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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다 '또' 세금폭탄 터질라"…집주인도 개미들도 '울상' 2024-04-11 11:22:30
이 밖에도 '재건축 패스트트랙' 등 각종 법안 개정이 필요한 사안에 대해선 제동이 걸릴 것이란 의견이 많다. 김효선 NH농협은행 부동산수석위원은 "현 정권에서 정부가 정책을 발표해도 국회의 동의가 쉽지 않아 동력이 부족한 부분이 있었는데 이런 상황이 심화할 가능성이 높다"며 "시장 참여자들은 불확실성에...
나경원 "지국비조가 유행…한강벨트, 저점 찍고 올라가" 2024-04-09 11:55:48
무소불위의 권한이다. 패스트트랙 다 올려서 마음대로 한다. 200석이면 진짜 개헌도 할 수 있다"며 "균형추 역할, 민심 전달해서 대통령이나 정부가 잘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말 일할 수 있게 국회 구성을 도와주십사 하는 말을 다시 한번 드린다"며 목표는 "최소한의 균형"이라고 밝혔다....
"한국 외식업 시장 100조원 규모…코로나 이전 수준 넘어" 2024-04-04 11:11:42
뷔페형 외식 전문점이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국내 버거 패스트푸드 시장은 4조1천500억원 규모다. 거래량은 5.3% 늘었는데 전체 시장은 10.5% 성장한 점을 미뤄보면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가 늘어나면서 소비자가 비교적 단가가 높은 버거를 찾은 것으로 해석된다. 유로모니터는 한국 버거 시장이 2028년 5조원대로 커질 것...
현대차그룹, 뉴욕서 북미 저격 투싼·싼타크루즈·K4 첫 선 2024-03-28 09:16:34
완만하게 이어지는 패스트백이 역동성을 띈다. 후면부는 전면부와 마찬가지로 차체의 가장 끝에 배치한 세로형 램프가 하단부 범퍼를 수직으로 잘라내듯 길게 이어지며 강인한 느낌을 더한다. 실내는 각각 12.3인치 클러스터 및 인포테인먼트 및 5인치 공조 디스플레이 등 약 30인치의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탑재됐고, 그...
커피 시장, 유일하게 웃었다...엠브레인 구매빅데이터 외식시장 동향 2024-03-27 14:16:09
이번 외식 QSR 보고서는 커피/음료,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치킨, 피자 등 주요 프랜차이즈 업종을 중심으로 최근 2년간의 시장 규모, 브랜드 점유율, 주문 경험률, 1회 주문액, 주문빈도, 주문경로 등의 지표로 구성됐다. 해당 보고서를 통해 20,000명 조사 대상의 성별, 연령대, 지역 등 기본적인 프로파일 정보도 함께...
고물가가 바꿔 놓은 외식 입맛…스테이크 대신 햄버거 먹었다 2024-03-22 18:24:35
가장 낮았다. 제주(3만2674원)는 건당 평균 결제액이 가장 높았다. 업종별로는 패스트푸드(6.92%)의 매출 증가세가 높았다. 이어 베이커리(5.22%), 카페(3.55%), 치킨·닭강정(2.89%) 순이었다. 매출 하락세가 큰 업종은 양식(-10.28%), 주점(-9.32%), 퓨전·세계 요리(-9.17%)로 조사됐다. 황창희 핀다 오픈업 프로덕트...
[오늘의 arte] 티켓 이벤트 : '베이스' 연광철·'피아니스트' 선우예권 2024-03-04 18:56:34
- 패스트 라이브즈 셀린 송 감독의 ‘패스트 라이브즈’가 6일 개봉한다. 어린 시절 첫사랑인 나영을 찾아 미국 뉴욕에 온 해성과 나영 그리고 그녀의 남편 아서를 통해 ‘인연’을 나타낸다. ● 전시 - 최상철 개인전 최상철의 개인전 ‘귀환’이 30일까지 서울 백아트에서 열린다. 단색조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그가...
"아침도 배달시켜 먹어요"…오전 6~9시 주문량 23% 늘었다 2024-02-29 16:41:05
패스트푸드나 카페 메뉴 등으로 간편하게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난 게 원인으로 분석된다. 29일 배달의민족이 발표한 ‘배민트렌드 2024 봄·여름편’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오전 6~9시 배달 주문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 늘었다. 메뉴는 주로 카페·디저트·패스트푸드·백반·죽·국수 등에 집중됐다. 야식 주문도 크게...
편의점 CU, 모바일 상품권 품목 강화…택배부터 핫플까지 2024-02-29 13:21:54
식당과 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 모바일 상품권을 단독으로 판매했다. 해당 상품권은 각 지역의 유명한 맛집과 제휴를 맺어 상권 활성화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CU는 치킨·커피·피자·베이커리·아이스크림·패스트푸드 등 총 15개 브랜드의 모바일 외식 교환권도 프리페이드(선불) 형식으로 판매 중이다. 현재...
CU, 모바일 상품권 강화…택배부터 '핫플' 이용권까지 2024-02-29 08:43:38
식당과 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 모바일 상품권을 단독으로 판매했다. 해당 상품권은 각 지역의 유명한 맛집과 제휴를 맺어 상권 활성화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CU는 치킨·커피·피자·베이커리·아이스크림·패스트푸드 등 총 15개 브랜드의 모바일 외식 교환권도 프리페이드(선불) 형식으로 판매 중이다.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