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어린이날 선물 준비…인형·아동복·유아도서 할인 2024-05-04 07:00:09
브랜드 '테디 테일즈' 팝업 행사를 연다. 장인이 손수 제작한 35종류의 인형을 20% 할인해 판매하며, 인형에 다양한 옷을 입혀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다. 미아점은 6일까지 제과 브랜드 하리보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의 캐릭터가 있는 신리오의 팝업 스토어를 연다. ▲ IFC몰 = 황금연휴를 맞아 6일까지...
와인 유튜버 와인킹, 용산아이파크몰에 팝업 마켓 개최 2024-05-02 16:20:37
3층 리빙파크관에서 팝업 마켓인 와인킹의 술술~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마켓은 약 1천 평 규모의 대형 팝업마켓으로 와인킹이 직접 가이드가 되어 함께하는 와인투어를 포함해 와인클래스존, 고급와인존, 무료시음존, 안주존, 게임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올 해 70여개 와인 수입사들이...
[일문일답] 오영주 장관 "동행축제 우수제품 브랜드화…MD 역할 할 것" 2024-05-02 06:01:02
팝업을 할 수도 있다. -- 해외 팝업은 어떤 식으로 추진한다는 것인가. ▲ 9월 동행축제는 베트남에서도 해보려고 한다. 제가 예전에 베트남에 있어서가(주베트남대사) 아니라 동남아시아에서 한국 유통 채널이 가장 확립된 곳이 베트남이다. 롯데가 있고 고상구 회장이라고 한국인이 만든 K-마켓이 전국에 있다. 고급화로...
오영주 장관 "9월 동행축제는 베트남서 개막식 추진…팝업도" 2024-05-02 06:01:01
높은 나라"라며 "성수동 팝업을 벤치마킹해 베트남에서 한국풍의 팝업을 추진해 보려고 한다"고 언급했다. 그는 "동행축제 우수 제품을 가져가 팔려면 우리 내부 유통망 없이는 힘들다"며 "베트남은 동남아시아에서 한국 유통 채널이 가장 확립된 곳으로 롯데가 진출해 있고 한국인인 고상구 회장이 만든 K-마켓도 전국에...
마뗑킴, 홍콩·대만에 K패션 1600억 수출 2024-04-29 18:32:18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마뗑킴은 2015년 블로그 마켓으로 시작해 온라인에서 20대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브랜드다. 2021년 하고하우스의 투자를 받으면서 연 매출 10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했다. 국내에서 성공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은 마뗑킴은 최근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일본 도쿄에 이어...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 더현대 서울은 이번 주말 지하 1층 테이스티 마켓에서 서울브루어리·아티스트 섭섭(SUBSUB)과 더현대 서울이 함께 만든 더현대 서울 한정판 맥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목동점은 지하 1층에서 '컬럼비아&네파 슈퍼 위크' 행사를 통해 컬럼비아 여름 바람막이와 네파 반소매·반바지 세트 등을 판매한다. ▲...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있는 인생네컷 포토부스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BT21 굿즈와 다양한 포토존을 마련해 Z세대 고객과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끌어모을 계획이다. 편의점에서도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연다. CU는 자체 앱인 포켓CU에서 ‘CU 패밀리 마켓’ 기획전을 다음달 31일까지 연다. 가정의 달 기획전 상품 품목 수를 전년 대비 7배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해외로 진출하는 닭꼬치 전문 브랜드 ‘청춘닭꼬치’ 운영하는 ‘청춘에프앤비’ 2024-04-22 18:14:06
제작과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음식 이상의 문화를 전달하는 마케팅도 계획하고 있다. 박 대표는 “국내 유일의 색동공장과 콜라보 통한 굿즈 생산 및 창업 유튜버 협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를 넘어 해외 진출도 순항 중이다. 작년 12월 호치민에서의 팝업을 시작으로 올해 1월부터 베트남에서...
NH투자증권, 성수동에 브랜드 팝업 'N2. NIGHT' 오픈 2024-04-18 15:16:24
이색 투자 쇼핑 팝업 스토어 ‘슈퍼스톡마켓’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부터는 ‘당신의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 재구축(리빌딩)을 해 브랜딩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임철순 NH투자증권 ESG본부 대표는 “엔투나이트를 통해 차별화된 NH투자증권만의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연두색 번호판 피하고 싶어"…벤틀리·롤스로이스 '초비상' 2024-04-17 10:32:20
달한다. '빅마켓' 한국이었는데...판매량 감소에 홍보 강화판매에 타격을 입은 럭셔리카 브랜드들은 한국 시장을 위한 홍보를 강화하는 분위기다. 우선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급 브랜드 마이바흐는 중국에 이어 2대 시장인 한국에 세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 센터를 열 계획이다. 지난해 한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