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크릿다이렉트 아이작 회장, 2021년 경영 비전 전해 2021-02-09 13:33:07
온택트 교류 활성화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의식주와 여가생활을 아우르는 시크릿만의 혁신적인 소비문화를 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 2005년 미국에서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으로 시작해 2011년 사명을 변경한 시크릿다이렉트는 리테일기업에서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으로 거듭 발전했다....
시크릿다이렉트 아이작 회장 “2021년 신축년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원년” 2021-02-09 11:50:08
온택트 교류 활성화 등에도 적극 나설 것이다”고 밝혔다. 이민 1세대 미국 시민권자이자 유태인인 아이작 회장은 충성고객 간 국적과 인종을 뛰어넘는 커뮤니티를 구축해 그 안에서 구성원이 소득의 기회를 얻는 ‘글로벌 부의 공동체’를 구현하는 것을 기업 설립이념으로 삼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는 지난...
SK건설, ‘한 끼 나눔 온(溫)택트’ 도시락 나눔 행사 실시 2021-02-09 09:33:19
온(溫)택트’ 행사의 하나로 서울 노원구 어르신에게 도시락을 전달한다고 9일 밝혔다. 한 끼 나눔 온택트 행사는 SK그룹이 코로나19로 끼니 해결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새로운 상생 프로젝트다. SK건설은 노원구에 위치한 5개 복지관(공릉·월계·평화·상계·북부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699명의 어르신에게...
[게시판] 한국관광공사, 설 연휴 '랜선여행' 특집관 개설 2021-02-09 09:27:16
오는 14일까지 선보이는 이 특집관은 '전통주와 함께하는 맛있는 여행', '차창 밖 겨울여행 드라이브 코스 추천', '함께 여행하개! 반려견 동반 여행 50', '360 VR 온택트로 즐기는 여행 명소', '겨울을 느껴봐! 힐링 사운드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서울=연합뉴스)...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KT LG SK 설치 당일 사은품 지급에 뒤집힌 판도…인터넷비교사이트 ‘인기’ 2021-02-09 00:00:01
온택트란, 언택트(Untact)와 온라인(Online)을 합한 신조어다. 비대면 채널이 인기를 얻으면서 인터넷가입 역시 비대면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로 방문자가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인터넷과 IPTV 등 유선상품 가입 문의는 지난해 대비 약 30%가량 증가했다. 특히, 설치 당일 현금사은품을 지급하는 영업점으로 가입자가...
[게시판] SKC, '한끼 나눔 온택트 프로젝트'로 취약계층 식사지원 2021-02-08 15:43:08
[게시판] SKC, '한끼 나눔 온택트 프로젝트'로 취약계층 식사지원 ▲ SKC[011790]와 SK넥실리스 등 투자사 3곳은 각 사업장이 있는 지역에서 취약계층에게 식사를 지원하는 '한끼 나눔 온(溫)택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SKC는 수원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SK넥실리스와 SK피아이씨글로벌,...
드림캐쳐가 보여준 강렬한 한 방…`오드 아이` 활동 성황리 마무리 2021-02-08 15:40:06
온택트 시대를 맞이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리액션 비디오, 앨범 언박싱을 비롯해 V라이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돌`이라는 수식어를 스스로 증명했다.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뜨거운 사랑도 눈길을 끌었다. `Dystopia : Road to Utopia`가 발매...
‘글로벌 인썸니아에 깊이 감사’ 드림캐쳐, '오드 아이' 활동 종료 2021-02-08 14:34:33
물론 온택트 시대를 맞이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리액션 비디오, 앨범 언박싱을 비롯해 v라이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통돌'이라는 수식어를 스스로 증명했다.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뜨거운 사랑도 눈길을 끌었다. 'dystopia : road to...
"슬기로운 주거생활"…현엔, 코로나시대 新주거 특화평면 개발 2021-02-08 13:54:21
언택트 트렌드의 확산 등으로 `집콕`, `홈카페`, `홈트` 등을 키워드로 하는 새로운 주거 형태가 확산되고 있다. 또 재택근무·수업의 확대로 집이 단순 거주 공간에서 취미와 여가, 직장, 교실의 역할까지 겸하는 복합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업무, 여가, 위생·보건 공간을 한 집에 망라한...
“‘집콕’하며 수제맥주부터 전통주까지 즐겨요” 코로나19가 키운 홈술 시장 2021-02-07 18:06:05
택트 마케팅을 진행했다. 그중 제주맥주는 한 달 살기를 키워드로 제주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시했다. 제주맥주 한 달 살기 1탄은 웹사이트 오픈 15일만에 약 60만명의 방문자와 200만 페이지뷰를 달성하며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권진주 제주맥주 마케팅 이사는 “최근 주류 규제 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