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효성티앤씨, 미국서 극한 스판 소재 첫 선..."고객 니즈 반영" 2019-06-18 09:58:18
스판덱스 원사인 `creora® ActiFit(크레오라액티핏)`을 처음 선보인다고 강조했습니다. 효성티앤씨에 따르면 크레오라 액티핏은 늘어났다가 다시 원상태를 회복하려는 스판덱스의 힘을 기존보다 강화한 제품으로 탄탄한 착용감을 통해 운동 시 근육을 보조해 극한 스포츠 용으로 적합합니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최근의...
효성, 美아웃도어전시회에 익스트림스포츠용 스판덱스 첫 공개 2019-06-18 09:46:08
크레오라 액티핏'(Creora ActiFit)을 처음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OR쇼는 18∼20일 미국 덴버에서 열리는 글로벌 기능성 소재 섬유전시회로 독일 뮌헨 이스포(ISPO), 프리드리히샤펜 아웃도어쇼와 함께 세계 3대 아웃도어 전시회로 꼽힌다. 신제품 크레오라 액티핏은 늘어났다가 원상태로 돌아가는 스판덱스의 힘을...
효성, '세계일류상품' 9개 보유…기술중심 경영 가속도 2019-06-03 16:05:42
kotra가 효성티앤씨의 스판덱스 크레오라, 폴리에스테르 신축섬유 제나두를 비롯해 효성첨단소재의 타이어보강재용 원사, 효성화학의 파이프용 수지 토피렌, 효성중공업의 420㎸ 가스절연개폐장치 등 9개 제품을 세계 일류 상품으로 선정했다.조현준 효성 회장은 “효성의 일류 상품들은 기술 중심 경영에 대한...
효성 티앤씨, 독일 섬유 전시회 참가…유럽 아웃도어 시장 공략 2019-05-09 10:47:45
있는 크레오라® 에코소프트, 별도 염색이 필요 없어 물 사용을 절감하는 블랙 원착사 크레오라® 블랙 등도 소개합니다. 조현준 회장은 "최근의 고객들은 기능과 디자인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찾고, 또한 친환경적인 제품 구매로 `가치`를 소비하는 경험을 갖길 바란다"며,...
효성, 우수 협력사 15곳 뽑아 임직원 日 연수 지원 2019-04-15 16:25:55
통해 향후 공동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장기적인 사업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다. 지난 3년간 21개 해외 전시회에 198개 업체가 동반 참가했다. 한국과 홍콩, 미국 뉴욕, 중국 상하이 등 5곳에서 상시 운영하고 있는 크레오라 ‘패브릭 라이브러리’를 통해 협력업체가 개발한 원단을 세계 유명...
KB자산운용, 재상장한 효성티앤씨 지분 UP. 왜? 2019-03-29 10:30:08
향후 매출 성장이 예상된다.효성티앤씨의 스판덱스 제품 '크레오라'. [사진=효성티앤씨 홈페이지]효성티앤씨의 지난해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3조2591억원, 1251억원, 315억원이다. 지난해 4분기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1조3870억원, 414억원, 84억원을 기록했다.효성티앤씨의 지난해...
효성티앤씨, '대구국제섬유박람회'에 고기능성 섬유소재 공개 2019-03-07 10:58:00
이번 박람회에 세계 스판덱스 시장에서 점유율 1위 브랜드인 '크레오라'의 에너지 절감 섬유 '에코소프트' 등 고기능성, 고감성 섬유를 전시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마이판 아쿠아-엑스', 빛에너지를 열에너지로 바꿔 발열 효과를 내는 '에어로히트' 등 섬유 브랜드도 소개한다....
효성티앤씨, 오스트리아 `렌징`과 공동개발한 원단 선보인다 2019-02-01 14:42:36
에코소프트를 결합한 원단, 텐셀모달에 크레오라 파워핏, 크레오라 블랙을 결합한 원단 등을 전시할 예정입니다. 이들 원단은 ISPO 텍스트렌드 어워드에서 톱10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효성티앤씨는 렌징과 협업해 제작한 원단과 해당 원단을 적용해 만든 의류까지 직접 디자인해 선보이는 등 소비자의 `가치 소비`를...
효성, '원색 스판덱스 원사' 등 고객맞춤형 제품 개발 2019-01-21 16:20:20
때문”이라고 말했다. 세계 1위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를 보유하고 있는 효성티앤씨는 2010년부터 ‘크레오라 워크숍’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이 워크숍은 글로벌 각 지역의 고객사를 찾아 지역 및 고객의 특성에 맞는 패션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효성의 원사를 활용한 신규 원...
효성 `에어로쿨` 1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2018-12-11 14:20:57
섬유 ‘크레오라’ 등 총 4개 제품이 세계일류상품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올해 사이먼 위트마쉬-나이트(Simon Whitmarsh-Knight) 유럽과 중동, 아프리카 지역 담당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를 영입한 효성티앤씨는 고객사와 공동 원단 개발 등 협업을 바탕으로 향후 시장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효성첨단소재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