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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무역 장벽 넘는 기업들] 효성, 글로벌 넘버원 제품으로 위기 돌파 2018-02-05 16:20:20
브랜드 ‘크레오라’는 2010년부터 글로벌 1위 브랜드 지위를 확고히 하며 효성의 실적을 이끌어왔다. 효성은 독보적인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하고 터키와 브라질 베트남 등 글로벌 생산공급망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스판덱스 시장은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효성, 고품질·차별화 제품로 프리미엄 구축 2018-01-31 09:01:38
크레오라', 독보적 기술력으로 우뚝 타이어코드로 글로벌 시장 지배력 강화 효성은 불확실한 대외 경영 환경 속에서도 원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스판덱스와 타이어코드 등 주력 사업분야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원천 기술 확보에 대한 집념과 의지, 기술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대도약 2018 다시 뛰는 기업들] 효성, 혁신적 기술과 최고 품질로 백년 기업 도약 2018-01-01 15:27:24
1위를 지키고 있다.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터키, 베트남, 브라질 등지에 현지 생산공장을 두고 우수한 기술력과 공급 안정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고 있다.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세밀한 시장 조사를 통해 신시장 개척 및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효성, 프리미엄 데님 유럽시장 공략한다 2017-11-15 19:15:07
데님용 신축성 섬유인 크레오라 핏 스퀘어를 적용한 ‘엑스 플레이(x-play) 스트레치 컬렉션’을 선보였다.크레오라 핏 스퀘어를 사용한 데님은 가로 방향으로만 늘어나는 기존 제품과 달리 가로와 세로 방향 모두 늘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체형을 자연스럽게 돋보이게 하고,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수하다.고재연...
효성, 터키 원단업체와 유럽 데님 전시회 참가 2017-11-15 09:56:53
소개하는 전시회로 효성은 데님용 신축성 섬유인 크레오라 핏 스퀘어를 적용한 'X-play 스트레치 콜렉션'을 선보였다. 크레오라 핏 스퀘어를 사용한 데님은 가로 방향으로만 늘어나는 기존 데님과 달리 가로와 세로 방향 모두 늘어나 착용자의 체형을 자연스럽게 돋보이게 하고 높은 활동성과 편안함을 준다고 ...
[베트남 진출 기업] 글로벌화 최적지로 낙점… 베트남법인 매출 1조 2017-11-07 16:06:28
세계 1위 스판덱스인 크레오라의 원료가 되는 ptmg(ptmg) 생산에 들어갔다. 산업자재 부문에서도 베트남은 글로벌 시장에서 유일하게 단일 공장에서 타이어 보강재의 타이어코드, 스틸코드, 비드와이어 등 3대 제품을 생산하는 체제를 갖춰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높였다.효성 베트남은 스판덱스, 타이어코드, 스틸코드 등...
[산업 Index] 화학섬유업계, 실적 정체 뚫을 '신무기'개발에 올인 2017-11-06 16:44:15
반도체’라 불리는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는 세계 시장 점유율이 30%를 넘기며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다. 그룹의 전략 생산지인 베트남 공장의 스판덱스 생산량을 올해 3만t 늘려 시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타이어의 내구성과 안전성, 주행성 등 성능을 좌우하는 핵심 보강재인 타이어코드도 효...
조현준 효성 회장의 소통 경영… 해외 고객사 목소리 직접 경청 2017-10-17 20:10:48
‘크레오라’ 출시 25주년 기념 만찬회를 주재했다. 중국과 베트남 등 각국 섬유업체 대표들을 만나 기능성 의류에 적용되는 원단 제품에 대한 공동 마케팅 방안도 함께 모색했다. 조 회장은 “현장에서 느낀 고충과 고객의 목소리가 기술개발과 품질혁신의 출발점이 된다”며 “‘혼자 가면...
조현준 효성 회장 글로벌행보 강화…中서 고객과 소통 2017-10-17 14:20:27
18개 고객사와 함께 부스를 구축했다. 스판덱스 원사인 크레오라(creora) 출시 25주년 기념 만찬도 열어 고객과 상생을 다짐했다. 조 회장은 1월 취임 이후 아시아 여러 곳의 생산 설비를 둘러보며 마케팅을 진두지휘하고 있다. 상반기에 중국과 베트남 등의 생산 거점을 차례로 방문해 현지 사업 동향을 살펴봤다. 지난 6...
[대한민국 대표기업] 효성, 스판덱스·타이어코드로 최대 실적… 신재생에너지 지렛대 삼아 해외시장 개척 2017-10-11 19:25:30
고부가가치 스판덱스 원사 브랜드인 크레오라는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며 최대 실적을 주도했다. ‘섬유의 반도체’로 불리는 고부가가치 섬유인 스판덱스는 속옷 등 의류에 들어가는 신축성 원사로 고무보다 3배 이상 늘어나고, 이후 원상태로 복원될 만큼 탄력성이 좋다. 효성은 1990년대 초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