...
[bnt화보] 소녀시대 써니 “개인으로서 잘 소화했다 생각하는 곡 ‘Oh!’, 활동 내내 재밌게 즐겨” 2021-02-05 15:44:00
수 없는 꿈을 좋은 동료들을 만나서 짊어질 수 있었고, 지금까지 쭉 지켜봐 준 팬분들 덕분에 이 자리를 지킬 수 있었다”라며 그 감사함을 표했다. 에디터: 박찬 포토그래퍼: 윤호준 의상: 딘트 슈즈: 슈콤마보니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실장 어시스턴트: 오수행, 정소은 헤어: 이경민 포레 미경 실장 메이크업: 이경민...
[인터뷰] 써니의 온도 2021-02-05 15:30:00
딘트, l.e.e.y, 8 by yoox, naru kanng(나루강), ganni(가니) 슈즈: 슈콤마보니, 닥터마틴 주얼리: 타티아나, 레이지던, macier(마씨에르), n.prime(엔프라임)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실장 어시스턴트: 변주영, 오수행 헤어: 이경민 포레 미경 실장 메이크업: 이경민 포레 신애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역대급 한파에 다운패딩 '불티' 2021-01-13 17:09:25
콤마보니도 한파 덕을 봤다. 혹한에 신기 좋은 롱부츠 로멜2가 출시 1주일 만에 2차 생산에 들어간 것이다. 백화점들도 아웃도어 매출이 간만에 상승세였다. 신세계백화점에선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아웃도어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7.6% 늘었고 현대백화점에선 프리미엄 패딩 매출이 31.8% 증가했다. 민지혜/노유정 기자...
SBA 애니메이션 제작지원작 "보토스패밀리" 일본 NHK 방영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공략 2020-12-30 11:15:02
㈜콤마스튜디오 양종표 대표는 “직접 키우는 고양이를 소재로 기획한 속에 모든 열정과 꿈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이 작품을 시작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 한국의 애니메이션 기술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는 일본 NHK 방영을 시작으로 2021년 중국시장 진출과 영국 OTT 서비스 진출...
서울 종로구 관철동 삼일빌딩 리모델링 준공 2020-11-23 13:23:13
빌딩에, 김중업 건축가가 뉴욕 근대화 빌딩의 시초인 시그램 빌딩의 영향을 받아 설계한 국내 최초 현대적 오피스"라고 소개했다. 삼일빌딩에는 SK네트웍스[001740], SK매직, SK렌터카[068400], 서울관광재단, 북카페 카페 콤마 등이 준공 전 임대차 계약을 마쳐 이달 말부터 입주할 예정이다. redflag@yna.co.kr (끝)...
SK디앤디, ‘근대화의 아이콘’ 삼일빌딩 리모델링 준공 2020-11-23 10:30:00
카페 콤마 등이 준공 전 임대차 계약을 마쳐 이달 말부터 입주 예정이다. 황선표 SK디앤디 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SK디앤디가 글로벌 투자자와의 공동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사례이자 수송스퀘어, 명동 청휘빌딩, 제주조선호텔에 이은 네 번째 리모델링 프로젝트”라며 “리모델링 사업은 도시에 생기와 활기를...
현대리바트, '위트로' 컬렉션 출시..원색·독창적 디자인으로 승부 2020-11-16 14:33:40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강조한 ‘위트로 콤마 에디션(4종)’ 등 침대·소파베드·책상·수납장 등 총 23종으로 구성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주로 24~33㎡(8~10평) 크기의 원룸에 거주하는 밀레니얼 세대 1~2인 가구를 겨냥했다. 침대에서 공부나 업무를 하거나, 집을 힐링의 공간으로 삼는 밀레니얼 세대의...
현대리바트 "금기 깬다"…1∼2인 가구 겨냥 원색 가구 출시 2020-11-16 09:36:31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강조한 '위트로 콤마 에디션' 등으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특히 이들 제품은 주로 작은 원룸에 거주하는 밀레니얼 세대 1∼2인 가구를 겨냥했다. 침대에서 공부나 업무를 하거나, 집을 '힐링'의 공간으로 삼는 이들의 생활상을 반영해 디자인했다는 설명이다. 현대리바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