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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바토레 페라가모, 3월 25일부터 `SETA` 전시회 진행 2021-03-31 17:03:47
볼 수 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스카프에 드로잉 작업을 했으며 SETA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다. △Section 2 : 중국의 비단 제조업과 중국의 영향력 있는 예술품들을 전시하는 공간. △Section 3: `영감(Inspirations)`을 주제로 페라가모 실크 프린트의 영감이 된 참고 문헌과 상징적 문화 연구에 대해 다루고 있다....
"SSG닷컴서 스톤헨지 체리블라썸 주얼리 사면 스벅 MD가 '쓱'" 2021-03-15 17:22:13
주얼리 케이스’와 ‘체리블라썸 베어리스타 키 체인’ 중 선착순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SSG닷컴은 같은 기간 주얼리·시계 전문 유통업체 우림FMG와 함께 패밀리세일을 실시한다. ‘로즈몽’, ‘페라가모’, ‘뚜아후아’ 등 주얼리·시계 브랜드의 1300여 개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하이웨이원, 7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유통사 `LEAM` 독점 파트너 계약 체결 2021-03-04 13:36:26
Mara, 로에베, 겐조, 지미추, 프라다, 페라가모, 돌체가바나 등 100여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독점적 지위의 B2B 파트너 하이웨이원을 통해 기존 국내 판매 가격의 60% 이상 할인된 초특가로 한국에 진출할 예정이며 이는 4월초 오픈 예정인 하이웨이원의 글로벌 유통 플랫폼인 바이투쇼핑 (일명, 곱배기몰)에서 독점...
레드벨벳 슬기, ‘글로벌 패션계 아이콘’으로 주목 2021-02-26 09:30:08
있다. 슬기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돼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했으며, 화보는 물론, 오는 27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컬렉션에 초대받는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슬기는 최근 ‘페라가모’와 호흡...
"어디까지 선물해봤니?"…가구도 명품도'선물하기' 바람 2020-12-30 11:14:05
페라가모 등이 입점해있다. 상품군이 다양해지고 고가의 제품이 취급되면서 거래규모도 커졌다. 지난해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 거래액은 약 3조원을 기록했다. 올해 거래액은 3조5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 시장이 커지며 유통업계도 적극적으로 선물하기 서비스에 뛰어드는 등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티몬과...
유통업계 '블프' 맞불…직구 상품 반값 할인 2020-11-26 17:18:28
브라운, 발렌시아가, 페라가모 등 400여 개 브랜드 2만여 개 상품이 대상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연말까지 버버리, 프라다, 구찌를 비롯한 모든 해외 직구 명품을 한국 시중가보다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말했다. 쓱닷컴은 29일까지 ‘쓱 블랙 쇼핑 페스타’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가전과 생활용품, 식품 등은...
롯데온, 유럽 명품 해외직구 서비스…연말까지 25% 할인 2020-11-26 08:45:45
브라운, 발렌시아가, 페라가모 등 400여개 브랜드의 2만여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온은 주로 다품종 소량 취급인 명품 특성상 재고가 부족해 결제 후 일방적으로 취소되는 결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외 구매 대행 서비스 전문 스타트업인 '구하다'와 손을 잡았다고 소개했다. 구하다는 유럽 현지 매장의...
‘페라가모 타임피스'이다희, 고혹미 돋보이는 시계 화보 공개 2020-11-19 23:12:00
워치 브랜드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와 함께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배우 이다희의 아름다운 순간을 가득 담아냈다. 현장에서 이다희는 페라가모 타임피스로 완성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한국판 광군제 '광클절' 연다"…롯데홈쇼핑, 2200개 브랜드 할인 2020-10-15 17:32:30
‘몰디브’에서는 에르메스와 페라가모 등 명품 시계를 최저가로 선보인다. 2~3년 전까지만 해도 홈쇼핑은 ‘할인 대전’을 할 필요가 없었다. TV 방송에서 나오는 수익이 여전히 큰 비중을 차지했다. 주 소비자는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40~60대였다. 젊은 층의 플랫폼과 트렌드에 시큰둥했다. e커머스가 급성장하며...
가격 올릴수록 잘팔려…명품 '나홀로 호황' 왜? 2020-08-28 17:24:31
샤넬, 고야드, 롤렉스, 루이비통, 셀린, 티파니, 디올, 페라가모 등 총 10여 개에 달한다. 명품업체는 예물 수요가 몰리는 봄과 가을에 제품 가격을 많이 올린다. 예물로 인기가 많은 까르띠에 ‘탱크 솔로’ 시계는 570만원에서 600만원으로 5.3% 오른다. 남성이 선호하는 시계인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300’ 제품은 현...