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핑백 든 외국인들 뭘 샀길래…썰렁했던 명동 살아난 이유 [현장+] 2023-04-04 21:00:01
K팝 팬이라는 그는 한국 아이돌이 광고모델로 기용된 화장품과 패션에 관심이 많았다. 아이브는 지난달 일본 레코드협회가 발표한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에서 '뉴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와 '베스트 3 뉴 아티스트' 아시아 부문 2관왕을 차지할 만큼 현지에서 인기를 끄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종...
아난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론칭…‘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 2023-04-03 10:00:05
산산기어 등 감각적이고 개성이 뚜렷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및 문화·예술 작가 상품들로 대거 구성하였고, 아난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배스로브, 어메니티, 향수와 같은 PB상품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도 선보인다.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백화점 진열장인 줄"…LG가 내놓은 신발 관리기 실물 [영상] 2023-03-31 10:00:03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주목 받는 국내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협업해 서울 성수동에서 체험전시공간을 운영한다. 다음달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마뗑킴 쇼룸 ‘하우스바이(HOUSE BY)’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활용한 ‘슈컬렉터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예술 같은 신발 관리'…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출시 2023-03-31 10:00:00
적용했다. LG전자는 다채로운 체험마케팅도 선보인다. 패션 브랜드인 '마뗑킴(Matin Kim)'과 협업해 4월 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성수동 마뗑킴 쇼룸 하우스바이에 체험전시공간을 운영한다. 또 4월 3일부터 5월 7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크림 쇼룸에서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활용한 한정판 신발들을...
롯데쇼핑 대표 "2025년 부산 CFC부터 6개 물류네트워크 구축"(종합) 2023-03-29 19:04:56
코드 일원화 등 통합 소싱(구매관리)을 위한 기반을 구축하고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요리하다', 종합 자체브랜드(PB) '오늘좋은' 등 상품 경쟁력 제고를 위한 통합 전략도 추진할 계획이다. 이커머스 사업부는 수익성 중심으로 사업을 운영하며 롯데온의 경우 고객층의 취향을 반영할 버티컬 커머스로의...
롯데쇼핑 대표 "2025년 부산 CFC부터 6개 물류네트워크 구축" 2023-03-29 11:18:48
상품코드 일원화 등 통합 소싱(구매관리)을 위한 기반을 구축하고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요리하다', 종합 자체브랜드(PB) '오늘좋은' 등 상품 경쟁력 제고를 위한 통합 전략도 추진할 계획이다. 이커머스 사업부는 수익성 중심으로 사업을 운영하며 롯데온의 경우 고객층의 취향을 반영할 버티컬...
K패션의 변화 그리고 비전 확인한 '1st 설텍 컨퍼런스' 성료 2023-03-28 18:38:17
‘앤더슨벨’ ‘럭키슈에뜨’ ‘플랙’ ‘코드그라피’ ‘쿠어’ ‘캉골’ 등의 Web 3.0 프로젝트에 참여한 ARO 후이넘스 대표 강연은 참석자들의 동영상 촬영이 끝이지 않을 만큼 열기를 띠었다. 강연 이후에는 ARO 대표와 브랜드 경영자들 간 즉석 자유토...
틱톡으로 K패션 알리는 방법?···패션업계 글로벌 진출 성공 사례, 설텍 컨퍼런스서 공개 2023-03-03 14:59:12
패션 태우고 시너지 창출한다는 주제로 최근 글로벌 CBT 마켓에서 이슈인 틱톡에 집중해 강연한다. 또 메타버스 시대, 디지털 콘텐츠의 중요성에 대해 ARO 후이넘스 대표가 발표한다. 후이넘스는 ‘마르디 메크르디’의 Web 3.0 전시는 물론 ‘WAAC’ ‘앤더슨벨’ ‘럭키슈에뜨’...
"슈주·엑소 무대의상 티셔츠로 재탄생"…래코드-SM과 협업 2023-03-03 13:30:32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이번 시즌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K-POP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간다고 3일 밝혔다. K-POP 아티스트들이 활동 당시 착용한 의상은 오랜 시간 보관되지만 결국엔 폐기에 이른다. 래코드는 K-POP 아티스트의 무대 의상 업사이클링을 통해 지속 가능성의 가치와 이에 따른 선한 영향력을...
BTS 입더니 NCT까지…하이브 이어 SM 손잡은 패션브랜드 2023-03-03 10:54:21
제품으로 만드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하이브에 이어 SM엔터테인먼트의 손을 잡았다. 업사이클링은 폐기물에 창조적 디자인, 기술 등을 접목시켜 새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을 말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래코드가 엑소, NCT 등 SM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무대의상을 활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