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떡잎부터 남다른 곳 찾아라"…스타트업 투자 뛰어든 오너家 3, 4세 [긱스] 2022-09-01 17:29:20
M&A프로젝트 리더는 온라인 쇼핑몰 판다코리아닷컴을 공동 창업하는 등 재계에서 스타트업 전문가로 손꼽힌다. 현재는 SK하이닉스를 휴직하고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원격의료 스타트업 던(Done.)에서 비상근 자문역을 맡고 있다. ○스타트업 투자로 ‘디지털 전환’ 주도전통 산업 기업일수록 오너 3, 4세가...
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알렉산더 쥬르킨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22-08-22 11:35:25
등 시장 운영 경험 지녀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전속 할부금융사인 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8월 부로 알렉산더 쥬르킨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알렉산더 쥬르킨 신임 대표이사는 필립모리스 러시아, 닛산파이낸스 등을 거치며 유럽 및 북미 대륙에서 경험을 쌓은 시장 개발 및 전략...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향한 ‘사랑’ 지킨 강태오의 진심 ‘뭉클’ 2022-07-29 08:40:09
킨 이준호(강태오 분)의 정면 돌파는 뭉클했다. 여기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고래커플’ 우영우와 이준호의 키스 엔딩은 가슴 벅찬 감동과 설렘을 안겼다. 10회 시청률은 전국 15.2%, 수도권 17.2%, 분당 최고 19.2%(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까지 오르며 뜨거운 호평을 이어갔다. 타깃 2049 시청률에서는 자체 최고인...
역대 주한美사령관 "동맹, 평화달성 디딤돌돼야"·"같이 갑시다" 2022-07-28 02:38:18
"동맹, 평화달성 디딤돌돼야"·"같이 갑시다" 코리아소사이어티 정전기념 행사…이종섭 "참전용사 헌신 잊은 적 없다" (뉴욕=연합뉴스) 강건택 특파원 = 전직 주한미군 사령관들은 27일(현지시간) 한국전쟁 정전협정 69주년을 맞아 한반도의 영구적 평화 구축과 한미동맹 강화를 호소했다. 빈센트 브룩스 전 사령관은 이날...
화끈한 물냉이냐, 매콤한 비빔국수냐…한여름 '면 대전' [이미영의 짠테크] 2022-07-20 14:51:00
더본코리아의 식품브랜드 빽쿡은 ‘우삼겹 비빔국수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고추장, 된장을 사용한 특제 양념장과 우삼겹 생면국수가 어우러졌다. 집에서 뿐 아니라 물놀이 캠핑 등 야외서도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은 메밀 함유량을 높인 ‘메밀냉면’을 선보였다. 신제품 메밀냉면 2종은 생면 가정간편식(HMR)으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청자 마음 움직인 최고의 1분은? 2022-07-12 09:30:10
시청률은 수도권 5.7%를 기록, 분당 최고 6.4%(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돌파하며 수목드라마 1위를 차지했다. 2049 타깃 시청률 역시 2.7%로 전 채널 1위에 오르는 위엄을 과시했다. 넷플릭스 1위를 비롯한 화제성 차트에서도 그 인기를 입증했다. 드라마 TV 화제성 부문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2주...
이른 무더위에 신소재 '냉전'…골프복·이불도 '쿨'해야 팔린다 2022-06-28 17:09:57
선보였다. 효성티앤씨는 냉감 섬유 ‘아스킨’(폴리에스터)과 ‘아쿠아’(나일론) 등을 생산하고 있다. 효성티앤씨의 올해 1~5월 냉감 소재 판매량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두 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효성티앤씨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자체(PB) 브랜드 ‘쿨탠다드’에 사용되는 냉감 섬유를 공급하고 있다. 무더위에...
수지도 입는다…이른 무더위에 불티나게 팔리는 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6-28 10:57:21
킨(폴리에스터)과 아쿠아(나일론) 등을 생산하고 있다. 효성티앤씨의 냉감 소재 판매량은 전년과 비교해 두 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효성티앤씨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 자체(PB)브랜드 ‘쿨탠다드’ 제품에 사용되는 냉감 섬유를 제공하고 있다.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각 패션기업은 냉감 소재를 활용한 제품의 생산량을...
윤남기♥이다은 통해 가족애 일깨운 '돌싱글즈', 시즌3 기분 좋은 출발 [이슈+] 2022-06-27 09:39:10
했다. 자극적인 요소에만 매몰되지 않고, 진솔하게 가족애를 다루려 노력했던 '돌싱글즈'가 그 의미를 살려 이번에도 호평을 얻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돌싱글즈3' 첫 방송은 3.146%(이하 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2부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첫 방송부터 종합편성채널 1위에 등극했다....
커지는 단백질 음료 시장...수입 원료는 과제 2022-06-22 18:58:46
인터뷰 들어보시죠. [문수인/ 코카콜라코리아 브랜드 매니저: 한 제품을 섭취하더라도 여러가지 소구 포인트를 가져가려는 소비자들이 많다보니까 이 부분을 한 번에 충족 시킨 제품을 내놓았고요. (파워에이드는) 설탕 제로에 저칼로리 제품이라 칼로리에 민감한 스포츠 마니아들도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