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위 사냥] 통째로 마신다…라인이 살아난다 2013-07-16 15:30:03
‘게토레이 오렌지’, 코카콜라는 ‘파워에이드 리커버’를 출시하고 스포츠 음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운동이나 야외활동 때 과도한 움직임으로 땀을 많이 흘리게 될 경우 수분이 부족해지는 것은 물론 전해질 균형이 깨지면서 경기력이나 체력 유지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파워에이드 리커버는 타우린, 전해질,...
피파온라인3, 짜릿한 전술 대전 '매니저 모드' 오픈! 2013-06-27 19:11:32
공개 피온3, 파워에이드 손잡고 스완지시티 투어 쏜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파워에이드, 피파온라인3와 제휴…프리미어리그 방문 이벤트 2013-06-12 09:22:10
세계적인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와 스포츠 온라인 게임 1위를 달리고 있는 피파온라인3가 만났다. 파워에이드와 피파온라인3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0일부터 9월 13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70명을 선정, 영국 스완지시티 경기 관람권과 런던투어 기회를 제공한다.이벤트 참여...
피온3, 파워에이드 손잡고 스완지시티 투어 쏜다 2013-06-11 18:43:39
㈜넥슨(대표 서민)은 파워에이드와 제휴를 맺고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 유저들에게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축구 클럽 '스완지 시티'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
[시원한 여름나기] cool한 여름상품…더위야 물렀거라 ! 2013-06-10 15:35:00
‘파워에이드’ 등 스포츠음료 매출 상위 10개 품목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증가율은 40.3%로, 올 들어 가장 높은 수준을 나타냈다. 주요 스포츠 음료들의 매출은 1분기에 마이너스 성장세를 보이다가 날씨가 서서히 더워지기 시작한 4월에 16.0% 늘어난 데 이어 지난달에도 상승세를 탔다. 이에 따라 음료업계는 스포츠...
[시원한 여름나기] 음료, 비타민으로 '여름사냥' 2013-06-10 15:30:05
‘파워에이드 리커버’를 출시하고 스포츠 음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또 지난 4월 남미 스타일의 ‘태양의 마테차’를 출시하고 차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태양의 마테차는 브라질산 마테잎을 추출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정열의 라틴 음료라는 느낌을 부각시키기 위해 라벨에도 빨간색을 활용했다....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2013-05-28 17:33:12
‘파워에이드 리커버’를 출시하고 선제 공격에 나섰다. 운동 후 에너지 회복을 도와주는 타우린 1000㎎(250㎖ 기준)과 비타민 b3, b6, 이온 성분 등을 포함시켰다. 롯데칠성음료도 ‘게토레이 오렌지’를 내놓고 맞불을 놓았다. 게토레이 오렌지는 인공 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상큼한 오렌지향을 가미해 기존 제품과...
스완지 시티 기성용 '파워에이드' 새 모델 발탁 2013-05-07 10:45:57
'파워에이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스완지 시티에서 언제나 파워 있는 존재감을 보여 주고 있는 축구선수 기성용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2군 선수로 시작해 현재 영국 프리미어리그 스완지 시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포츠 스타 기성용의 끊임 없는 도전과 매 경기마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최고의 파워 있는 퍼포먼스를...
야구장에선 치맥이 최고?‥필수 핫 아이템 `눈길` 2013-04-10 14:21:23
스포츠음료도 탁월하다. 코카-콜라사의 파워에이드는 대표적인 스포츠 음료로 수분을 보충해줄 뿐만 아니라 땀을 통해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의 주요 전해질을 보충해줄 수 있다. 코카-콜라의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화려한 레인보우 컬러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많은 패셔니스타들에게 ...
LG생건, 지난해 영업익 4455억…20.4%↑(상보) 2013-01-22 15:43:02
증가했고 비탄산음료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조지아커피, 파워에이드, 생수 등의 성장으로 매출이 14.1% 늘었다. 해태음료 매출은 14.7% 증가한 2413억원으로 집계됐다. 주요 브랜드들의 디자인과 맛이 개선됐으며, 영업조직의 효율화, 코카콜라음료와의 시너지 창출을 꾀하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